[여행&여가] 글래드호텔앤리조트·골프존·야놀자·메가박스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앤리조트·골프존·야놀자·메가박스 外
  • 임희진
  • 승인 2021.07.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여름 시즌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재택근무가 일상화되면서 안전한 호텔에서 업무를 보고 여유도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 고객을 위해 2020년 5월 첫 출시 후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객실 패키지 상품 중 하나로 여름 시즌에 맞춘 혜택으로 구성하여 재출시하였다.

업무를 위한 데스크, 조명이 세팅되어 사무 공간으로도 손색없는 객실에서 안전하게 업무와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호텔로 출근해’ 패키지는 출퇴근 스테이, 업무 중 리프레시가 필요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인 티젠의 ‘콤부차’ 스틱과 180일 안에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라스틱을 사용한 ‘산수’의 아임에코 고마운샘 2병이 제공된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집에서 즐기는 골프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신제품 '비전홈' 크라우드 펀딩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비대면 시대를 맞아 TV 연결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서나 골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출시를 앞두고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골프존은 오는 7일(수)부터 다음 달 4일(수)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비전홈’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며 이번 펀딩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 시스템 론칭 및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골프존 관계자에 따르면 펀딩 시작에 앞서 벌써부터 ‘비전홈’ 펀딩 알림 신청자가 4천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전홈은 2000년 벤처 기업으로 창업 후 국내 골프 대중화에 기여한 골프존이 코로나19 여파로 시작된 비대면 시대의 트렌드에 발맞춰 야심 차게 선보인 첫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다. 골프존 시스템을 이용하는 골퍼들이라면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골프존 전용 소프트웨어로 설계돼 실감 나는 그래픽과 인터페이스를 구현한다.

이처럼 골프존의 20년간의 우수한 기술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비전홈’은 자이로센서를 탑재해 매 타마다 비거리, 볼 스피드, 헤드 스피드, 캐리 등의 스윙 궤적과 속도를 분석해 제공한다. 

 

리디, 최은영 단편소설 ‘그 여름’ 애니메이션 제작

커넥티드 콘텐츠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자사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 ‘라프텔’을 통해 최은영 작가의 단편소설 ‘그 여름’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최은영 작가의 단편소설 ‘그 여름’은 2017 젊은작가상 수상작으로, 열여덟 살의 두 소녀가 사랑에 흔들리던 여름 날의 감정 변화를 투명하게 그렸다.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이는 ‘그 여름’은 특유의 섬세한 묘사로 주목받는 한지원 감독이 연출을 담당하고, 세계 무대로 영역을 넓힌 레드독컬처하우스가 제작을 맡는다. 주인공의 목소리는 ‘이경’ 역에 윤아영 성우, ‘수이’ 역에 송하림 성우 등 실력 있는 성우진이 연기한다. 애니메이션 ‘그 여름’은 총 7화 분량으로 제작되며, 8월 말 라프텔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작품 공개에 앞서 애니메이션 ‘그 여름’의 감성을 담은 굿즈 패키지로 텀블벅 펀딩도 진행한다. 굿즈 패키지는 전편 DVD 및 메이킹북, 일러스트 캘린더, OST, 유리컵, 명대사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텀블벅 펀딩은 오는 9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사진=씽씽)
(사진=씽씽)

“대한민국 방방곡곡" 젊은 여행자 위한 '씽씽투어' 공개

국내 대표 공유킥보드 서비스 씽씽(대표 김상훈)이 유명 국내 관광지에서 전동 공유킥보드를 오랜시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석구석 즐기는 '씽씽투어'를 공개했다. 여행지에서 즐기는 관광용 공유 전동킥보드 서비스다. 

6일 회사에 따르면 씽씽투어 서비스 지역은 삼척과 부안 등 2곳이다. 삼척 추암역부터 비치조각공원까지 등 지정된 구역에서 이용 가능하다. 지역 민원과 보행자 피해를 유발하는 부정 이용 및 반납 방지를 위해 전용 씽씽 스테이션에서만 대여와 반납이 이뤄진다. 단돈 5,000원에 30분간 씽씽을 이용하는 서비스다. 30분 초과시 1분당 140원이 과금된다.

우리나라 지방 여행지 대부분은 자가용이 없으면 구석구석 숨겨진 지역 매력을 즐기기 쉽지 않다. 렌터카는 대여 절차가 까다로우며, 비용 부담도 적지 않다. 도시의 매력을 즐기기 위한 좁은 골목 이동도 어렵다. 대여용 자전거의 경우, 체력 문제로 원거리나 언덕 이동이 부담된다. 

씽씽은 신규 시장 창출과 함께, 2030세대 젊은 여행자의 이동 부담을 줄여 지방 관광단지 유입을 늘리는 윈윈 서비스를 만들고자 했다. 회사는 "씽씽투어의 서비스 구역을 지자체와 협력해 촘촘하게 늘려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데일리호텔, 여름 성수기 이벤트 5일 만에 참가자 1만 명 돌파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의 여름 성수기 이벤트 ‘사라진 골든워치’가 공개 5일 만에 참가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

데일리호텔은 이달 초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인스타그램 기반의 언택트 방탈출 게임을 선보였다. 타임루프에 갇힌 비밀요원이 탈출을 위해 골든워치의 부품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동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참여 방식이 특징이다. 

오는 8월 15일(일)까지 데일리호텔 이벤트 전용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참여 인증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데일리호텔 포인트,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지역 인재 양성에 꾸준한 지원 설천면 저소득층 대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무주군 설천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원당천유수인용대책위원회(위원장 김종국)를 통해 설천면 내 저소득가구 대학생 최대 40명에게 1인당 100만원씩 총 4,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했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김병철 상무와 임직원 6명, 원당천유수인용대책위원회 김종국 위원장과 대책위원 8명 등 총 15여명이 참석했다.

지역사회 인재개발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지난 2005년부터 매년지역 내 저소득층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또한 연간 장학금 지급 대상 인원도 꾸준히 늘려왔다. 연간 10~15명의 장학생 규모를 2015년 30명으로 늘렸고, 2017년부터는 연간 34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그리고 2019년도부터는 연간 40명으로 장학금 혜택 인원을 늘려 미래 인재 양성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올해 기준 장학금 지원 누적금액은 4억 1천여만 원에 이르며, 380여명의 지역 인재들이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제주맥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수제 맥주 브랜드 제주맥주와 업무 협약을 맺은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7월 5일 메가박스 신촌점에 ‘제주맥주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주맥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제품인 ‘제주 위트 에일’을 비롯 ‘제주 펠롱 에일’과 7월 새롭게 출시된 ‘제주 거멍 에일’ 등 제주맥주의 에일 생맥주 시리즈 3종을 판매한다. 또한 피자, 크런치텐더, 맥앤치즈 등 다양한 곁들임 메뉴를 판매하며 더욱 가성비 있게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튀맥세트’, ‘피맥세트’도 준비했다.

더불어 메가박스는 고객이 더욱 즐겁게 제주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자유로운 나만의 여행을 위한 ‘나만의 캠핑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신촌점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에 응모 후, 당첨된 고객에게는 8월 중 제주맥주 캠핑카 이용권을 증정하여 캠핑카로 국내 어디든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7월 5일부터 11일까지는 스토어 오픈 기념 생맥주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주맥주 3잔 이상 구매 시 제주맥주 장우산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