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호텔 라마다·CGV·호텔 서울드래곤시티·골프존 外
[여행&여가] 호텔 라마다·CGV·호텔 서울드래곤시티·골프존 外
  • 이주영
  • 승인 2021.07.2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호텔라마다)
(사진=호텔라마다)

호텔 라마다 속초 라이브 뷔페, ‘헬시 푸드 백신’ 이벤트 선봬

호텔 라마다 속초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가 코로나 시대에 맞춰 면역력 증진 및 여름철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 메뉴와 신선함의 대표인 지중해식 샐러드 3종을 선보인다.

건강식으로 꾸며진 이번 ‘헬시 푸드 백신’ 이벤트는 보양식 메뉴로 영양분이 풍부한 ‘능이 한방 도가니탕’, 바닷속 진귀한 해물과 피로 해소에 탁월한 전복을 넣은 ‘해물 전가복’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중해식 샐러드로 ‘병아리콩 문어 샐러드, 그릭 샐러드, 브로콜리 토마토 샐러드 ’ 3종을 스페셜 디너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침 조식 뷔페에서는 지중해식 샐러드와 함께 신진대사에 좋은 토종닭을 넣은 섭죽을 선보인다.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2021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라이브 중계 상영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세계적 클래식 축제인 ‘2021년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을 라이브 중계 상영한다고 밝혔다.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은 매년 여름, 모차르트의 고향이자 음악의 도시인 잘츠부르크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클래식 페스티벌로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한다. 매년 오페라, 연극, 콘서트 등 세계 최고의 연주자와 프로덕션이 모여 높은 인기를 자랑할 뿐 아니라, 그를 통해 매해 음악계의 판도를 가늠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 팬데믹의 영향으로 100주년 무대에 함께하지 못했던 주요 작품을 선보이며 감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오는 8월 8일에는 <빈 필하모닉 & 안드리스 넬슨스 콘서트>(러닝타임 약 120분)가 생중계된다. 세계적인 지휘자 안드리스 넬슨스의 지휘 아래 빈 필하모닉이 구스타프 말러의 교향곡 제3번을 연주한다. 생명 창조의 순간부터 우주 만물과 영원한 사랑이라는 거대한 주제의 6악장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쉽게 공연되지 않는 까닭에 더욱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15일에 생중계 상영되는 <빈 필하모닉 & 리카르도 무티 콘서트>(러닝타임 약 110분)에서는 80세의 세계적인 거장 리카르도 무티가 작년이었던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지휘 경력 처음으로 베토벤 장엄미사를 공연한다. 파격적인 형식과 장대한 규모로 불후의 명작에 손꼽히는 작품이 현시대 가장 존경받는 마에스트로 무티의 손 끝에서 어떻게 해석될 지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22일에는 모차르트의 오페라 <돈 조반니>(인터미션 포함, 러닝타임 약 210분)가 상영된다. <돈 조반니>는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에서 공연된 최초의 오페라로 올해에는 페스티벌 100주년을 기념하여 새롭게 태어난 모습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희대의 카사노바 ‘돈 후안’을 조명하며 인간의 끝없는 욕망과 간교함을 그려냈고, 불균형으로 가득 찬 인물을 통해 ‘생명’과 ‘파괴’라는 모순적 가치를 표현해낸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사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사진=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한여름 맞아 각종 혜택 총망라한 비대면 페스티벌 ‘서호페’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하게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021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여름 패키지 및 프로모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하는 ‘서호페’는 객실 패키지 및 테이크아웃 상품 등 서울드래곤시티의 시즌 상품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즐길거리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호텔 내에서 진행하는 ‘두두를 찾아라’ 이벤트는 서울드래곤시티 투숙객 및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 내 장소별 미션을 완료하면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먼저 필수 해시태그(#서호페2021)를 포함해 ▲두두 동상과 인증샷 포스팅 시 무료 커피 쿠폰 ▲메인 로비 타요 포토존 인증샷 포스팅 시 유아 배스로브를 제공한다. 또한, ▲’알라메종 델리’ 내 ‘비스타 알레그레’ 제품 구매시 소프트 아이스크림 ▲신규 일식당 ‘운카이’ QR 이벤트 참여시 추첨 통해 ‘운카이’ 식사권 제공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수 해시태그(#서호페2021)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권도 증정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카카오톡 채널 내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한 달 살기 상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 GDR아카데미, 홈쇼핑서 골프 연습 패키지 2차 판매…목표치 145% 달성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자회사인 골프존이 운영하는 실내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7월 17일, 홈쇼핑서 GDR아카데미 골프연습장 이용권과 골프 연습 패키지 상품 판매를 진행하며, 당일 방송을 통해 목표치 145%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지난 4월, MZ세대 골퍼 증가에 발맞춰 업계 최초로 롯데홈쇼핑에 이를 겨냥한 실속 있는 프리미엄 골프 이용권 및 레슨 기획 상품을 론칭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GDR아카데미 이용권(주간/종일)과 골프존 인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20회가 포함된 스타터 패키지(주간/종일) 상품이 각각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됐으며, 상품별 기한의 경우 방송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기존 기한권보다 1개월이 더 추가된 특별 기간권(4개월, 8개월)으로 마련돼 골퍼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보유하며 전국 매장 100호점을 달성한 GDR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연습 시 촬영된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를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나스모 AI 진단’을 통해 스윙 진단 결과도 받아볼 수 있다. 

 

(사진=CGV)
(사진=CGV)

CGV, 브레이브걸스 첫 팬미팅 공연 실황 생중계

CGV가 오는 7월 25일 열리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팬미팅 ‘SUMMER QUEEN PARTY’ 공연 실황을 극장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었던 공연을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비대면으로만 진행하게 돼, 보다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극장 생중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팬미팅 공연 실황은 CGV 왕십리, 강남, 영등포, 소풍, 인천, 원주, 수원, 안산, 대전, 센텀시티,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등 전국 12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2021 Brave Girls 1st Fan Meeting - SUMMER QUEEN PARTY'의 티켓가는 4만 6천원이다.

CGV는 이번 팬미팅 생중계를 기념해 브레이브걸스 단체 사진이 담겨있는 사인 포스터를 관람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을 위해 포토플레이 제작이 가능한 멤버별 시크릿 컷도 제공해 팬들은 브레이브걸스의 첫 번째 팬미팅 관람의 추억을 더욱 의미 깊게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책과 함께 떠나는 힐링 호캉스! 글래드 호텔, 여름 시즌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에서는 글래드가 직접 큐레이팅 한 책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래드 북캉스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북캉스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커피빈을 통째로 갈아서 만든 ‘코바(coba) 커피 바’ 1세트(2개입)도 제공한다. 코바 커피 바는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과 똑같은 효과를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씹어먹는 고체 커피 바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 패키지를 이용 할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9만원부터 세금 별도 금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