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CGV·부영그룹·대한항공 外
[여행&여가] CGV·부영그룹·대한항공 外
  • 이영순
  • 승인 2021.07.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초이스)
(사진=홈초이스)

‘파이프라인 & ‘펜트하우스 3’, 7월 둘째 주 케이블TV VOD 1위

‘파이프라인’과 ‘펜트하우스 3’가 각각 영화, 방송 케이블TV VOD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22일 ㈜홈초이스가 발표한 LG헬로비전, Btv 케이블, 딜라이브, CMB, 현대HCN 등 전국 케이블TV ‘7월 2주차 영화 · 방송 VOD 순위’에 따르면 ‘파이프라인’이 새롭게 영화 1위에 올랐다. 

2위를 차지한 ‘콰이어트 플레이스 2’는 2018년 `소리 내면 죽는다`라는 독특하고 기발한 설정으로 주목 받은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이후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더 확장된 세계관과 커진 스케일을 자랑한다.  

3위를 차지한 ‘캐시트럭’에서는 제이슨 스타뎀이 아들을 죽인 무장 강도단에 복수하기 위해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하는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리얼 액션을 예고하는 이 작품에는 천만 영화 ‘알라딘’의 감독 가이 리치가 메가폰을 잡았고, 힙합 가수 포스트 말론부터 조쉬 하트넷, 스콧 이스트우드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어 미국 역사상 최초의 악마 빙의 재판으로 기록된 ‘아르네 존슨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공포물 ‘컨저링 3: 악마가 시켰다’가 4위를, ‘콰이어트 플레이스 2’의 인기를 입증하듯 ‘콰이어트 플레이스’가 5위를 기록했다. 

‘펜트하우스 3’는 ‘최후의 전쟁’ 후반전에 돌입하며, 오윤희(유진 분)의 죽음 이후 천서진(김소연 분), 주단태(엄기준 분) 등 악당이 활개치는 상황에서 심수련(이지아 분)의 복수가 예고되고 있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레스케이프-KT-아모레퍼시픽, 3사 협업 컨텐츠 마케팅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KT,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하여 객실 안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의 혜택을 제공하는 언택트 쇼핑 서비스를 7월 27일(화)부터 8월 27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쇼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레스케이프의 객실 공간에서 KT 기가지니 스피커의 혁신적인 AI 호텔 서비스를 이용해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의 아이템을 언택트 쇼핑 서비스 할 수 있는 협업 마케팅 사례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스케이프의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5개 타입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시예누(SIENU)’의 스킨케어 제품을 기프트로 증정한다.

투숙 기간 동안 객실 내 KT 기가지니 스피커를 이용하면 ‘시예누(SIENU)’의 스킨케어 6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어메니티 세트(15만 6천원 상당)를 선착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위트 객실 포함 전 객실에 설치된 기가지니의 스페셜 용품 메뉴를 통해 시예누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에멀젼 2종 세트를 주문시 30% 할인 혜택으로 안전한 언택트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시예누는 피부 개선 효능이 있는 석류, 영지 등의 원료와 다이아몬드, 진주 등의 보석 원료, 아모레퍼시픽만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레스케이프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는 기가지니 서비스는 음성뿐만 아니라 터치 스크린을 통해 쉽고 빠르게 객실 내 조명 및 냉난방 제어, 어메니티 및 컨시어지 요청, 호텔 시설정보 확인은 물론 TV 제어와 음악 감상까지 제공한다.

 

(사진=CGV)
(사진=CGV)

CGV, 全 특별관에서 ‘모가디슈’ 상영

CGV가 올여름 최고 기대작인 ‘모가디슈’를 7월 28일부터 IMAX, 스크린X, 4DX, 4DX Screen 등 모든 특별관에서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모가디슈’의 CGV 특별관 전 포맷 동시 상영은 한국영화로는 두 번째로 지난해 7월 선보인 연상호 감독의 ‘반도’ 이후 1년 만이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류승완 감독을 필두로 ‘베를린’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영화로 극적인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어우러져 극장에서 관람했을 때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가디슈’를 IMAX로 관람하면 밝고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하게 구현되는 원음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정면은 물론 좌우 3면 스크린에서 보는 스크린X는 폭넓은 화각을 통해 해외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모가디슈’의 이국적 풍경과 압도적 스케일을 온전히 보여줘 관객들의 시각적 만족감을 높인다. 4DX의 다이나믹한 모션 체어 및 환경 효과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탈출 과정의 긴박함과 생존을 향한 절박함을 더 리얼하게 체험하게 해준다. 스크린X와 4DX가 합쳐져 특별관의 최종판으로 불리는 4DX Screen은 모가디슈 내전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과 강렬한 몰입감을 러닝타임 2시간 내내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모가디슈’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를 비롯해 IMAX 17개관, 4DX 32개관, 스크린X 50개관, 4DX Screen 7개관 등 전국 CGV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특별관 상영을 기념해 ‘모가디슈’ IMAX 포맷을 관람한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티켓 인증시 IMAX 포스터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개봉 2주차부터는 스틸로 제작된 IMAX 엽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백두대간 관광곤도라 운영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백두대간 관광 곤도라’를 운영한다.

‘백두대간 관광곤도라’는 지난 7월 17일(토)부터 8월 29일(일)까지 총 44일간 운영하며, 오투리조트 스키장 곤도라 하우스에서 함백산 해발 1,420m에 위치한 스키장 정상 휴게소까지 운행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백두대간 자연 경관을 눈앞에서 감상 할 수 있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탑승객 체온측정과 곤도라 소독 등을 통한 방역 작업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곤도라 탑승 인원이 4인으로 제한되며, 4인 이하여도 일행이 아니라면 방역을 위해 함께 탑승시키지 않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네이버와 마일리지 제휴 첫 걸음

대한항공은 7월 21일, 국내 대표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와 마일리지 제휴를 시작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제휴는 지난 2월 24일 체결된 대한항공과 네이버의 업무협약 이후 ‘고객 만족 극대화’ 를 위해 양사가 지속적 협의하여 만들어낸 결과물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월 구독형 유료 멤버십으로 네이버에서 쇼핑 시 네이버페이 최대 5%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네이버 웹툰 쿠키,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등의 디지털 콘텐츠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내 ‘마일리지 몰’ 메뉴에서 본인의 네이버 ID를 입력하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600 마일리지를 차감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 발급된다. 대한항공과 네이버 양사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등의 다양한 협력 방안도 논의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네이버와의 마일리지 제휴 시행을 기념하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한달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차감 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1명/2매)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1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메종글래드제주)
(사진=메종글래드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6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기며 야외 수영장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머 숏캉스 패키지와7일간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하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서머 숏캉스 패키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유롭게 체크인 후 6시간 동안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혜택으로 디럭스 객실(성인2인)과 프리미엄 객실(성인2인, 소인1인) 중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스페셜 기프트로 여름철 필수품인 데오도란트 ‘빌리 센시티브 스프레이’ 1개를 제공한다.

특히 온수풀로 새롭게 리뉴얼된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1회 입장권이 인원수에 따라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 기간은 2021년 7월 31일(토)까지다.

이와 함께, 7일간만 선보이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를 1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특가 상품이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오는 7월 25일(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1년 9월 30일(목)까지다.

혜택은 편안하고 아늑한 글래드만의 베딩 시스템이 갖춰진 객실과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 체험키트‘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주중(일~목) 기준으로 12만원(세금 포함)이며 성수기 기간 투숙 시 3만원 추가 요금이 있다. 성수기 기간은 7월 23일(금)부터 8월 14일(토)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