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어디까지 써봤니: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가드니아 [향기의 모든 것]
향수 어디까지 써봤니: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가드니아 [향기의 모든 것]
  • 임희진
  • 승인 2021.08.2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은 가브리엘 샤넬의 성격과 삶을 담아낸 향수들로 이루어진 라인이며, 총 16가지의 향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넬의 상징이기도 한 하얀색 카멜리아 꽃을 보신 적 있으실 거예요.

하얀색 카멜리아는 향기를 갖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가브리엘 샤넬은 이 꽃을 연상시키는 향을 만들고, 가드니아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 Top: 생기 있는 오렌지꽃향기 / 크리미한 꽃의 느낌도 함께 느껴집니다.

■ Middle: 살짝 느껴지는 프루티 노트 / 튜베로즈, 자스민, 가드니아 등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꽃향기

■ Last: 샌달우드, 파츌리, 베티버 등의 우디 노트 / 머스크, 코코넛, 바닐라 등의 향


■ 연상되는 색상: 파스텔 톤의 연노랑 색

■ 연상되는 성별/나이: 가드니아는 아주 우아한 느낌을 주는 여성 향수예요. 그래서 여성이라면 연령에 상관없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아름답게 표현되고 싶은 날은 물론, 데일리로 쓰기에도 좋습니다!

■ 연상되는 아웃핏: 연상되는 이미지나 컬러가 채도가 높고 깨끗한 느낌이라서 밝은 색 계열의 옷과 참 잘 어울릴 향입니다. 정장, 캐주얼 등 상관없이 밝은 느낌을 주는 옷이라면 가드니아와 아주 잘 어울릴 거예요.

메이크업 역시 옷과 잘 어울리는 화장이면 모두 괜찮아요. 우아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이라면 베스트겠죠?

 


※ 향기의 모든 것은 온라인 향기 바이블 유튜브 채널 '센트위키 SCENTWIKI'와 함께 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