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나이키 팝업스토어 첫 오픈한다..최대 60% 할인
에이블리, 나이키 팝업스토어 첫 오픈한다..최대 60% 할인
  • 김수진
  • 승인 2021.08.3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글로벌 1위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상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상품을 다양화한다고 알렸다.

에이블리는 오는 9월 12일까지 ‘나이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운동화, 의류, 가방, 모자 등 나이키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블리 전 회원 대상으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7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코트 레거시’는 정가 대비 21% △’나이키 와플 원’ 운동화는 24% △나이키 여성용 반팔 티셔츠는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돋보이는 나이키 여성용 숏팬츠는 60% 최대 할인이 적용된다.

스테디 셀러 제품을 기반으로 2회차에 걸쳐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차는 30일 오전 11시부터 9월 5일 자정까지 우먼스 제품 중 △나이키 퓨추라 반팔티 및 크롭 반팔티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데저트샌드 △그래픽 타이즈 레깅스 등을 판매한다. 2차는 9월 6일부터 12일까지 데이브레이크와 에어맥스 라인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나이키의 스테디 셀러 모델과 더불어 에이블리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이번 팝업스토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에이블리 앱에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경험하고 만족도 높은 스타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리는 100억 규모의 ‘브랜드 스케일업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 파트너사에게 2022년 S/S 시즌까지 업계 최저 수수료 보장하고 패션 매거진 화보, 브랜디드 콘텐츠, 리뷰 앰배서더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