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대한항공·낙원악기상가·조선호텔·서울드래곤시티 外
[여행&여가] 대한항공·낙원악기상가·조선호텔·서울드래곤시티 外
  • 이영순
  • 승인 2021.08.3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회원정보 업데이트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대한항공이 스카이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정보 업데이트 독려를 위한 ‘나의 회원정보 속 옥의 티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8월 23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이메일 주소와 휴대전화 번호를 업데이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0마일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벤츠 주말 시승권 (2명), 국내선 항공권 2매 (3명), 200마일 적립 (3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1일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기존 작성된 회원정보를 확인해 필요한 정보를 갱신하면 응모가 진행된다. 

 

(사진=낙원악기상가)
(사진=낙원악기상가)

 

낙원악기상가,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 진행

낙원악기상가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위로와 힐링을 전해줄 반려악기를 선물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하림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을 시청한 후 9월 23일(목)까지 음악 또는 반려악기와 관련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낙원악기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4일(금)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사전에 낙원악기상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평소 뮤지션 하림에 대해 궁금했던 점과 음악 및 악기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을 받아 하림이 이에 직접 답변하는 내용이다. 최근 유행하는 MBTI별 추천 악기, 다양한 월드악기들의 시연, 새로운 악기 연습하는 방법 등 재밌고 유쾌한 내용뿐 아니라 악기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가 담겼다.

이와 함께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하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8일(수)까지 영상에서 소개된 악기의 총 개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0일(금)이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추캉스하고 SSG랜더스 굿즈 선물 받자! ‘조선호텔앤리조트 - SSG랜더스’ 패키지

‘SSG랜더스’ 패키지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7개의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서울역’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 명동’)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구성은 식음 업장의 메뉴와 SSG랜더스 굿즈 선물을 제공한다.  

‘식음업장의 메뉴’는 야구하면 빠질 수 없는 먹는 대표메뉴인 치킨, 버거, 또는 피자를 호텔 셰프가 직접 요리해주며 그와 어울리는 주류를 함께 제공해 즐길 수 있다. 

‘SSG 랜더스 굿즈 선물’의 ‘SSG 랜더스 사인볼과 모자’는 SSG랜더스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가 있으며, 무작위 랜덤 제공되며 그 외로 랜디 인형을 제공한다. 

자세한 호텔 별 혜택이 상이하니 확인이 필요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카카오톡채널에서 SSG랜더스 패키지 경품 이벤트도 8월 30일(월)부터 9월 15일(수)까지 진행한다. SSG랜더스 패키지를 9월 17일(금)부터 10월 22일(금) 사이 예약한 고객 중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카카오톡 계정 친구에게는 SSG랜더스 패키지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호텔 숙박권 및 사인볼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호텔서울드래곤시티)
(사진=호텔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싱그러운 연둣빛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올 가을을 싱그러운 연둣빛으로 풍성하게 채워 줄 포도계의 여왕, 샤인머스캣 디저트 뷔페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당도 높은 샤인머스캣을 엄선해 만든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 뒤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이번에도 최고 품질로 엄선한 샤인머스캣과 디저트를 무제한 제공하는 뷔페를 마련했다.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향긋한 티 칵테일 혹은 상큼한 레모네이드로 구성된 웰컴 드링크와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 샤인머스캣과 스티븐 스미스티 6종, 그리고 샤인머스캣을 듬뿍 올려 식감과 색감 모두 살린 ▲스폰지 케이크 ▲타르트 ▲푸딩 등 20여종의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즉석에서 취향대로 골라 만들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컵 와플, 크레페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떡볶이, 짬뽕 등 식사 대용 메뉴까지 준비되어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샤인머스캣 스튜디오’의 특징이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심 전망을 자랑하는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샤인머스캣 스튜디오’는 오는 9월 11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정오부터 2시까지 진행한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도심 속 9시간의 쉼(休)으로 힐링하자! 글래드 호텔, ‘낮잠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9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낮잠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낮잠 패키지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이전에 자유롭게 체크인 후 9시간 투숙 할 수 있는 상품이다. 비록 멀리 떠날 수 없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혜택으로 기분 좋은 향과 눈에 가장 편안한 온도로 피곤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 1박스(5개입)를 제공한다. 특히, 스팀베이스 데일리 아이마스크는 특허 받은 발열성분을 사용해 따뜻하고 풍부한 스팀을 뿜어내며 눈의 피로와 건조함을 덜어주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향은 편안한 느낌을 전해주는 무향과 달콤한 향으로 긴장완화에 좋은 카모마일향, 차분한 밤공기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머스크향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주중(월~목)한정 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