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 11번가·더반찬·골프존·파리바게뜨 外
[추석 이벤트] 11번가·더반찬·골프존·파리바게뜨 外
  • 이주영
  • 승인 2021.09.0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라팜)
(사진=오라팜)

오라팜, ‘추석 온 가족 건강 선물’ 이벤트 실시

코로나19의 유행과 함께 맞는 두 번째 추석 명절, 건강을 위한 추석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팜이 ‘추석 온 가족 건강 선물’ 프로모션을 9월1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오라팜 공식 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구강유산균 오라덴티, 그린브레스는 최대 32%, 반려동물 유산균 펫바이옴은 최대 2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라팜은 품위 있는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선물상자와 쇼핑백, 감사 카드를 함께 보내준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추석 ‘전국민 세일’ 명절 선물 39만종 특가 판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추석 특집 ‘전국민 세일’을 오는 15일까지 열고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에 돌입한다. 브랜드, 지자체, 기관 등과 협력해 우수한 품질의 명절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추석 특집 ‘전국민 세일’ 행사에는 명절 시즌 고객이 선호하는 대표 인기 셀러 2,800곳이 동참해 총 39만종에 달하는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국 농협(농협경제지주, 제주농협, 대구경북능금농협)과 우체국 쇼핑, 지자체몰(남도장터, 거시기장터) 등과 협업해 산지 직송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명절 선물세트를 특가에 마련했다.

명절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구성한 11번가 단독 상품들도 눈길을 끈다. 롯데푸드가 이커머스 업계와 최초로 협업한 단독 구성 상품 ‘로스팜 TOP 3호 선물세트’와 ‘CJ제일제당 스팸 11호’, ‘동원참치 단85호’ 등의 가공식품부터 고려은단의 ‘비타민C’, ‘오메가3’ 세트, ‘서울약사신협 홍삼세트’ 등 건강식품까지 카테고리별로 상품 구성에 차별화를 더했다.

 

(사진=더반찬)
(사진=더반찬)

더반찬&, 고객 맞춤형 명절음식 세트로 구성된 ‘추석 선물전’ 진행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추석을 맞아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다양한 고객별 맞춤형 명절음식 세트로 구성된 ‘추석 선물전’을 진행한다. 

더반찬&은 직접 조리한 수제 모듬전과 쇠고기뭇국, 소갈비찜, 잡채, 모듬나물, 식혜 등으로 구성된 ‘명절 대가족 세트’를 출시했다. ‘명절 대가족 세트’는 4인 가족이 함께 먹기 충분한 양으로 마련됐으며, ‘명절 소가족 세트’는 2~3인 가구, ‘시그니처 모듬전 싱글’은 1인 가구용으로 구성돼 인원에 맞춰 필요한 만큼만 주문할 수 있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등 각종 명절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엄선한 국내산 과일 등 16종의 제수음식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전’의 대표 상품이다. 제수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어 매 명절시즌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12일까지 주문을 받아 20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더반찬&의 수제 반찬은 HACCP 인증을 획득한 업계 최대의 조리장에서 20여 명의 셰프와 80여 명의 조리원이 직접 조리해 집밥 특유의 손맛이 살아있다. 특히 전류의 경우, 명절 시즌 주문량이 평소 대비 약 150% 증가할 만큼 인기 품목이다.

더반찬&은 다양한 식품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의 한우 선물세트와 국내 최대 수산 기업 동원산업의 ‘동원 참치회 세트’ 등 동원그룹 계열사별 선물세트를 비롯해 과일, 특산물 등 각종 농축수산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더반찬&은 이번 ‘추석 선물전’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5만원 이상 명절음식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10~15%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추석 맞이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앞두고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파바데이에는 매월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혜택 쿠폰도 제공한다. 9월에는 추석 선물을 테마로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을 사용, 풍기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해 출시한 '삼봤다 추석선물' 3종(4천원 혜택)과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3천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9월 1일부터 9월 5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파바데이 3천원 혜택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이외에도 ‘우유(200ml) 1+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 단 하루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삼성카드 링크(LINK), 신한카드 마이샵(MySHOP)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과 해피앱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 추석 맞이 골프존파크 이벤트 ‘행운의 송편을 모아라!’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음 달 26일(일)까지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송편을 모아라!’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 중 원하는 게임 모드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스탬프는 라운드 수와 관계없이 18홀 게임 정상 종료 시 1일 1개 지급되며, 송편 스탬프(G스탬프) 개수(10개, 20개, 28개)에 따라 골프존파크 이용권, 환급형 마일리지를 100% 증정한다.

스탬프 10개를 모은 달성자에게는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2천 원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전복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스탬프 20개 달성에 성공할 경우, 총 500만 원을 달성자 수로 나눈 만큼의 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증정하며, 달성자 중 30명을 추첨해 굴비 선물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총 28개의 스탬프를 모은 고객에게는 1천만 원을 달성자 수로 나눈 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 세트(20명)를 증정한다.

지급된 스탬프는 골프존 모바일 앱 내 선물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 내 ‘G스탬프 참여하러 가기’를 클릭한 후 G스탬프 모음판에 지급받은 스탬프를 등록해야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외 함께 많은 라운드를 기록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토)부터 22일(수)까지 5일간 라운드 횟수 상위 100명에게는 총 1천만 원을 인원수로 나눈 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