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단신] 글래드호텔·조선호텔·CGV·부영 外
[여행&여가 단신] 글래드호텔·조선호텔·CGV·부영 外
  • 이주영
  • 승인 2021.09.0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종글래드제주)
(사진=메종글래드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레스토랑 삼다정 ‘유럽 미식회’ 프로모션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유럽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유럽 미식회 프로모션’을 2021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유럽 미식회 프로모션은 유럽 6개국(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영국, 독일, 헝가리)의 대표 메뉴 14종과 신선한 해산물, 프리미엄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유럽 여행을 가지 못하는 아쉬움과 현지의 맛을 대신해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주요 메뉴는 이탈리아의 가정식 닭고기 스튜로 초벌구이한 닭고기를 토마토 소스에 졸여서 만드는 요리 △카치아토라(cacciatora), 송아지 정강이 뼈 고기에 토마토 소스를 얹은 리소토를 곁들이는 이탈리아 요리 △오소 부코 (osso buco), 닭고기와 야채에 포도주를 넣어 조린 프랑스 요리 △코코뱅(coq au vin), 새우와 마늘, 올리브오일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스페인의 전채 요리 △새우 감바스 알아히호(Gambas al ajillo), 다진 소고기와 으깬 감자로 만든 영국식 미트 파이 △코티지 파이(Cottage Pie) 등 유럽의 미식 주요 국가의 대표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사진=지누스)
(사진=지누스)

지누스X스테이폴리오,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힐링 <STAY ZINUS>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을 통해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협업을 선보였다. 본 프로젝트는 9월 1일 ~ 30일까지 한 달간 ‘STAY ZINUS’를 선보인다. 스테이폴리오 숙소 중 지역별로 인기 있는 가회동에 위치한 ‘서울의 하루 1호점’, 전주 ‘여유’, 제주 ‘코다’ 숙소 3곳에 자사의 매트리스 및 프레임 제품을 비치하여 투숙객들이 하루 동안 머물면서 직접 자사의 제품을 한 공간에서 오롯이 느끼고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비치된 제품은 각 숙소별로 상이하며, 대표적으로 ‘포레스트 워크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포레스트 워크 메모리폼 매트리스’, ‘미드 센츄리 침대 프레임’ 등이 진열되어 있다.
 

안다르와 파라다이스시티, 운동족들을 위한 힐링 <호트 프로모션>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협업해 리조트 내 스위트룸에서 즐기는 ‘호트 프로모션(호텔+트레이닝)’을 진행했다. 평소 운동을 취미로 하는 MZ 세대들의 특징을 공략해 홈트 문화를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달 30일까지 ‘스위트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은 비대면으로 요가를 배울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안다르 앰배서더 강사들이 직접 제작한 요가 영상 3가지 중 자신에게 맞는 영상을 선택하여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가 매트, 스트레칭 롱 밴드, 마사지 볼 등의 요가용품들이 객실에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지 운동을 할 수 있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 스웨덴 하이엔드 수면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를 경험하며 도심 속 럭셔리한 휴식을 제안하는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Carpe Diem in Suite)’ 패키지를 9월 9일(목)부터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스웨덴 럭셔리 수면 브랜드인 ‘카르페디엠베드’는 컨투어 포켓 스프링 시스템으로 무중력 상태를 만들어주는 특허 기술을 가진 브랜드이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30여 가지의 패브릭과 20가지의 다리 등 옵션 선택이 가능해 한 사람의 장인이 처음부터 끝까지 주문 제작을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카르페 디엠 인 스위트’ 패키지를 통해 ‘카르페디엠베드’ 중에서도 3개의 포켓 스프링 레이어를 갖춘 클래식 콘티넨탈 침대인 최상급 티어 ‘산도’ 모델까지 체험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해 나간다.

이와 함께 스시조와 홍연에서 이용할 수 있는 30만원 식음 바우처를 제공하며, 저녁에는 객실에서 야경을 보며 즐길 수 있도록 인 치즈 & 샤퀴테리 플레이트와 뵈브클리코 샴페인 1병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이 카르페디엠베드를 구매하면 옵션 선택에 따라 최대 16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베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바우처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골프패키지 인기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판매중인 골프패키지 가성비와 편리한 상품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오투리조트 골프패키지는 최대 13% 할인된 가격과 골프·객실·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와 편리함을 모두 갖춰 많은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카트료와 캐디피는 별도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오투리조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골프 할인(그린피 1만원) 및 객실 할인(사이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CGV)
(사진=CGV)

CGV, 다양성 영화 상영 지원작 6편 발표

CGV가 <2021 경기인디시네마 CGV·KT 상영 연계지원> 사업의 선정작 6편을 9일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다양성 영화의 상영 기회를 늘리고, 관객들이 보다 쉽게 독립·예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CGV와 경기콘텐츠진흥원, KT가 뜻을 모아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선정된 작품은 ‘좋은 사람’, ‘종착역’, ‘십개월의 미래’, ‘아워 미드나잇’, ‘싸나희 순정’, ‘홈리스’로 CGV는 극장 개봉을 위한 다양한 상영 지원을 할 예정이다.

CGV에서는 매월 선정된 작품 1~2편을 극장에서 상영한다. 개봉 마케팅을 돕기 위해 CGV는 극장 스크린 및 모바일 앱 광고를 지원한다. 서프라이즈 쿠폰도 1천장을 배포해 관객들에게 무료 관람의 기회도 제공한다. 극장 상영 시에는 아트하우스 상영관을 포함한 전국 30개 CGV에서 최소 1주일간 매일 2회차 이상 주요 시간대에 편성해 보다 많은 관객들이 다양성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9일 개봉하는 ‘좋은 사람’은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CGV 아트하우스상 등 2관왕을 수상한 웰메이드 서스펜스 드라마다. 배우 김태훈이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교사 경석 역을 맡아 의심과 믿음이라는 딜레마에 빠지는 열연을 보여준다. 9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종착역’은 세상의 끝을 찍어 오라는 방학 숙제를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14살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성장 로드무비다. <제71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제23회 타이베이영화제> 등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10월 개봉하는 ‘십개월의 미래’는 정신 차려 보니 임신 11주, 인생 최대 혼돈과 맞닥뜨린 29살 게임 개발자 미래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인 남궁선 감독의 첫 장편 연출작이다. 이 밖에도 저마다의 고통을 안고 한강 다리 위에서 처음 본 청춘 남녀의 목적지 없는 새벽 산책을 그린 영화 ‘아워 미드나잇’, ‘기생충’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명훈과 전석호가 농촌의 아티스트로 분해 호연을 보여준 ‘싸나희 순정’ 그리고 빈곤과 주거 문제, 노인의 외로움과 고독사 문제를 날카롭게 포착한 ‘홈리스’가 개봉을 조율하고 있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공연 굿즈 베스트셀러 분석

공연 마니아들은 공연의 감동을 간직하기 위해 어떤 굿즈에 지갑을 열었을까? 지난 4월 단독 굿즈 숍인 『티켓 MD 숍』을 오픈한 인터파크가 4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의 공연 굿즈 판매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해 결과를 발표했다.

먼저 20종 이상의 상품 카테고리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군은 단연 프로그램북으로 판매량의 24.9%를 차지하고 있다. 뒤이어 △배지(16.3%), △OST(12.5%), △문구류(7.1%), △핸드폰 액세서리(4.7%)의 순으로 많은 판매량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개별 상품의 베스트셀러 상위권은 △1위 그날들 프로그램북, △2위 스위니토드 2019-2020 프로그램북, △3위 해적 OST 초연 버전, △4위 난설 실황 OST, △5위 해적 프로그램북 등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공연 굿즈를 구매한 고객들은 여성이 91.2%로 남성보다 압도적으로 많았으며, 주요 연령층은 20~30대가 72.9%를 차지하고 있다. 연령대별 상세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20대가 37.4%로 가장 많았고, △30대 35.5%, △40대 13.6%, △10대 7.1%, △50대 이상 6.4%의 순서를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굿즈 구매자들의 지역 분포를 살펴보니 서울이 34.5%로 가장 많았고, 경기 30.7%, 인천 5.1% 순으로 수도권 거주자가 70.3%를 차지했다. 그 외에 나머지 지방이 29.7%의 비중을 차지한 가운데 지역 중에서는 부산 거주 고객이 5.0%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온라인으로 전국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지만 현장의 공연 관람객 분포와 거의 동일한 분포를 보이는 이유는 공연 굿즈의 가치는 해당 공연을 직접 관람한 관객에게 더 큰 소장 가치를 주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