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추석 맞이 프로모션 눈길..MZ세대 겨냥한 호캉스 혜택들도
[여행&여가] 추석 맞이 프로모션 눈길..MZ세대 겨냥한 호캉스 혜택들도
  • 이주영
  • 승인 2021.09.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립닷컴, 국내 호텔 · 해외 항공 프로모션 동시 진행

트립닷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킬 수 있도록 ‘강원도 웰빙여행 호텔 특가전’을 준비했다.

트립닷컴은 이번 특가전을 위해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웰빙 호텔 12곳을 엄선했다. 특가전은 포함된 호텔들은 최저 6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까지며, 예약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한 특가전 전용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가전은 여행자들의 건강한 휴식과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맑고 깨끗한 오션뷰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씨크루즈 호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등이 대표적이다. 해당 호텔들은 속초 해변과 경포 해변 인근에 있어 해안가를 산책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경우에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이 해변이 있어 더욱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라마다 속초 바이 원덤 ▲썬라이즈 호텔은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일출까지 감상이 가능하다.

아울러 트립닷컴은 같은 날 ‘에어캐나다(Air Canada) 항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캐나다 정부는 지난 7일부터 전 세계 백신 접종 완료자들에게 캐나다 국경을 개방한 바 있다.

트립닷컴은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어캐나다’의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뉴욕 등 미국 9개 노선 및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노선 등 총 11개 북미 노선의 최대 20% 단독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출발 기간은 내년 5월 31일까지로 여유롭다.

에어캐나다는 캐나다를 경유하는 북미 여행자에게 동일한 터미널 내에서 환승 가능한 효율적인 환승 서비스를 제공하고 23kg, 2개의 무료 수화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크,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팝업 캠핑장 ‘라이더스캠프’ 오픈

자전거 라이프 스타일 기업 와이크가 가을 시즌을 맞아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팝업 캠핑장 ‘라이더스캠프(Rider’s Camp)’를 9월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이더스캠프는 연간 200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남한강 자전거 길과 바로 연결돼 있으며, 라이더들 사이에서 ‘성지’로 통하는 양수역과 가까워 자전거 길을 이용하는 라이더에게 새로운 힐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더스캠프에는 캠핑 장비부터 바비큐, 샤워 시설까지 캠핑을 위한 조건이 마련돼 있다. 지금까지 마니아의 전유물이었던 자전거 캠핑을 자전거 초보부터 전문 라이더까지 누구든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프로모션으로 명절 당일 음식 차림에 대한 부담을 덜고 느지막이 일어나 온 가족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구성은 한가위가 연상되는 밤, 곶감, 호두, 무화과 등 제철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 가을철 미각을 돋우는 메뉴가 뷔페로 차려지며 셰프가 즉석에서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는 라이브 섹션을 비롯해 브런치에 넉넉함과 풍성함을 더해줄 잣 & 컬리플라워 수프, LA갈비와 바닷가재 & 가리비 플래터, 참송이 성게알 막국수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송편, 밤 티라미수, 호두 휘낭시에, 흑임자 치즈케이크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돼 식사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투숙객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증정하는 ▲객실 이벤트도 펼친다. 명절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하는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과 함께 하는 행사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을 키워주고 일상 속 활기를 높여줄 이뮨 멀티 비타민 & 미네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객실 이벤트는 2021년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 객실을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객실 당 2세트씩 증정한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추석 맞이 프로모션 마련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호텔 안에서 가족과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식음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도 연휴 기간 동안 가을 패키지 ‘폴 인 레코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조선델리의 송편 브레드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폴 인 레코드 패키지는 ‘기록’과 ‘음악’ 두 가지 테마를 담아 아날로그 감성의 필름 카메라와 LP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턴테이블 등 가을날의 추억과 함께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로비에는 레트로 감성의 공중전화 박스, 플라워 세팅의 포토존이, 20층 클럽라운지에는 LP를 감상할 수 있는 청음실과 빈티지 연필 소품 전시를 볼 수 있는 ‘조선 레코드 클럽’이 운영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조선호텔의 역사 기록이 담긴 ‘흑심’ 미니 연필 세트가 제공 될 예정이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객실에서 셀프 네일 케어와 와인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 이스케이프 투 레스케이프(Escape to L’Escape)’ 패키지를 9월 13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레스케이프만의 프렌치 감성을 담은 객실에서의 1박과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레스케이프를 위해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컬러로 특별히 구성한 ‘레스케이프 스페셜 세트’를 증정하며 보니 둔(Bonny Doon) 와이너리의 레드 스파클링 캔 와인과 로제 스파클링 캔 와인이 각각 1개씩 제공된다.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에서는 우리술 전통주를 마시며 복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붉은 원숭이 한가위 패키지’를 9월 26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객실 1박, 붉은색 흥국쌀로 만든 전통주로 최근 MZ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붉은 원숭이’ 막걸리 1병(375ml)과 칠러백을 함께 제공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는 한식 애프터눈티 세트와 함께 달달한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달달한 추석(Sweet Full Moon)’ 패키지를 9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한식 레스토랑 ‘셔블’의 한식 기능장이 선보이는 애프터눈티 ‘달보드레’ 2인 혜택이 포함된다.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광주요와 청사초롱 모티브로 하여 기와 문양 디자인을 접목에 제작한 트레이에 디저트가 정갈하게 담긴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웨스틴 클럽 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되어 조식, 해피아워 등 즐길 수 있으며 수영장, GYM,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투숙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에서 준비한 ‘복(福)물찾기’ 이벤트를 연휴 기간인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그랜드 조선 제주를 방문한 투숙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그랜드 조선 제주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되는 장소에서 ‘복(福)물’을 찾아 가든풀 리셉션을 방문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그랜드 조선 제주 그립톡, 비치타월 등 다양한 호텔 굿즈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비건뷰티 #K-와인 글래드 호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MZ세대의 관심사에 맞춘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를 2021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썸 어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언리시아(UNLEASHIA)의 어텀 스페셜 1개,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 2병,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선착순 5객실)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텀 스페셜은 언리시아와 글래드가 큐레이팅한 3가지 아이템(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 겟 주얼 팔레트,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언리시아(UNLEASHIA)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비건 뷰티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와 함께, 충주에 양조장을 둔 댄싱사이더 컴퍼니에서 출시한 달콤한 맛과 민화를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의 사과 발효주 ‘애플사이더’ 시리즈 4가지맛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애플사이더는 사과를 발효해 만든 과실주로 지역 농가에서 수확한 사과를 활용하며 청량함과 적당한 탄산감이 특징인 개성있는 우리술이다.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개관 12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 선보여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코트야드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호텔이다. 탐코야(‘타임스퀘어 코트야드’의 줄인말)는 올해로 개관 12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2주년을 맞아 ’12 Years Togeth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예약은 9월 16일 사전 전화 예약으로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1과 9월 22일 이틀만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받아볼 수 있다.

사전 온라인 이벤트로 타임스퀘어 코트야드를 줄인 말인 ‘탐,코,야’ 3글자로 3행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가장 인상 깊은 댓글을 남긴 참여자 12명을 선별하여 12가지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게시물 공유 후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팔로우하고 댓글을 달아야 참여로 인정된다. 추첨을 통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과 조식 2인 식사권, 모모카페 디너 뷔페 2인 식사권,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다. ‘탐코야 3행시’ 이벤트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24일 발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