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제주맥주·도미노피자·bhc치킨·파파존스 外
[유통 단신] 제주맥주·도미노피자·bhc치킨·파파존스 外
  • 오정희
  • 승인 2021.10.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주맥주)
(사진=제주맥주)

제주맥주, 블루보틀 협업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 출시

제주맥주가 블루보틀과 함께 프리미엄 스페셜티 맥주 ‘커피 골든 에일’을 선보인다.

‘커피 골든 에일’은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의 ‘새로운 미식 문화 형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첫 번째 결과물이다. 제주맥주의 기술연구소와 브루마스터, 블루보틀의 로스터와 품질 및 혁신(Quality & Innovation)팀이 1년 여간 긴밀하게 협력해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은 크래프트 비어와 스페셜티 커피의 섬세한 풍미를 지키고 두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길 수 있도록 양조 방식부터 차별화를 두었다. 

‘커피 골든 에일’은 대부분의 커피 맥주와 같이 강한 다크 에일이 아닌 황금빛을 띄는 골든 에일 타입의 맥주라는 점도 차별점이다. 블루보틀의 대표 블렌드인 ‘쓰리 아프리카스’를 황금빛 맥아, 시트라 홉과 함께 제품의 주요 원재료 중 하나로 활용해 밝은 풍미와 커피의 은은함을 선사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개천절 연휴 기간 배달 25% 포장 35% 할인 진행

도미노피자가 2일부터 개천절 황금 연휴를 맞아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 모든 피자 주문 시 최대 3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환경보전을 위한 친환경 에코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필카 친환경 캠핑 굿즈를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0월 17일(일)까지 가을 신제품 ‘치즈 퐁듀 파이어 미트 피자’를 포함해 3회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한 도미노피자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쿠필카 플레이트와 작은 컵’으로 구성된 친환경 캠핑 굿즈를 총 500명에게 선물한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이마트24와 손잡고 뿌링클 콜라보 제품 선보여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MZ 세대 입맛 공략을 위해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메뉴를 대상으로 협업이 진행되었으며 향후 팝콘, 프레첼, 컵라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bhc치킨의 ‘뿌링클’은 MZ 세대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치즈 시즈닝 치킨의 대명사로 2014년 11월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5,00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치킨이다. 

 

(사진=한솥)
(사진=한솥)

국민도시락 한솥, 10월 신메뉴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 2종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데미함박 스테이크 도시락은 지난 2016년 가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를 리뉴얼한 메뉴다.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잇따르며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신메뉴는 ‘데미함박 파스타’ 와 ‘데미함박&돈까스’ 2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먼저 리뉴얼된 데미함박 스테이크는 기존보다 양파 함량을 더욱 높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을 향상시켰다. 호주산 소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는 토마토 페이스트 함량을 높여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더욱 깊고 진해진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슬라이스 체다치즈 토핑을 얹어 고소함을 더했다.

‘데미함박 파스타’는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우수한 품질이 검증된 터키산 스파게티 면을 더해 간편한 한끼 식사로 손색 없는 메뉴다. ‘데미그라스 함박스테이크’와 지난 6월 출시한 ‘토마토 미트 파스타’를 접목시켜 업그레이드했다. 

‘데미함박&돈까스’는 데미함박 스테이크에 바삭한 돈까스와 따끈한 밥, 샐러드까지 추가한 든든한 구성으로 푸짐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4배나 더 많아진 넉넉한 양의 데미그라스 소스로 함박 스테이크와 돈까스, 밥까지 비벼먹는 재미와 푸짐하고 풍부한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할로윈의 밤! ‘할로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할로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이나 캠핑장 등에서 가족끼리 할로윈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용품, 완구용품 등 총 200여 종을 선보인다.

할로윈 시즌에 필수 아이템이 된 코스튬 용품은 망토, 모자, 애완 코스튬을 판매한다. ‘카멜레온 후드망토’ 는 성인이 착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색감이 화려하고 독특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할로윈 귀가 움직이는 모자’ 는 모자 끝 손잡이를 누르면 귀가 움직여 귀여움을 더했고, ‘할로윈 가발 모자’ 는 모자에 빨간 가발이 달려 있어 모자를 쓰면 마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애완동물도 같이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양면 망토’ 와 ‘할로윈 모자’가 준비됐다.

인테리어 용품은 집이나 사무실 뿐만 아니라 캠핑을 할때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기획됐다. ‘할로윈 마녀스프 바구니’ 는 그림 동화에서 마녀가 스프를 끓일 때 나오는 단지 모양으로 디자인 됐고, ‘할로윈 펠트 바구니’ 는 펠트 느낌의 소재로 손잡이가 달린 사탕 바구니로 사이즈가 크지 않아 사무실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난다. 식탁 위나 탁자 위에 ‘할로윈 LED 램프’ 와 ‘할로윈 캐릭터 장식’ 을 같이 놓으면 할로윈 파티 사진을 더욱 느낌있게 찍을 수 있다.

가족끼리 할로윈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할로윈 파티용품과 전구, 가랜드를 준비하는 것도 괜찮다. ‘할로윈 종이컵’, ‘할로윈 호박접시’, ‘할로윈 호박콤볼 빨대’ 를 세트로 준비해도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할로윈 LED 유령 가랜드’ 를 걸어 놓으면 파티 감성이 더 살아난다. 아이와 함께 더 색다른 사진을 찍고 싶다면 ‘할로윈 타투’ 를 준비하는 것도 좋다.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사진=코리아세일페스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오픈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는 코로나19 경제위기 극복을 위해 진행되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관련 온·오프라인 행사와 할인정보 등을 안내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국내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쇼핑 주간으로 오는 11월 1일(월)부터 11월 15일(월)까지 전국에서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메인화면, 참가기업 할인정보, 코세페 특별 판매전, 중소/소상공인 상생 기획전, 코세페 이벤트, 커뮤니티 등 6개 영역으로 구성된다. 소비자가 코세페 관련 쇼핑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올해는 특별히 참가기업의 쇼핑 정보 외에도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특별 판매전, 중소/소상공인, 사회적기업의 매출 증대를 위해 추진하는 상생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정보가 소개될 예정이다.

 

(사진=파파존스피자)
(사진=파파존스피자)

파파존스 피자, 더블혜택 프로모션 제공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11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구매할 시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각각 20%, 30% 동시 할인하는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상 피자는 올해 파파존스 피자가 야심 차게 선보인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를 비롯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 등 4종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메뉴로 선정했다. 사이드 메뉴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등 5종으로 피자 맛을 배가시킬 조합으로 엄선했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1종씩 선택한 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단,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에스프레소 전문 콘셉트 매장 오픈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가 서울 양재동에 콘셉트 ‘에스프레소 바’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표 메뉴는 파스쿠찌를 대표하는 블랜드 ‘골든색(Golden Sack)’으로 만든 싱글 에스프레소 1잔과 베리에이션 메뉴 1종을 선택해 마실 수 있는 ‘에스프레소 세트’다. 베리에이션 메뉴는 총 7종으로 주류도 함께 판매하는 이탈리아 현지 에스프레소바의 콘셉트에 맞춰 칵테일도 판매한다. 

매장 공간도 에스프레소 바 콘셉트에 맞춰 ‘크레마(에스프레소의 거품을 뜻하는 이탈리아어)’의 황금색 컬러를 주로 활용했으며, 외부로 전면 개방되는 창과 여유로운 테라스 공간을 갖췄다.

파스쿠찌는 에스프레소바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6일까지 칵테일 1잔 구매 시 1잔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인스타그램에 파스쿠찌 에스프레소바에서 마신 에스프레소 잔 쌓기 챌린지 사진을 공유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커피박을 재활용하여 만든 ‘커피연필’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게스트 바리스타 아워’ 이벤트도 운영한다. 바리스타 챔피언인 김사홍 바리스타가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에스프레소바’에서 2일간 커피를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행사다. 김사홍 바리스타와 파스쿠찌의 협업 창작메뉴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꼬북칩 매운맛,미국 대형 유통채널 ‘샘스클럽’ 판매 개시

오리온은 꼬북칩(현지명 : 터틀칩스 ‘TURTLE CHIPS’) ‘플레이밍 라임맛(매운맛)’이 미국 대형 유통채널 ‘샘스클럽’에 입점하며 미국 히스패닉(중남미계 미국 이주민) 시장을 공략한다고 30일 밝혔다. 

샘스클럽은 미국 내 6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북미 3대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 중 하나. 지난 3월 미국 하와이주(州) 샘스클럽에서 판매를 시작한 꼬북칩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의 소비자 호응이 이어지자, 샘스클럽은 북미지역에서도 제품을 출시해달라는 러브콜을 지속적으로 오리온에 보내왔다고. 이에 오리온은 캘리포니아, 아리조나, 콜로라도 등 서부지역 3개주 72개 샘스클럽 매장을 시작으로 꼬북칩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과 함께 ‘플레이밍 라임맛’도 선보이며 매운 소스를 즐겨먹는 히스패닉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는 계획. 추후에는 미국 전역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