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여기어때·리디·윌라·조선호텔 外
[여행&여가] 여기어때·리디·윌라·조선호텔 外
  • 이주영
  • 승인 2021.10.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CUx여기어때,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 출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가 수제맥주 전문기업 '플래티넘맥주'와 협업해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를 출시했다.

'퇴근길 도망가자' 맥주는 독일 필스너 스타일의 맥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회복의 시간을 갖자는 캠페인 메시지가 담겨있다. 신제품은 CU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하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4캔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랜드조선)
(사진=그랜드조선)

 

그랜드 조선 제주, '테이스티 모먼트' 패키지 출시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테이스티 모먼트(Tasty Moment)' 패키지를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조식 2인(2회)과 디너 2인(1회) 혜택이 제공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그랜드 조선 J라거 2보틀을 제공 한다.

(사진=리디)
(사진=리디)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두 번째 OST 발매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12일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고생을 모르고 자란 여주인공 '유하리'가 5년만에 성공한 사업가로 돌아온 첫사랑 '차은호'에게 전 재산을 넘기게 되면서 일과 사랑을 배워가는 로맨스 작품이다.

이번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의 두 번째 OST에는 가수와 배우로 활약 중인 진영이 참여한다.
 

(사진=탈잉)
(사진=탈잉)

 

탈잉, 3분기 인기 검색어 발표, 1위는 '댄스'

온·오프라인 클래스 플랫폼 탈잉이 2021년 3분기 인기 검색어 TOP10을 발표했다.

탈잉은 올해 3분기 (7월~9월) 탈잉 홈페이지와 앱 등에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입력한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순위를 공개했다. 1위는 댄스가 차지했다. 이어 ▲ 2위 보컬 ▲3위 퍼스널 컬러 ▲4위 엑셀 ▲5위 메이크업 ▲6위 영어 ▲7위 포토샵 ▲8위 방송 댄스 ▲9위 피아노 ▲10위 사진 순으로 TOP 10을 기록했다.

'댄스'의 검색량은 앞선 2분기(4월~6월)와 비교해 1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최근 방영되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파악된다.

이외에도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이 TOP 5내 순위를 차지한 것은 코로나 19사태에 마스크로 얼굴이 가려지면서 아이 메이크업과 자신에게 어울리는 의상, 헤어 컬러 등으로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보여진다.

6위부터 10위를 선점한 영어, 포토샵, 피아노, 사진 등도 코로나 19로 늘어난 개인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자기계발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끈 것으로 판단된다.

(사진=클립서비스)
(사진=클립서비스)

 

마술사 최현우 <THE BRAIN>쇼 12월 3일 개막 

마술사 최현우의 연말 매직 쇼 2021 최현우 <THE BRAIN>(이하 더 브레인)가 2021년 12월 3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린다. 첫 티켓 오픈은 오는 10월 20일(수) 오후 2시이다.

<더 브레인>은 마술사 최현우가 기획한 대표적인 공연 브랜드로 마술의 퍼포먼스 요소와 심리학, 뇌과학, 행동과학 등의 과학 전문 지식을 융합한 오리지널 공연이다. 멘탈매직은 사람의 심리를 읽어내는 '멘탈리즘'을 활용한 마술로 <더 브레인>은 지각능력, 연속의 법칙, 기억력의 법칙, 서브리미널 효과(돌발적 학습) 4가지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카이스트의 뇌과학자 송영조가 자문에 참여했다.

 

(사진=윌라)
(사진=윌라)

 

윌라, 박해로 작가 올빼미 눈의 여자 오디오북 공개 

윌라가 박해로 작가의 세 번째 장편소설 <올빼미 눈의 여자>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올빼미 눈의 여자는 한국 특유의 무속신앙 전통에 이색적인 상상력을 덧붙인 박해로 작가의 공포소설 세계관이 또 한 번 확장된 작품이다. 

올빼미 눈의 여자는 코로나19, 무한 경쟁 등 시대적이고, 사회적인 코드들이 문장 곳곳에 반영되어 있어 현대인에게 여러 생각할 거리들을 던지는 작품이다.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박해로 작가의 스릴러를 한층 더 즐길 수 있게 됐다. 올빼미 눈의 여자에는 '박해로 월드'에 복귀한 성우 김상백, <신을 받으라>에서 활약한 성우 조민수, 그리고 새로 합류한 성우 장예나 등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