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글래드호텔·조선호텔·클래스101·중고나라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조선호텔·클래스101·중고나라 外
  • 이주영
  • 승인 2021.10.13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컴퍼니합)
(사진=컴퍼니합)

컴퍼니합, 도심 속 호캉스를 위한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 출시

새롭고 다양한 호텔·리조트 상품을 기획하는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11일부터 18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한다. 한강을 조망하는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저가 31만 9천 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숙박 가능 기간은 10월 22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페어몬트 윈터컬렉션’ 패키지는 주중 27시간 스테이가 가능한 페어몬트 디럭스룸 1박 숙박권과 스펙트럼 조식,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내 혜택은 성인 2인을 기준으로 적용된다.

이 중, 뷔페 레스토랑 ‘스펙트럼’은 기존의 뷔페를 새로운 차원으로 해석하여 동서양의 다채로운 요리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또한, 루프톱 바 ‘M29’에서 사용 가능한 4만 8천 원 상당의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M29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 삼아 맥주와 감자튀김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X더현대닷컴, 업사이클링 상품 제공하는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현대백화점이 국내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함께 폐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착한 상품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와 ‘서울 착한 여행 플러스 패키지’를 2021년 10월 15일(금)부터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그린 프렌즈 업사이클링 상품 1개(카드지갑 또는 가방), 더현대 서울 쿠폰북 1개를 제공한다.

그린 프렌즈 상품은 현대백화점이 업사이클링 전문 스타트업 '업사이클리스트'와 손잡고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백화점 11개 점포 외벽에 걸었던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상품으로 서울 착한 여행 패키지는 카드지갑, 서울 착한 여행 플러스 패키지는 가방을 제공한다. 특히 그린 프렌즈 상품은 제품의 겉감뿐 아니라 제품 곳곳에 친환경 요소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안감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단을 사용했으며 상품 정보와 가격이 적힌 '택'은 콩기름으로 내용을 인쇄한 재생종이를 사용했다.

이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이용 가능한 신규 가입 혜택 및 샘플 교환권, 구매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 1개를 제공하여 도심 속 서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의 경우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를 줄이는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주차가 불가한 상품으로 자가용 대신 도보, 자전거,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무제한 와인과 함께 하는 도심 호캉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한채양)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이하 그래비티)에서는 무제한 와인 혜택과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와인 딜라이트(Wine Delight)’ 패키지를 2021년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와인 딜라이트’ 패키지는 와인이 어울리는 계절 가을, 퇴근 후 저녁 시간대를 여유롭게 즐기는 MZ세대들이 취향에 맞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편안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그래비티만의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 제로비티(ZEROVITY)에서 스파클링 와인 2종, 레드 와인 1종, 로제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제로비티 나잇’ 프로모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은 시그니처 L-셰이프 소파와 따뜻한 톤의 무드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상급 양모의 퓨어울을 사용한 최고급 침구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안주로는 그래비티 시그니처 메뉴인 제로비티 깔라마리 튀김과 치킨윙 중 1가지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클래스101,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콕스 클래스 오픈

클래스101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이자 38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콕스의 클래스를 오픈한다.  

클래스101은 15년 독학을 통해 대표 콘셉트 아티스트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콕스의 <초보 그림러가 인기 작가가 되는 법, 콕스의 독학비법서>를 오픈, 게임회사 및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에서 쌓아온 경력과 대학 및 아카데미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얻은 모든 노하우를 아낌없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콕스 클래스의 커리큘럼은 독학으로 그림을 시작하는 초보자 역시 어려움없이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일러스트의 시작이자 기본인 포토샵 기능에 관한 내용부터 글레이징 채색법, 인체드로잉, 면크로키, 얼굴 그리기, 캐릭터 디자인하기 등 일러스트를 시작하고 완성하는 전 과정은 물론 걱정없이 원하는 그림을 그리는 삶을 살 수 있는 수익창출의 방법까지 일러스트에 관한 전반적인 과정을 배울 수 있다.

한편 11월 클래스 오픈을 앞두고 얼리버드 기간 중 구매 시 수강기간을 3년으로 연장시켜주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중고나라)
(사진=중고나라)

중고나라, “중고거래 캠핑용품 거래 시세 전년보다 하락”

중고나라는 자사 중고거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중고 캠핑용품의 거래 시세가 전년대비 하락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고나라는 올해 플랫폼 내 거래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로 큰 폭으로 성장한 중고 캠핑용품 거래 시장이 전년대비 비슷한 규모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중고나라에 따르면 올해 잠잠하던 중고 캠핑용품은 올해 3분기를 기점으로 크게 매물이 쏟아지면서 자연스럽게 거래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을 기점으로 중고 캠핑용품 거래가 증가하면서 상품 시세 역시 크게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중고나라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제한적인 해외여행 상황이 이어진다면 올해 말까지 이런 추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현재 중고나라에 등록되는 주요 캠핑용품의 시세를 분석한 결과 ▲냉장고 (21만원→17만) ▲의자 (6.1만원→4.5만원) ▲침대 (8.3만원→5.9만원) ▲테이블 (9.8만원→8.3만원) ▲화로 (11.5만원→5.4만원) 전년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나 ▲매트 (9.6만원→11.5만원), ▲텐트 (24.8만원→29.9만원) ▲랜턴 (4.1만원→3.9만원)으로 시세 변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고나라에는 주요 캠핑용품의 상품 등록이 증가하면서 캠핑에 관심이 많았던 신규 이용자의 참여가 늘어나며 거래 역시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중고나라에서 가장 거래가 많은 캠핑 용품으로는 텐트가 가장 압도적이었으며 뒤를 이어 테이블, 매트, 랜턴, 의자, 침대, 화로, 냉장고 순으로 나타났다. 관심이 가장 많은 이용자는 30대 후반부터 40대 중반 이용자의 거래 참여가 가장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1억 1,100만 구독 가구의 선택 받아

한국 창작자의 이야기가 전 세계 1억 이상의 넷플릭스 구독 가구에 울려퍼졌다. 넷플릭스는 전 세계 1억 1,100만 넷플릭스 구독 가구가 한국 창작자들이 만든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선택해 시청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9월 17일 넷플릭스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오징어 게임>은 한국은 물론 브라질, 프랑스, 인도, 터키 등 여러 문화와 언어를 향유하는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들에게 큰 사람을 받으며 총 94개국에서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1위에 올랐다. 아울러, 미국에서는 넷플릭스가 공개한 비 영어권 시리즈 중 최초로 오늘 기준 21일 연속 ‘오늘의 Top 10’ 1위를 기록하는 중이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사진=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여유로운 가을 호캉스 즐기는 ‘힐링 칠링’ 패키지 출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힐링 칠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힐링 칠링' 패키지는 '룸콕' 힐링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안락한 객실에서 분위기를 돋워줄 샴페인과 페어링 플래터를 즐기며 안전하고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지키다. 객실 1박에 '인 룸 다이닝 샴페인 세트'를 포함했으며, 피트니스 및 수영장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등 3개의 호텔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인 룸 다이닝 샴페인 세트'는 과실의 아로마가 매력적인 고급 샴페인 '로랑 페리에 브뤼' 1병 및 셰프가 준비한 홈메이드 비프 저키와 과일, 치즈 4종 등이 담긴 페어링 플래터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