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조선호텔·밀리의서재·골프존·트리플 外
[여행&여가] 조선호텔·밀리의서재·골프존·트리플 外
  • 이영순
  • 승인 2021.11.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랜드조선제주)
(사진=그랜드조선제주)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 자연 지키는 ‘플로깅’ 이벤트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는 11월 ‘세계 비건의 달’을 맞이하여 제주 올레길을 걸으며 ‘플로깅’(Plogging)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로깅'은 '이삭을 줍는다'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플로카 우프)'와 영어 단어 'jogging(조깅)'의 합성어로, 산책이나 조깅을 하는 동안 쓰레기를 줍는다는 의미를 뜻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13일(토), 11월 20일(토)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오후 5시~5시 40분까지 서귀포 올레길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지난 해 11월 1일 ‘세계 비건의 날’을 맞이하여 런칭한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의 4만원 상당 비건 보습 패키지를 팀 당 1개 제공한다.

 

(사진=밀리의서재)
(사진=밀리의서재)

밀리의 서재 “신간 베스트셀러도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에서 받아보세요”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가 종이책 정기 구독 서비스를 개편한다. 밀리의 서재는 서점가 신간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더욱 다양해진 종이책을 구독 서비스에 포함시켜 성숙해진 종이책 구독 시장에서도 독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최신 트렌드와 회원들의 독서 취향을 고려해 엄선한 ‘신간 베스트 도서’를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에 포함한 것이다. 기존의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정기구독’ 서비스는 아직 정식 출간되지 않은 한정판 종이책을 정기 구독자들에게 두 달에 한 권씩 배송하며 선공개하는 방식이었다면, 개편 이후에는 실제 서점가의 신간 베스트셀러를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버전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월 15,900원의 구독료로 격월마다 한 권을 선택해 제공받고, 전자책 및 오디오북 등 밀리의 서재 앱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의 기본적인 성격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개편과 함께 첫선을 보이는 이달의 신규 도서 라인업은 부동산 분야 최고의 인플루언서 '빠숑'(김학렬) 및 ‘블루999’(김우람)이 투자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총망라한 ▲당신만 몰랐던 부동산 투자(김학렬 & 김우람 지음, 베가북스 펴냄), 죽음을 앞두고 시작된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어느 날, 너의 심장이 멈출 거라 말했다(클로에 윤 지음, 팩토리나인 펴냄) 등 2권이다. 이외에도 오는 8일 에세이 분야의 도서 한 편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 해외 항공권 판매↑…바로 떠나겠다는 ‘퀵트래블족’ 90%

‘위드 코로나’ 시대에 본격 돌입하면서 연내 즉시 여행을 떠나는 ‘퀵트래블족(quick+travel)’이 늘고 있다.

위메프는 10월(1~25일) 해외 항공권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이 전월 대비 790%까지 증가했고, 이들 중 연내(10월~12월) 즉시 출발하는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은 90%에 육박한다고 1일 밝혔다.

3개월 이후인 내년 초(1월~3월)에 출발하는 해외 항공권 예약 건은 10% 안팎이다.

트래블 버블 협약을 맺은 국가가 많아진 데다가 정부가 지난 달 11월 ‘위드 코로나’ 전환을 선포하면서 해외 여행으로 눈길을 돌리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난 것.

10월 해외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이 선호하는 여행지 TOP3는 동남아시아(55%), 미국(35%), 유럽(7%) 순으로 나타났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 “5만원 쿠폰 쏟아진다”

여기어때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 지역편’을 진행하며 숙소 5만원 쿠폰을 발행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전국 숙박 시설 1만곳이 대상이다. 가을 여행의 최대 성수기인 오는 9~30일(입실 기준) 방문하는 숙박 예약 시 적용 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 할인하며 차별적 혜택을 더했다.

쿠폰은 ▲경기 ▲인천▲강원 ▲세종 ▲충남▲경북 ▲대구 ▲경남▲부산 ▲울산 등 1곳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행사는 오는 4일 오전 7시까지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쿠폰을 사용해야 하지만, 소멸 시 다음날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사진=웨스틴조선)
(사진=웨스틴조선)

웨스틴 조선 서울, ‘헤븐리 스위트 드림’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고객들의 안락한 휴식과 편안한 숙면을 제안하는 ‘헤븐리 스위트 드림(Heavenly Sweet Dream) 패키지를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헤븐리 스위트 드림(Heavenly Sweet Dream)’ 패키지는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경험한 편안한 숙면의 경험을 가정에서도 이어가고 싶은 고객과 기념일을 맞이한 고객이 특별한 하루를 축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웨스틴(Westin)의 시그니처 ‘헤븐리 베드(Heavenly Bed)’가 세팅된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함께 헝가리산 구스 90% 헤븐리 이불과 커버, 베드시트로 구성된 헤븐리 베드 침구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주니어 스위트 룸 선택 시에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에도 기존 클럽 라운지 2인 조식을 아리아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유통, 전년 가을 골프 시즌 이벤트 대비 매출·거래액 성장률 30% 이상 증가

골프용품 온·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과 온라인 쇼핑몰 ‘골핑’을 운영하는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은 올해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진행된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일 이벤트 대비 38% 증가, 골핑의 '블랙골프데이' 거래액 성장률이 전년 동일 이벤트 대비 56% 증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가을시즌 골프대전은 9/24(금)~10/17(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됐으며 이번 이벤트는 작년 시행된 동일 이벤트 기간 대비 38%의 매출 성장률을 보였다.

올해로 6년 연속 실시된 이번 블랙골프데이는 10/13(수), 10/14(목) 양일간 진행됐으며 골핑 홈페이지 방문자 수 20% 증가와 더불어 작년 시행된 동일 이벤트 기간 대비 56%의 거래액 성장률을 보였다.

 

(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겨울 테마호텔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국내 명소를 찾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쌀쌀한 날씨에 이용하기 좋은 숙박시설을 소개하는 ‘겨울 테마호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겨울 테마호텔 기획전’에서는 ▲한국 고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온돌이 매력인 한옥 ▲히노키탕 온천, 유카타 입고 가이세키 식사, 아늑한 다다미방에서의 휴식 등 마치 일본에 와 있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료칸 ▲영하 날씨의 야외에서 즐기는 특별한 온수풀 체험 ▲ 드넓은 야외 정원에서 와인과 함께 즐기는 캠프파이어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겨울 숙박시설을 소개하고 있다.

아울러 오는 11월 30일까지 호텔예약 7%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본 기획전을 통해 12월 1일부터 22년 2월 28일까지 체크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노랑풍선 자유여행 서비스 내 쿠폰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사진=트리플)
(사진=트리플)

트리플,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1년에 딱 한 번, 7만원 초과 숙소에 5만원 파격 할인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숙소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3일간 전국 10개 지역의 숙소 5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트리플만의 단독 추가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1일부터 3일까지 ‘1년에 딱 한 번, -5만원딜’을 콘셉트로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7만원을 초과하는 인기 숙박 상품에 대해 매일 5만원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대상 숙소 지역은 ▲강원도 ▲경기도 ▲부산광역시 ▲경상북도 ▲경상남도 ▲충청남도 ▲인천광역시 ▲울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등 총 10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총 1장 사용할 수 있으며, 투숙은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기간 중 가능하다. 이에 더해 트리플은 결제 수단에 따라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우리∙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이 즉시 할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