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브랜디·삼성물산·아모레퍼시픽·구찌 外
[뷰티&패션] 브랜디·삼성물산·아모레퍼시픽·구찌 外
  • 이주영
  • 승인 2021.11.04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랜디)
(사진=브랜디)

브랜디, YGX 모델 발탁... ‘하루배송’ 캠페인 전개

패션쇼핑앱 브랜디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에 출연한 댄스크루 YGX와 함께 ‘하루배송’ 서비스의 신규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브랜디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부상한 댄스크루 YGX를 신규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YGX는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크루마다 확실한 스타일과 캐릭터를 보여주며 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브랜디는 주 고객층인 Z세대 여성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YGX를 모델로 선정해 하루배송 캠페인 메시지를 강력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YGX는 브랜디와 함께 ‘하루배송’ 캠페인 활성화에 나선다. 브랜디 ‘하루배송’ 서비스는 서울지역의 경우 주문 당일 배송 받는 ‘저녁도착’과 밤에 주문하고 새벽에 받는 ‘새벽도착’도 가능하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 출시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53년 병풀 사이언스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출시한다.

제품은 기존 시즌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을 추가했다. 피부 수분 장벽 케어, 주름, 기미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더 마데카 크림’은 기존 시즌의 주름 개선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미간·인중·손등·데콜테 등 과거 세심하게 케어하지 못했던 다양한 부위의 주름과 올라오기 전(잠재적) 피부 기미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나타나는 새로운 피부 고민까지 케어 하는데, 마스크 마찰 자극(쓸림)에 의한 피부 진정 케어와 함께 단 1회 사용만으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수분 장벽(안티드라이)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에 가려져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진한 멜라닌과 모공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사진=삼성물산)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 WOW(Winter Outer Wonder) 프로모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쇼핑 계절인 11월을 맞아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달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와우(WOW; Winter Outer Wonder)’ 프로모션은 전문가들이 제안하는 시즌 아우터 트렌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한편 소비자들이 즐겁고 재미있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 전문가들이 성별/스타일별/아이템별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삼성패션연구소는 올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트렌드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컴포트룩, 워크레저, 스마트 레이어드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하이브리드 아이템, 소재 등에 따른 센스있는 착장법 등을 공개한다.

이번 와우 프로모션의 메인 이벤트는 ‘올 시즌 베스트 아우터를 뽑아라’이다.

전문가들이 선별한 남/여 아우터 착장 12개 스타일 중에서 가장 쿨하고 세련된 룩을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선정해 삼성물산패션 멤버십 200여 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1등(1명)은 50만 포인트, 2등(2명)은 20만 포인트, 3등(3명)은 5만 포인트, 4등(4명)은 3만 포인트, 5등(40명)은 1만 포인트, 6등(50명)은 5천 포인트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마스코트 캐릭터 바티, 뷰이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바이탈뷰티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 △메타그린 슬림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브랜드 마스코트인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가 그려진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 선보인다.

바이탈뷰티 프렌즈 바티와 뷰이는 각기 다른 MBTI 성격 유형을 지닌 캐릭터다. 건강 관리에도 관심이 많고 철저한 관리를 하는 ENTJ형 바티와, 느긋한 성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ISFP형 뷰이는 통통 튀는 색감과 발랄한 스마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홀리데이 컬렉션 한정판으로 출시된 ‘데일리 비타민 츄어블’은 14종 비타민 미네랄 함유로 온 가족이 손쉽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맛있는 비타민이다. ‘메타그린 슬림’은 순수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이루어져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며, 한국비건인증원에서 국내 최초로 비건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정제 제품이다.

바이탈뷰티는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바이탈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뷰이가 전하는 메시지가 적힌 홀리데이 머그컵을 증정하며,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라비오뜨)
(사진=라비오뜨)

라비오뜨,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출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라비오뜨는 국내외 홈쇼핑의 연이은 완판 행렬로 2,0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셀러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한 콜라겐 라인의 노하우를 발휘해 신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에는 고순도 액상형 판테놀과 7중 히알루론산을, 소프너와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에멀전'에는 고순도 바쿠치올과 5중 세라마이드를 각각 담아 마를 틈 없는 보습감과 무너질 틈 없는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사진=베네피트)
(사진=베네피트)

UP TO 70% 베네피트, ‘2021 핑크 프라이데이’ 진행

베네피트(benefit)에서 1년에 단 한 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베네피트 2021 핑크 프라이데이’를 11월 4일부터 1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베네피트 2021 핑크 프라이데이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며 각 채널 별 취급 품목은 상이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IFC몰 내 베네피트 매장에서만 단독으로 11월 4일부터 6일까지, 단 3일 간 최대 70%의 높은 할인율로 운영되며 일부 브로우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20%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진행된다. 11월 4일 오후 7시 30분에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베네피트 핑크 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브로우, 틴트, 프라이머 등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템 1+1 구성부터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이브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러쉬 키트 및 베네피트 2021 홀리데이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H몰에서도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11월 15일 오후 6시에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구찌)
(사진=구찌)

구찌,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3일 오후 12시(한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오프라인 패션쇼를 개최하며 새로운 ‘구찌 러브 퍼레이드(Gucci Love Parade)’ 컬렉션을 공개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할리우드 거리에서 런웨이를 펼친 이번 ‘구찌 러브 퍼레이드(Gucci Love Parade)’ 컬렉션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유년시절에 특별한 영감을 준 할리우드의 의미를 조명한다. 미켈레는 할리우드(Hollywood)를 “소망의 아홉 글자(nine letters dripping with desire)”로 칭하며, 동경하던 영화 업계와 배우들에 대한 오랜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이번 컬렉션의 최초 공개 장소를 할리우드 거리로 결정한 배경에 대해 영화 제작사 어시스턴트였던 그의 어머니로부터 받은 소중한 유산이 있다고 설명한다. 어린 시절 어머니가 들려준 영화 업계의 반짝이는 이야기들은 당시 가족과 함께 로마 교외의 빈집에 몰래 들어가 살고 있던 미켈레에게 그 어두운 시기를 극복하고 꿈을 꿀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다. 할리우드 거리는 미켈레의 고전 세계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완벽하게 뒷받침해주는 곳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영화 배우들을 그리스 신전에 살고 있는 신화 속 영웅과 같은 존재로 바라보는 미켈레의 내러티브를 반영했다. 이들은 초월성을 지닌 동시에 필멸의 존재이며, 가상의 존재이자 현실에 실존하는 하이브리드 생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