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솜씨당·오늘의집·아이디어스·티머니 外
[욜로 이벤트] 솜씨당·오늘의집·아이디어스·티머니 外
  • 이주영
  • 승인 2021.11.0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미 플랫폼 솜씨당,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오픈…원데이클래스 최대 60% 할인

취미 플랫폼 솜씨당(대표 정명원)이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원데이클래스 최대 60% 할인과 동시에 DIY 키트 1,000원 특가, 경품 증정 등 막대한 혜택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먼저 최대 60% 할인이 제공되는 주간 원데이클래스 기획전은 매주 월요일에 오픈한다.

매주 다른 카테고리의 원데이클래스로 구성되는데, 1주차에는 수공예, 미술 카테고리의 다양한 원데이클래스를 선보인다. 2~3주차 기획전 카테고리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며, 솜씨당 내 전국 취미 클래스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주 10명에게 DIY 키트를 1,000원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들은 당첨자 발표 이후 전원 20%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솜씨당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 티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마이데이터 기반 ‘i-ONE 자산관리’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마이데이터 기반 개인자산관리 서비스인 ‘i-ONE 자산관리’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i-ONE 자산관리’는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로 소비패턴 분석,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신용점수 관리, 부동산 시세정보, 청약 컨설팅, 미래연금 예측 등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숨겨진 정부지원금 찾기, 재직이력을 활용한 맞춤형 일자리 정보 제공 등 중소기업 근로자들을 위한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서비스는 12월 1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며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앱(App) ‘i-ONE Bank(아이원뱅크)’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i-ONE Bank’ 메인 화면과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만 5천명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5천원권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권 ▲아리따움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 ▲CU 모바일 금액권 5천원권 중 고객이 선택한 상품권을 즉시 추첨해 제공한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올해 12월 31일까지 ‘i-ONE 자산관리’서비스 가입 후 다른 금융기관의 마이데이터를 1개 이상 연결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3(50명) ▲아이폰13 Pro(50명)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3천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오늘의집)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 스토어 내 ‘러쉬코리아’ 입점

㈜버킷플레이스(대표 이승재)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이 스토어 내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 입점을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오늘의집에서 러쉬코리아의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러쉬 베스트 3종 스마트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과 함께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티머니)
(사진=티머니)

2021년 마무리, ‘모바일티머니 연말대상’과 함께!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올 한해 모바일티머니와 함께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1 모바일티머니 연말대상’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모바일티머니 연말 대상’은 2021년 모바일티머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티머니가 보유한 방대한 대중교통, 택시, 유통 제휴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티머니만 제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컨셉과 재치있는 경품을 제공한다. 총 9개의 이색 부문에서 총 785명의 수상자가 선정된다.

먼저, 777명 행운의 주인공에게 주어지는 <행운의 777상>은 11월 첫주(11월 1일~7일) 모바일티머니(티머니페이 교통카드, 삼성페이 티머니 교통카드 등 포함)를 통해 777원 이상 결제한 고객 777명을 선정했다. <여기서 결제한 사람은 네가 처음이야>상은 이벤트 기간 중 단 1건의 결제만 일어난 가맹점을 이용한 고객에게 정관장 홍삼을 선물한다. <신데렐라>상은 대중교통 막차 하차 빈도가 가장 많은 고객을 선정해 박카스를 제공한다. 반대로 6시 이전 대중교통 탑승 빈도가 높은 고객에게는 <얼리버드>상을 수여, ‘아침을 여는 맥모닝(맥도날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워라벨을 위해 칼퇴하는 직장인중 저녁 6시~6시30분 승차 최다빈도 고객에게는 <워라벨>상을 시상, 발뮤다 주전자와 드립커피 세트를 제공한다. 티머니로 스타벅스 결제를 가장 많이 한 고객에게는 <스벅 VIP상>상과 함께 20만 T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이 밖에 택시 탑승 피크시간대인 저녁 9시~새벽 3시 최다 택시 탑승 고객에게는 <새벽택시>상과 함께 마사지건을 선물한다. 장거리 출퇴근, 통학족들을 위해서는 <프로통근(통학)러>를 선정, 이북리더기를 선물하고, 모바일티머니 앱 광고참여를 통해 T마일리지 적립을 가장 많이 한 고객은 <티끌모아 태산>상을 통해 고속멀티 충전기를 증정한다.

 

(사진=아이디어스)
(사진=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 첫 구매 고객 100원 웰컴딜…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

핸드메이드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주)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첫 구매 고객에게 인기 작품을 1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프로모션 ‘웰컴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디어스 웰컴딜은 신규 회원 가입자와 구매 경험 없는 기존 회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디어스는 웰컴딜을 통해 수제 먹거리부터 인테리어 소품, 패션 잡화에 이르는 60 여 가지의 다양한 작품을 100원, 1000원, 1만원의 3가지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가 대비 최대 99% 할인된 가격의 웰컴딜은 ▲100원 – 수제 떡볶이, 진주 귀걸이 등 10종 ▲1000원 - 수제 떡갈비, 각인 목걸이 등 39종 ▲1만원 – 인센스 홀더, 패션 의류 등 11종으로 구성 돼 있다.
 

(사진=하나저축은행)
(사진=하나저축은행)

하나저축은행, 최대 연 8.5% 정기적금 특별 이벤트 실시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오화경)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저축은행」을 이용하는 손님을 대상으로, 11월 8일부터 30일까지 최대 연 8.5% 정기적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선착순 8천명을 대상으로 하나저축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저축은행」을 통해 정기적금을 가입하는 손님 중, 신용평점 조회 서비스 이용 및 마케팅에 동의하는 손님에게 특별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정기적금의 가입은 1인 1계좌에 한하며, 월 가입금액 최대 10만원이고 계약기간은 12개월이다. 기본금리 연 2.3%에 우대금리 최대 연 6.2%를 더해 최대 연 8.5%까지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신용평점 조회서비스를 이용한 손님 중 신용평점이 869점~665점 사이에 해당될 경우 3%, 그 외는 1.5%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신용평점 조회 없이 마케팅 동의만으로도 3.1%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비대면 가입 0.1% 우대금리는 자동으로 적용된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우리 마이데이터 오픈알림 이벤트’실시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우리 마이데이터 오픈알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 마이데이터’는 흩어져 있는 신용정보를 한데 모아 통합 조회하는 서비스로, 우리WON뱅킹에서 개인의 신용 및 자산 상태에 대한 통합 분석 리포트는 물론, 초개인화 맞춤 금융 상품 및 서비스 추천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12월 1일 오픈하는‘우리 마이데이터 서비스’출시를 앞두고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과 모바일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이벤트 공유하기’기능을 이용해 친구·지인에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6 256G 모델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도록 별도의 모바일 이벤트 웹 페이지를 개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