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글래드호텔·노랑풍선·조선호텔·야놀자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노랑풍선·조선호텔·야놀자 外
  • 이주영
  • 승인 2021.11.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호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올 겨울, 몸과 마음이 모두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를 2021년 12월 1일(수)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울 혼방사로 편직되어 보온의 효과가 좋은 양말 2개(Eton, woodson)를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이용 시, 객실 1박과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바오 비니&다소니 장갑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비니와 장갑세트는 고용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적장애인과 65세 이상의 고령자가 근무하는 ‘더사랑’과 함께 라벨의 컬러 스티치를 작업한 따뜻하고 의미있는 상품이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코코아 본연의 진한 풍미와 원당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이퀄 페루 코코아 1박스(10개입)’를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로맨틱 겨울 이벤트 ‘화이트 윈터 스토리’

제주신화월드가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조트 곳곳을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화이트 윈터 스토리’는 오는 11월 19일부터 진행된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현란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라이팅 쇼 원더라이트는 신화테마파크 앞 광장 신화스퀘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형 스노우 머신을 통해 머리 위로 흩날리는 눈꽃도 함께 감상할 수 있으며 광장을 밝게 빛내줄 로맨틱한 불꽃놀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 & 라이팅 쇼는 매일 밤 19시 30분, 20시 30분, 21시 30분 약 10분 동안 진행되며, 불꽃놀이는 매주 금, 토, 일 밤 관람할 수 있다.

신화 쇼핑 스트리트 입구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동물 인형들이 전시될 예정이며, 야외 테라스에는 약 7m의 초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장식된다. 또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버스킹이 매주 금, 토, 일 밤 진행되어 리조트 내 곳곳에서 로맨틱한 겨울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 개별 이용객 해외예약 급증...호텔∙투어&액티비티 기획전 확대!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은 지난 6월, 정식 오픈 이후 약 5개월만에 개별여행 이용객이 약 10배이상 증가 했다고 8일 밝혔다.

노랑풍선 자체 예약 데이터분석에 따르면 세계 각국이 방역 기준을 완화하면서 본격적으로 국경을 개방하기 시작한 3분기 이후 시점부터 개별여행객수요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나타났다.  

개별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은 ▲미주(하와이, LA, 뉴욕)이 압도적인 수치를 보였으며 ▲괌 ▲싱가포르 ▲유럽 등이 뒤를 이었다.  

이에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호텔 △항공 △투어&액티비티 등 개별여행수요층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테마 기획전을 확대한다.

11월 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싱가포르 트래블 버블 시점에 맞추어 ‘싱가포르 호텔&항공’ 기획전을 개최한다. 싱가포르는 트래블버블 협약 체결을 통해 오는 15일부터는 백신접종완료자의 경우 격리없이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인천에서 출발하는 싱가포르 전체 항공권을 삼성, 국민카드로 결제 시 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항공권 발권수수료도 면제된다. 여기에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싱가포르 전 호텔 체크인 예약 시 최대 1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노랑풍선 자유여행 플랫폼에서는 세계적인 여행 가이드북 ‘론리플래닛’과 업무제휴를 통해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Walking in 청정지역’ 기획전도 마련했다.

 

(사진=조선호텔)
(사진=조선호텔)

조선 팰리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Spa, A Romantic Escape)’ 패키지를 2021년 11월 15일(월)부터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스파,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조선 팰리스에서 맞이하는 첫 겨울을 기념하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럭셔리 스파 프로그램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도심 속 로맨틱한 겨울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아름답게 펼쳐지는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조선 팰리스와 동일한 센터필드 웨스트 타워에 위치한 ‘더 트리니티 스파(The Trinity Spa) 강남점’에서 이용 가능한 2인 스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스파 이용권은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시그니처 케어 프로그램 3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최상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프립)
(사진=프립)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Frip), 한국에서 만나는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 진행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한국에서 만나는 ‘진짜 싱가포르 기획전’을 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한국-싱가포르 간 ‘여행안전권역’ 협정에 따라 백신 완료자는 격리 없이 싱가포르를 방문할 수 있다. 이에 프립은 싱가포르 여행에 앞서 한국에서 미리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기획전 속 액티비티는 △싱가포르 쿠킹 클래스, △캠핑 액티비티, △랜선 가이드 등으로 구성됐다. 프립의 F&B 전문 슈퍼호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에서는 시리얼 프론, 바쿠테, 비첸향 등 싱가포르의 유명 음식 레시피를 소개한다. 특히, 비첸향은 1933년 중국 이민자 출신이 싱가포르 차이나타운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특유의 향과 맛으로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스는 소규모 오프라인 형태로 진행되며, 비대면 참가자를 위한 VOD 클래스도 제공된다.

싱가포르 여행 콘셉트의 캠핑을 떠날 수도 있다. 전문 셰프가 함께하는 캠핑 액티비티에서는 싱가포르의 로컬 맥주인 타이거 맥주와 꼬치요리 사떼를 맛보며 음식과 여행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싱가포르의 문화와 주요 관광지를 미리 공부할 수 있는 랜선 가이드도 진행된다. 싱가포르 로컬 큐레이터가 코피(Kopi)로 대표되는 싱가포르만의 독특한 커피 문화와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건축양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 해양레저관광 활성화 위한 기획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해양레저관광 활성화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국내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해 다양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강원도, 부산시, 경상북도 등 지자체를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한국철도공사 등과도 지속 협업해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24억 원을 투자했고, 이를 통해 지난해에만 약 108억 원 상당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한 것으로 추산된다.

야놀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해양레저관광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해양수산부ㆍ한국해양재단과 손잡고 ‘해양레저관광 다해요’ 기획전을 마련했다. 다음달 말까지 카누, 해상케이블카, 요트투어 등 공모를 통해 선정된 우수 해양관광상품 구매 시 4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