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KISU), 신곡 'Waves of you' 발매…"영어 버전 준비중"
기수(KISU), 신곡 'Waves of you' 발매…"영어 버전 준비중"
  • 오정희
  • 승인 2021.11.24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싱글 'Waves of you'을 공개한 가수 기수(KISU)

가수 기수(KISU)가 올해 1월 'BOY' 이후 약 11개월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Waves of you'을 11월 24일 오후 6시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신곡 'Waves of you'은 기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음악색을 깊이 표현해 냈다.

기수 신곡 'Waves of you'이 나오기에 앞서 소속사 비욘드이엔티(BEYONDENT)는 지난 15일 공식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1차 영상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23일까지 3개의 영상과 이미지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과기대감을 증가시켰다.

실제 티저 공개 이후 유럽과 남미 등 해외를 중심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팬들은 "신곡이 너무 기대된다", "티저 영상이 너무 멋지다", "보고싶었다" 등 다양한 댓글로 기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들어냈다.

기수는 소속사를 통해 "이번 신곡은 기존에 발표했던 발라드 곡들과는 다른 밝은 템포의 음악으로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볍고 밝은 분위기에 곡으로 만들었다"면서 "해외 팬들은 위해 다음달 이번 신곡에 대한 영어버전 음원 출시를 위해 녹음 작업까지 마친 상태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수는 소속사에서 진행하는 내년 '2022 BEYOND WORLD TOUR IN EUROPE'이라는 타이틀로 시작하는 월드투어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해외 투어를 준비중이다. 내년 3월 26일 핀란드를 시작으로 노르웨이, 폴란드,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체코, 헝가리 연이어서 불가리아, 그리스, 터키, 루마니아, 스페인, 4월 23일 포르투갈까지 약 한 달여 동안 총 유럽 15개국을 순회하며 K-POP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