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前 보이프렌드) 재결합 기념, 비트립스와 기부 이벤트 진행
BF(前 보이프렌드) 재결합 기념, 비트립스와 기부 이벤트 진행
  • 김수진
  • 승인 2021.12.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에 데뷔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돌 그룹 BF(前 보이프렌드)가 비트립스 프로젝트와 함께 다양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재개한다.

BF는 지난 2019년, 전 소속사와의 계약해지 및 해체 소식을 전한 그룹이다. 해체 이후 BF의 멤버 동현, 현성, 정민, 영민, 광민, 민우는 각각 개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다 올해 5월, 팬송 발매와 온라인 미팅 개최를 진행했다.

이어 BF는 메이크스타를 통해 ‘2022 BF 리브랜딩 프로젝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펀딩을 시작했다. 또한 다가오는 12월 중 ‘크로스페이즈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한 미니앨범으로 정식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재결합 및 컴백과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BF는 비트립스 앱을 통해 총 3가지 이벤트를 공개했다. 지난 11월 29일, 비트립스 모바일 앱을 통해 ‘BF가 팬들에게 쓴 롤링페이퍼 응모이벤트’가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12월 1일, 멤버들의 애장품 및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12월 6일에 마지막으로 공개된 이벤트는 BF의 토크쇼 영상 NFT 증정 이벤트이다.

비트립스가 진행하는 BF 이벤트 응모 수익은 전액 복지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며, 최종 기부금액과 기부처는 추후 공개된다. BF 이벤트 참여기간은 12월 12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