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힐튼호텔·클래스101·CGV·부영그룹 外
[여행&여가] 힐튼호텔·클래스101·CGV·부영그룹 外
  • 이주영
  • 승인 2021.12.13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힐튼호텔)
(사진=힐튼호텔)

국내 힐튼 호텔 연말 맞이 플래시 세일 진행, 최대 30% 객실 할인

국내 소재 5개의 힐튼 호텔에서 오는 13일(월)부터 24일(금)까지 최대 30% 객실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플래시 세일 (Year End Flash Sale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12월 13일(월) 오전 10시부터 12월 24일(금) 오후 4시까지 각 호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밀레니엄 힐튼 서울, 콘래드 서울, 아난티 힐튼 부산,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힐튼 아너스)을 통해 진행된다. 기본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세일 프로모션으로, 각 공식채널에서 원하는 호텔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투숙기간은 2021년 12월 15일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예약 변경은 도착 2일 전까지 가능하며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하다. 날짜 변경이 가능하므로, 연말연시 호텔 스테이케이션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세일 기회를 이용해 사전 예약활용이 가능하다.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클래스101, ‘전국취미자랑’ SNS 이벤트 진행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고지연)이 전국의 프로취미러들이 자신의 취미활동을 뽐낼 수 있도록 SNS 이벤트 ‘전국취미자랑’을 진행한다.

이번 ‘전국취미자랑’ 이벤트는 브랜드 뮤즈 박재범이 검사 역으로 출연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던 '101하는 사람' 2차 브랜드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전국의 취미를 즐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이 즐기고 좋아하는 취미생활을 공유하고 자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6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취지에 맞춰 자랑하고 싶은 취미생활을 담은 사진 또는 영상을 클래스101 공식 SNS 계정을 태그하고 필수 해시태그(#전국취미자랑, #클래스101)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 게재하면 된다. 취미를 즐기는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그간 갈고닦은 취미를 뽐내고 싶었던 클래스메이트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아울러 이벤트 참여자 중 우수한 실력을 뽐내거나 따라 해보고 싶도록 자신의 취미를 매력적으로 소개한 콘텐츠를 선정해 수상과 더불어 풍성한 경품도 증정한다. 대상에게는 90만 원 상당의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 숙박권을 증정하며, 그 외 ‘취미 그 이상’, ‘이 구역 노력상’, ‘가슴에 치명상’, ‘트렌드 세터상’ 등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취미지원금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0만 원)을 제공한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다이어리 꾸미기 대세 시대,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2022년 용맹함과 강인함이 상징인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이하여 활기찬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2022년 2월 28일(월)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각 호텔별 선착순 40팀 한정으로 판매하며,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꿀잠을 잘 수 있는 객실 1박과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미나리 카밍 토너 미니어처 2개와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2개로 구성된 ‘수분진정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해 소망과 한 해 계획을 적을 수 있도록 ‘2022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를 1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다이어리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존의 버려지는 자원을 재활용하여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리는 총 3가지 색상으로 2022년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이해 구름 사이를 누비는 역동적이며 용맹스로운 호랑이의 모습을 담은 네이비와 무지 타입의 그린, 오렌지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사진=CGV)
(사진=CGV)

CGV, ‘카카오 쇼핑라이브’서 씨네드쉐프 바우처 판매

CGV의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방송은 13일 저녁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GV 씨네드쉐프 특집으로 진행된다. 씨네드쉐프 바우처 파격 할인 판매부터 해당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프랑스어로 ‘쉐프가 있는 영화관’을 의미하며, 최고급 영화관과 트렌디한 레스토랑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CGV 씨네드쉐프는 ‘For your very special momen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영화 관람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씨네드쉐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 '템퍼시네마'와 프리미엄 가죽 소파 좌석으로 꾸며진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체리쉬 시네마’가 있다.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는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 영화와 식사 모두를 즐길 수 있는 무비&다이닝 바우처 등이 있다.

CGV는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쇼핑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씨네드쉐프 3만원 메뉴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확정 후 인스타그램에 #CGV카쇼라,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시 추첨을 통해 템퍼 베개를 선물할 계획이다.

 

(사진=그랜드호텔)
(사진=그랜드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 오픈 1주년 이벤트

그랜드 조선 제주가 오는 1월 8일(토), 그랜드 오픈 1주년을 맞이하며, 그랜드 조선 제주의 첫 해를 함께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온라인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오픈 1주년 기념으로 출시되는 ‘더 퍼스트 노트’ 패키지는 개관일의 의미를 담아 선착순 108개 객실 한정으로 2022년 1월 8일(토)까지 선보인다.

편안하고 쾌적한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1박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1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아리아를 포함한 그랜드 조선 제주 내 6개의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F&B 크레딧을 제공한다.

전 객실 스위트 객실로 이루어진 그랜드 조선 제주 힐 스위트 선택 시에는 ‘더 퍼스트 노트: 럭셔리 에디션’으로 한층 더 품격을 높여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힐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신관 전용 올데이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에서의 조식 2인, 10만원 F&B 크레딧을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전 객실 공통으로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굿즈로 그랜드 조선 제주의 스마트톡 2개를 기프트로 구성했다. 

개관 1주년 이벤트로 1월 8일(토)부터 1월 9일(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복권 1매와 그랜드 조선 제주 장우산을 체크인 시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 선물로는 레스토랑 15% 할인권, 그랜드 조선 비치타월, 그랜드 조선 풀 로브, 조선 주니어 MD 아이템 등 약 3백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며, 그랜드 조선 제주와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1월 8일(토) 당일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조선델리 홀 케이크를 제공한다(예약 시 사전 인폼 필수, 홀 케이크 종류 랜덤 제공).

해당 일자에 투숙하지 않아도, 지난 1년 동안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도 준비된다.

호텔에서의 즐거운 추억이 담긴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축하 메시지와 함께 업로드 후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디럭스 1박 숙박권, 그랜드 조선 캔들, 비치타월, 조선 주니어 MD 아이템 등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12월 10일(금)부터 1월 8일(토)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7일(월)이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 슬로프 추가 오픈

21/22 동계 시즌을 시작한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이 초중급자용 ‘루키힐’과 중급자용 ‘커넥션’ 슬로프를 추가로 개장했다.

만선베이스의 초중급자 코스인 루키힐은 슬로프 상단에 하프파이프와 램프, 레일이 구성되어 보더들에게 인기가 많은 코스. 만선베이스와 설천베이스를 이어주는 커넥션 슬로프는 내려올수록 경사도가 높아 중급수준의 스키어가 즐기기 좋은 코스이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추후 제설작업을 통해 나머지 슬로프들도 빠른 시일 내에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족호텔 총 13개 동 974실 가운데 8개 동 601실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했다.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사진=신세계프라퍼티)

메타버스 서비스 이프랜드에 별마당 도서관 오픈, 명사 초청 특강 진행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시·공간을 초월한 디지털 가상 세계 ‘메타버스’로 진출, 온·오프라인을 망라하는 ‘열린 문화 공간’으로 거듭난다.

세대 간 소통과 공감의 매개체로 자리해온 복합 문화 공간 별마당 도서관이 SK텔레콤 이프랜드(ifland)에 메타버스 버전 도서관을 오픈, 별마당 도서관을 그대로 옮겨 놓은 가상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명사 초청 특강>을 진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오랜 기간 오프라인 강연과 공연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별마당 도서관이 지니는 ‘도심 속 문화예술 향유 공간’이라는 공익성과 고객을 위한 고민 끝에 시·공간의 제약이 없음은 물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메타버스 버전의 별마당 도서관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메타버스 별마당 도서관은 시그니처인 고풍스러운 대형 서가부터 은빛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실버 트리’까지 실감나게 구현돼 실제 별마당 도서관에 와 있는 듯한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와 스크린은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확대했다.

디지털 가상 세계에 조성된 ‘별마당 도서관’은 대면 공간에 함께 모여 만날 수 없는 안타까움을 달래 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별마당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워 명사 특강 등 다양한 강연과 공연을 놓친 고객들의 아쉬움도 해소될 전망이다. 그간 명사와 직접 대화하거나 질의응답을 주고받길 원했던 고객들도 메타버스에서는 조금 더 편안하게 참여해 명사와 소통할 수 있다. 자신을 표현하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명사에게 질문을 하거나 손뼉을 치고 하트를 보내는 등 다양한 모션으로 감정도 표현할 수 있다.

별마당 도서관에서의 첫 강연은 과학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물리학자 김범준 교수(성균관대 물리학과)가 맡았다. 12월 10일(금) 오후 7시에 ‘관계의 과학’을 주제로 작은 요소가 어떻게 전체가 되고 현상이 되는지 통계물리학적으로 접근한다.

강연 참석은 이프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별마당 도서관을 검색해 강연장에입장하면 된다. 130명까지 입장 가능하며, 실시간 강연에 참석한 고객에게는 강연 종료 후 커피 기프티콘을 1인 1매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