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6번출구,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제작 확정
숏폼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6번출구,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프로그램 제작 확정
  • 김수진
  • 승인 2021.12.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스튜디오6번출구
사진제공= 스튜디오6번출구

숏폼 콘텐츠 전문 제작사 스튜디오6번출구(대표 김창호,진하이엔)가 크리에이터 오디션 프로그램 <하트파이터>을 제작 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6번출구가 제작하는 <하트 파이터>는 국내 최초의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댄스, 코믹, 스토리, 뷰티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탑 틱톡 크리에이터 10인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상금 3천만 원을 걸고 치열한 생존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하트 파이터>는 기존의 서바이벌 프로그램들과 달리 지금껏 모바일에 한정되어있던 숏폼 콘텐츠를 TV 예능 콘텐츠로 담아냈다는 점에서 신선함과 재미를 더했다.

스튜디오6번출구 측은 참가자들 또한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선 BTS 다음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원정맨’(2021.12월 기준)부터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댄서 겸 ‘동주쓰’, 화제의 숏폼 시트콤 <저스트 하우스>를 통해 영역을 넓히고 있는 천만 ‘신사마’,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로제 닮은꼴 비주얼을 자랑하는 시아지우(시아 SiA_jiwoo), 독보적인 콘셉트와 영상으로 인기몰이 중인 뷰티 ‘미인(MEIN)’등 국내 최고의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 스튜디오6번출구
사진제공= 스튜디오6번출구

한편, 스튜디오6번출구가 제작하는 <하트파이터>는 다가오는 12월 마지막주에 SBS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된 후 SBS 방송 프로그램에 정식 편성되어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