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네스트호텔·컴퍼니합·예스24·클래스101 外
[여행&여가] 네스트호텔·컴퍼니합·예스24·클래스101 外
  • 이주영
  • 승인 2021.12.16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미국 명품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Go Green 2022” 패키지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미국 명품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함께 ‘Go Green 2022!‘ 패키지를2022년 1월 1일부터 선보인다.

전 세계는 2022년도에도 계속되는 트렌드인ESG 경영을 강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안전과 친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공정한 거래 관계와 환경친화적 운영을 요구하는 사회적 트렌드에 맞춰 노력할 전망이다. 이러한 환경운동에 적극적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지양하고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Go Green 2022’패키지를 기획했다. 객실 1박과, 하이드로플라스크 텀블러 1개를 지참할 경우, 2022년 11월 30일까지 커피 무료 혜택, 조식 2인을 제공한다. 구성됐다. 혜택이 풍성한 만큼 이번 패키지는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환경운동에 적극적인 지속 가능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Flask)는 2009년 태평양 북서부의 원더랜드와도 같은 미국 오리건 주에서 시작되었고, 지리적 위치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자연을 사랑하고 자연을 후세에 전해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고 있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여느 텀블러 시장과는 다르게 아웃도어와 액티비티를 즐기는 활동적인 사람들을 타깃으로, 주로 차가운 음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보냉’ 기술 개발에 집중했으며, 최대 24시간 보냉, 최대 6시간 보온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뚜껑과 본품, 실리콘 부트까지 본인의 취향대로 커스텀 할 수도 있다.

투숙하는 것만으로도 환경보호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는 뜻깊은 혜택과 의미가 담겨있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해 텀블러 지참 고객에게 11월 30일까지 모모카페 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단 1일 1회 제공으로 텀블러 지참 시에만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일상 속에서 일회용 컵 사용을 자제하고 환경을 우선적으로 생각함과 같이 지구의 위기에 뜻을 함께 하고 환경실천에 대한 ‘Eco- Responsible’ 상품을 적극적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사진=네스트호텔)
(사진=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 연말연시 프로모션

네스트호텔이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객실 패키지와 다이닝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네스트호텔의 올데이 다이닝인 플라츠(PLATZ)는 12월 24일과 25일, 31일 한정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디저트 맛집’이라 불리 울 만큼 뛰어난 베이커리로 정평이 난 네스트 델리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내놓았다. 자허 토르테, 바닐라 까망베르 치즈 케이크, 킹스베리 쇼트 케이크 등 총 6가지 케이크와 슈톨렌, 파네토네, 쿠키 구성으로 된 스페셜 디저트로 12월 17일부터 2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또한 네스트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아 총 2가지 객실 패키지를 내놓았다. 더 나은 2022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담긴 ‘새해 소망기록’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제공과 더불어 네스트호텔 특유의 감성이 담긴 호텔 로고 다이어리가 포함된다. 

2022년 1월부터 투숙 가능한 ‘기쁜 날의 시작’은 2022년의 시작을 맞이하는 기쁜 마음이 여행으로 이어지길 바라는 의미가 담긴 객실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 룸 서비스 3만원권, 프리미엄 비건 케어 브랜드 ‘분코’의 미니 치약 번들과 트래블 키트로 구성돼 있다.

 

컴퍼니합, 에스아이빌리지와 MOU 체결…숙박 패키지 판매 플랫폼 다각화

경험소비의 새로운 축을 신설한 컴퍼니합이 온라인몰 ‘S.I. VILLAGE’(이하 에스아이빌리지)와 호텔 패키지를 단독 공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양해각서는 컴퍼니합에서 선보이는 숙박 패키지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단독으로 공개, 판매한다는 것이 주 내용이다. 숙박 패키지와 관련하여 상호 시너지를 창출하고 사업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컴퍼니합은 12월 13일부터 앤티크한 감성의 ‘레스케이프 윈터에디션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에서 2022년의 시작을 보낼 수 있는 상품으로, 그랜드 디럭스 1박 및 스타벅스 윈터 e-프리퀀시 컴포터(조선호텔앤리조트 전용 디자인), 러쉬 배스밤 2종 세트, 스타벅스 스페셜 칵테일 10% 할인권 등이 포함됐다.

 

(사진=예스24)
(사진=예스24)

예스24, 재발행 첫 호 <더뮤지컬> 2022년 1월호 표지 공개

국내 유일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와 만나 새로운 출발을 예고한 가운데 재발행 첫 호인 2022년 1월호 표지를 공개했다.

휴간 1년만에 새롭게 재발행되는 <더뮤지컬> 2022년 1월호에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가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홍광호는 <더뮤지컬> 재발행 소식을 축하하며 표지 촬영에 참여했으며,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그가 직접 선정한 인생작 컨셉으로 진행됐다. <지킬 앤 하이드>, <미스 사이공>, <데스 노트> 등이 그 작품이다.

오는 2022년 1월 1일 발행되는 이번 <더뮤지컬> 재발행호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낱권 1만원의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12월 17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아울러 <더뮤지컬> 재발행을 기념하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도 공연에 대한 애정을 지속해서 전하는 관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는 자리로 오프라인 행사 ‘더뮤랑 뽑기할래?’도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행운의 뽑기’와 ‘스탬프 찍기’, ‘메시지 남기기’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다수 준비됐다.

‘행운의 뽑기’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전원에게 이제는 구할 수 없는 <더뮤지컬> 과거 굿즈와 대학로 뮤지컬 초대권, 수제 쿠키 등을 선물한다. 또한 행사 종료 후 뮤지컬 배우들이 직접 추첨하는 ‘온라인 복권’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를 대상으로 <더뮤지컬> MD세트와 함께 <레베카>, <빌리 엘리어트>, <지킬 앤 하이드> 등의 추첨에 나선 배우들이 출연한 공연 초대권 또는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더뮤랑 뽑기할래?’ 행사는 오는 12월 25일부터 26일 이틀간 ‘대학로 공공그라운드 001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YES24 공연 홈페이지를 통한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입장권은 예매 수수료 1천 원만 발생하며 1인 2매까지 예약 가능하다. 

 

(사진=윌라x브런치)
(사진=윌라x브런치)

윌라x브런치,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 20편 성황리 출간 완료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카카오의 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브런치(Brunch)와 함께 진행하는 ‘브런치북 오디오북 출판 프로젝트’의 수상작 20편 모두를 성황리에 오디오북으로 출간했다.

스무 편의 수상작은 변영주 영화감독, 이재익 PD, 남효민 방송작가, 남도형 성우로 구성된 특별 심사위원들과 내부 심사위원들이 오디오북 출판 특징에 맞춰 응모작을 눈으로 한 번 읽고, 입으로 한 번 읊는 방식으로 정성스럽게 선정했다.

윌라의 시선으로 엄선한 스무 편의 수상작은 작품 분위기에 걸맞은 효과음과 연출이 덧씌워져 오디오북으로 재탄생했다. 전문 성우들의 낭독과 연기로 오디오 콘텐츠의 완성도를 한 층 더 높였다.

앞서 11월 1차로 선보인 10편에 이어 지난 6일부터는 <증강 노인>, <오싹한 뉴스>, <7분 소설>, <고양이 R>, <국선변호인이 만난 사람들>, <서른, 조선왕조실록 읽기>, <당신의 마음은 안녕하십니까>, <칵테일 마시고 갈래요>, <흡흐흡흐>, <이름있는, 없는 장소들에 대한 탐험> 등 10편의 수상작을 2차로 공개했다.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클래스101, 평생교육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으로 선정됐다.

평생교육 바우처는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실시하는 사업으로,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 활동을 결정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교육 이용권이다. 만 19세 이상 성인 중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을 대상으로 1회 35만원, 연간 최대 70만원까지 지원해 평생교육 바우처 사용기관에서 수강료와 교재비, 재료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평생교육 바우처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대상자로 선정되면 NH평생교육희망카드 발급 후 클래스 및 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 내 평생교육 바우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