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체험매장 오픈..개인 맞춤형 수면 체험도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체험매장 오픈..개인 맞춤형 수면 체험도
  • 오정희
  • 승인 2021.12.2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체험매장 ‘코웨이 슬립케어 잠’을 12월 23일 오픈했다.

‘코웨이 슬립케어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으로 실제 침실처럼 인테리어를 연출해 고객이 편안한 환경에서 코웨이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독립 체험존에서는 약 30분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실제로 취침해볼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하루의 3분의1을 침대에서 머무는 만큼 여러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이번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며 "개인별로 선호하는 매트리스 소재(스프링/메모리폼 등)와 경도, 사이즈가 다른 만큼, 다양한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이번 공간에서는 홈케어 서비스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씩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매트리스 내외부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며 진드기 제거와 UV살균까지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체험 가능하다. 또한 체계적인 토털 홈케어를 위한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신청 시 집안 환기장치 점검 및 분해 청소, 필터 교체 등 전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매트리스 체험매장은 고객 니즈에 따라 비대면 셀프 체험과 전문 상담사 안내 중 선택 가능하다. 셀프 체험 선택 시 직원 없이 혼자 매장 전반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수면 컨설팅을 통해 체형과 수면 습관에 따른 최적의 매트리스를 안내해준다.

한편 코웨이는 ‘슬립케어 잠’ 체험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며, 제품에 따라 차렵이불 단품 또는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