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크리에이터들이 온다, "하트 파이터" 28일 SBS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에서 첫 방송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온다, "하트 파이터" 28일 SBS 유튜브 '스브스 예능맛집'에서 첫 방송
  • 김수진
  • 승인 2021.12.2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BS '스브스예능맛집'
사진제공:SBS '스브스예능맛집'

신규 예능 '하트파이터‘가 오는 28일 SBS 유튜브채널 '스브스예능맛집'을 통해 첫 방송 된다. 기존의 서바이벌 프로그램들과 달리 지금껏 모바일에 한정되어있던 숏폼 콘텐츠를 TV 예능 콘텐츠로 담아내고 했다.

국내에선 BTS 다음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원정맨(3700만명 틱톡 팔로워)부터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댄서 겸 틱톡 크리에이터 동주쓰(1700만명 틱톡 팔로워), 화제의 숏폼 시트콤 '저스트 하우스'를 통해 영역을 넓히고 있는 천만 틱톡 크리에이터 신사마, 블랙핑크 로제 닮은꼴 시아지우(SiA_jiwoo), 독보적인 콘셉트와 영상으로 인기몰이 중인 뷰티 틱톡 크리에이터 미인(MEIN) 등 국내 최고의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참여한다.

국내최초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예능 '하트파이터'는 틱톡크리에이터 10인이 외부와 단절된 공간에서 3000만원의 우승 상금을 놓고 벌이는 하트전쟁 서바이벌로 치열하고 간절한 생존게임이다. 각기 다른 개성의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만큼 그동안 틱톡 계정에서는 선보이지 않았던 크리에이터들의 숨겨진 개인기가 모두 공개된다.

특히 신인 크리에이터들과의 깜짝 콜라보 미션에는 연기경력 55년의 배우 선우용녀가 깜짝 등장해 크리에이터 못지않은 아이디어와 열정을 발휘했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