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미니 누디 에디션 출시
플린,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미니 누디 에디션 출시
  • 김수진
  • 승인 2022.01.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플린
사진제공= 플린

코스메틱 브랜드 플린이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미니 누디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니 누디 에디션은 플린의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01 Nude Poet 제품과 어딕션 벨벳 틴트 204 프랜치베이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연히 비친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상품으로, 음영으로 나만의 윤곽을 더해 자연스럽고 은은한 누디 음영을 연출할 수 있다.

디뮤어 아이섀도우 팔레트 Nude Poet 제품은 붉은 기가 없는 스킨톤으로, 웜톤과 쿨톤을 가리지 않는 컬러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음영 컬러로만 구성되어 있다.

어딕션 벨벳 틴트 204 프랜치베이지 색상은 플린의 스테디셀러인 204 프랜치베이지를 미니 사이즈로 출시한 틴트로 차분함에 핑크빛 무드 한 방울을 섞어 흔하지 않은 베이지 핑크를 연출했다.

미니 누디 에디션은 하루 종일, 언제 어디서든 차분한 누드 음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하여 미니 사이즈의 가방과 파우치에도 간단히 휴대할 수 있다.

플린 관계자는 “미니 누디 에디션은 복잡한 아이템 없이 간편하게 단 두개의 아이템만으로도 누드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구성이다. 계절과 상관없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잘 어울리는 분위기와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때, 부담 없이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