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KCC글라스·도미노피자·여기어때·세븐일레븐 外
[욜로 이벤트] KCC글라스·도미노피자·여기어때·세븐일레븐 外
  • 이주영
  • 승인 2022.01.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CC글라스)
(사진=KCC글라스)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 홈씨씨몰, 임인년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대표이사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복(福) 들어오는 우리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홈씨씨몰에서 침대, 매트리스, 서랍장, 화장대 등 침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인테리어 쇼룸을 갖춘 홈씨씨 서초점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홈씨씨 서초점을 방문해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며, 방문 인증 고객 중 홈씨씨몰에서 침실 관련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는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몰에 신규 가입하고 새해 소원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진행한 고객 중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천원 상당의 CU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설날 맞아 모바일 상품권 20% 할인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모바일 상품권(도미노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2월 3일(목)까지 모든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콘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미노콘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장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포테이토피자(L) 도미노콘을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에 피자 주문 시 피자 라이스볼 3종과 허니&갈릭윙스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GREEN SKYPASS 프로젝트 선보여

대한항공은 1월 4일(화)부터 스카이패스 회원의 참여로 기금을 조성해, 기후변화방지와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친환경 숲 조성에 사용하는 'GREEN SKYPASS(그린 스카이패스)'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10월 22일 마포구와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에 따른 것이다.

참여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거나, 마일리지 몰 메뉴 내 KAL스토어에서 로고상품을 구매한 후 GREEN SKYPASS 배너를 클릭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때마다 ▲국제선 보너스 항공권 1매당 2,000원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 1매당 1,000원 ▲로고상품 건당 500원을 각각 적립해 스카이패스 숲 조성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별도 모집 및 추첨을 통해 2022년 3월 진행 예정인 스카이패스 숲 나무심기 행사에도 초청할 계획이다.

 

(사진=KFC)
(사진=KFC)

KFC, 신년 맞이 블랙라벨치킨버켓 특별 할인 프로모션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새해를 맞아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블랙라벨치킨버켓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 공식앱을 통해 앱 회원 전용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프리미엄 닭다리 통살로 만들어진 블랙라벨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버켓을 최대 48%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앱쿠폰을 증정한다.

멤버십의 일반 등급 회원부터 VIP 회원까지 등급에 따라 5000원에서부터 최대 9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방문과 포장주문 징거벨오더, 딜리버리 모두 사용 가능하며, KFC 공식앱 쿠폰함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스키장도 테마파크도”…여행 갈 때 여기어때

대한민국 대표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겨울 내내 레저티켓 특가 기획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매주 화요일 인기 레저티켓을 골라 역대급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겨울 대표 상품인 스키장 리프트권, 아쿠아리움 같은 테마파크 입장권이 고객을 기다린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 각각 상품을 공개하고 3일간 판매한다. 이벤트 상품은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주는 스키장 리프트권이 출격했다. 웰리힐리파크와 소노벨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반값 할인한다. 특가에 쿠폰을 적용하면, 최저 3만3,000원에 1인 리프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차주는 제주 여행 필수 코스인 아쿠아플라넷 제주, 서울 야경 감상 스폿인 N서울타워 입장권을 준비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 먹고 새해 운수 대통 ‘뚱랑이 순금부적’ 받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신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무직타이거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하는 신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뚱랑이 순금부적 이벤트’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전종) 구매 후 모바일앱(세븐앱)을 통해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운수대통 ‘뚱랑이 순금부적’을 증정하며, 응모 횟수가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외에도 세븐일레븐 푸드상품권 5천원(500명), 모바일 상품권 1천원(1000명)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 추첨은 2월 중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한다.

이와 함께 도시락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특히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비빔밥(3종)을 대상으로 제휴카드(국민/삼성)나 제휴포인트(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하며, 구독 및 통신사 할인을 중복 적용 시에는 최대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