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돋보기] 에스티아이코리아, 반려견 잔디러그 ‘STI 펫 러그’..집에서도 잔디를 느낀다
[신제품 돋보기] 에스티아이코리아, 반려견 잔디러그 ‘STI 펫 러그’..집에서도 잔디를 느낀다
  • 김수진
  • 승인 2022.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시대에 맞춘 반려동물 용품도 등장하고 있다.

인조잔디 기업 ㈜에스티아이코리아(STI KOREA)에서 애견전용잔디 ‘Kennel Cut’으로 제작된 ‘STI Pet Rug (STI펫러그)’를 출시한다.

신제품 ‘STI Pet Rug (STI펫러그)’는 애완견의 간식 노즈 워크 놀이, 훈련, 그루밍, 휴식을 위한 애견전용 인조잔디 러그로, 미국 조지아주에 본사를 둔 글로벌 인조잔디기업 STI(Synthetic turf International)가 연구개발한 고밀도의 애견전용잔디(‘Kennel Cut’)로 제작되었다.

에스티아이코리아 관계자는 "골프, 조경, 애완용 등의 인조잔디 전문기업인 만큼 천연 잔디의 특징을 그대로 재현하여 반려견이 밟거나 누웠을 때 푹신한 촉감을 주며, 잔디 사이에 이물질이 끼지 않고 물이 고이지 않아 그대로 배수되어 물청소가 간편한 수직 배수 시스템으로 관리가 쉽다"고 설명했다.

특히 STI 자체기술시스템인 ‘실버백 코팅 시스템’을 적용해 잔디가 빠지거나 뽑히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야외로 나가기 힘든 환경에 반려견들이 잔디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한 러그라니 신박하다.

또한 소형견을 위한 잔디 러그, 중형&대형견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사이즈로 나뉘어 실내 외에서 다 사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STI 펫러그는 애견 유치원 등에서 사용되는 애견전용잔디로써 천연잔디와 가장 흡사한 외관과 성능의 인조잔디이기에 천연잔디의 유지보수가 쉽지 않은 분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겨냥한 제품을 연구개발 출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