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오설록·GS25·파파존스·bhc치킨 外
[유통 단신] 오설록·GS25·파파존스·bhc치킨 外
  • 오정희
  • 승인 2022.01.20 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굽네물)
(사진=굽네물)

굽네몰, 설날맞이 프로 관리러 위한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굽네몰(대표 박상면)은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총 10,000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에 ‘급찐살’(급하게 찐살)을 우려하는 ‘프로 관리러’들이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프로 관리러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굽네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뱃돈 쿠폰이 즉시 발급된다. 굽네몰이 준비한 세뱃돈 쿠폰팩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총 10,000원 상당의 쿠폰이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이외에도 새해 식단 관리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굽네 작심삼일 치트킷’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굽네 작심삼일 치트킷은 하루 약 1,100kcal 식단의 다양한 메뉴로 다이어터들이 질리지 않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진=오설록)
(사진=오설록)

오설록, 명차 마스터즈 세트 출시

제주 자연에 진심을 담은 한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오설록이 브랜드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명차(名茶)로 구성한 ‘마스터즈 세트’를 선보인다. 마스터즈 세트는 전 세계 각국의 품평회 등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오설록을 대표하는 최상위 품질 잎차 제품 네 종류(일로향, 우전, 홍우전, 월출향)로 구성했다.

청명(淸明) 즈음 겨울을 지내고 돋아난 첫 찻잎을 손으로 정성스럽게 수확해 덖은 수제명차 ‘일로향’과 곡우(穀雨) 전 첫물차를 전통방식으로 덖어낸 ‘우전’은 이른 봄, 오설록 제주 유기농 차밭의 신선함을 담은 녹차다. 붉은 노을빛을 담은 고급 발효차인 ‘홍우전’과 강진 월출산(月出山) 자락의 향기를 담아 이른 봄 어린잎으로 만든 약발효 명차인 ‘월출향’은 오설록의 최고급 발효 기술을 집대성했다.

고급스러운 검은색으로 포장한 마스터즈 세트에는 제품 개발 스토리를 함께 담았고, ‘우리차의 가치를 전하는 설록향실’, ‘붉은 수색(水色)을 닮은 제주 동백’, ‘강진차밭에서 바라본 월출산 옥판봉’, 제주의 독특한 자연환경인 곶자왈 등 오설록만의 헤리티지를 그래픽으로 활용해 제품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사진=GS25x호족반)
(사진=GS25x호족반)

GS25 X 호족반, RMR 전성시대를 이끌 콜라보 나선다

GS25가 압구정 인기 퓨전 한식 맛집인 호족반의 레시피와 디지인을 살린 콜라보 신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호족반과 협업하여 출시하는 상품은 △부대찌개 정식 도시락, △트러플 감자 베이컨 주먹밥, △듀오샌드위치, △봉골레 칼국수 등 총 4종이다.  

압구정 맛집 중에서도 1~2시간은 기본적으로 대기해야 입장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호족반은 오리엔탈 풍의 벽지와 호랑이 문양이 그려진 인테리어 소품 등이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레스토랑이다. 이는 호랑이 해를 맞이해 호랑이와 연관된 컨셉으로 프레시푸드 상품 기획에 나섰던 GS25와의 콜라보가 이뤄진 배경이기도 하다.    

또한 배달앱인 우딜(우리동네 딜리버리)을 통해 콜라보 상품을 주문해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 1년만 250만 개 돌파

bhc치킨의 ‘포테킹 후라이드’가 베스트셀러 메뉴로 등극했다.
 
bhc치킨은 지난해 1월 기존 후라이드 치킨의 상식을 깬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육즙이 가득한 치킨에 튀김옷을 입히고 얇게 썬 국내산 감자를 고루 묻혀 튀겨낸 신개념 후라이드 메뉴다. 출시 후 바삭한 치킨과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감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bhc치킨은 지난해 6월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2종을 동시에 출시, ‘포테킹 후라이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 물가 안정과 소비 진작 위해 할인 행사 펼쳐

GS리테일이 ‘대한민국수산대전’과 ‘농할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프레시), 온라인 장보기몰 GS프레시몰은 이달 19일부터 2월 1일까지 해양수산부에서 진행하는 ‘대한민국수산대전’에 참가해 행사 상품 할인 및 홍보에 나선다.

GS25, GS더프레시에서 행사카드(GS PAY, 국민, 삼성, 롯데, 팝카드)를 사용하거나, GS프레시몰에서는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행사가격에서 20%를 할인(주차별 1인 최대 2만원 한도) 받을 수 있다.

GS25가 편의점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참여한다. GS25는 근거리 쇼핑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보다 알뜰한 가격의 상품을 제공하고, 산지 어민들에게는 16,000여 오프라인 판매처를 제공해 소비자, 생산자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리테일은 고객들에게 대한민국수산대전을 안내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점포내 GS TV와 지하철 9호선에 안내 동영상 송출, 모바일 할인 문자 발송, SNS를 통한 홍보, 월 300만부의 전단지 배포, 홍보 스티커 부착 등으로 적극 홍보에 참여할 계획이다.

또한, GS더프레시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을 통해 ‘농할쿠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월 19일부터 25일까지 1주일간 실속 사과/배세트에 대해 행사를 진행하다.

 

(사진=파파존스)
(사진=파파존스)

파파존스, 모델로 신민아 발탁

한국파파존스는 2022년 전속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세련된 분위기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온 신민아와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려해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파파존스 피자의 전속 모델인 신민아는 ‘It’s REAL PIZZA’ 메시지가 핵심 주제인 올해 TV CF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했다. 향후 파파존스 피자는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모델 신민아와 함께 진짜 맛있는 피자(It’s REAL PIZZA)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다각도로 알릴 예정이다.

 

 

 

일화, HMR 브랜드 ‘소담찬’ 설맞이 뼈 없는 황제 갈비찜, 한우양념구이 2종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소담찬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뼈 없는 황제 갈비찜’과 ‘한우양념구이’ 2종이다. 조리하기 까다로운 갈비찜과 한우양념구이에 특제 레시피를 더해 고기의 잡내를 없앴으며 부드러운 육질을 느낄 수 있다.

‘한우양념구이’는 한우 1등급 이상의 목심만을 취급했으며, 60%의 높은 원육 함량으로 고기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살렸다. 여기에 소담찬의 비법이 담긴 소스와 5일간의 저온 숙성을 통해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으며, 무주 특산물인 머루로 새콤달콤한 풍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