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멤버 전원 새로운 프로필로 2022년 출발..6인 6색 열일 행보
아스트로, 멤버 전원 새로운 프로필로 2022년 출발..6인 6색 열일 행보
  • 임희진
  • 승인 2022.01.26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천재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 멤버들의 6인 6색 매력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깜짝 공개했으며 아스트로 멤버들은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화이트 착장에 다채로운 표정을 담았다.

내추럴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는 그간 발매한 앨범 속 다양한 콘셉트와는 또 다른 매력이다.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아스트로는 음반 활동을 포함해 연기, 광고, 뮤지컬, MC, 예능 등 멤버 전원이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MJ는 지난해 솔로 앨범 ‘Happy Virus'(해피 바이러스)를 발매하고 신흥 트로트 샛별이라는 별명을 얻은 것은 물론, 웹드라마 '숨은 그놈 찾기'와 뮤지컬 '잭 더 리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장르 불문 활약했다. 또한, 멤버 진진은 라키와 함께 지난 17일 유닛 앨범 ‘Restore’(리스토어)를 발매했다.

차은우는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호평받은 것에 이어, 올해 공개 예정인 드라마 '아일랜드'를 통해 소년 사제 '요한' 역으로 변신을 예고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SNL 코리아 시즌2'에서 능청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문빈은 멤버 윤산하와 함께 '쇼! 챔피언'에서 매주 MC로 활약하며 수많은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다.

라키 역시 음반 활동은 물론, 웹드라마 '청춘향전', '숨은 그놈 찾기'에 이어 '짠내아이돌' 캐스팅 소식까지 전하며 연기돌로 면모를 보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윤산하는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의 '빅대디'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최근 뮤지컬 '알타보이즈'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활동 범위를 또 한 번 넓히고 있다.

판타지오에서는 "아스트로 멤버들은 자신들이 가진 다양한 재능을 십분 발휘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모든 멤버가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를 얻었다"며 "새해에 공개된 새로운 프로필 사진은 아스트로 멤버들이 2022년에도 꽉 찬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는 점을 증명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