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무신사·필보이드·푸마 外
[패션&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무신사·필보이드·푸마 外
  • 이주영
  • 승인 2022.02.0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로슈포제)
(사진=라로슈포제)

 

라로슈포제,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 기부

로레알코리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세계 암의 날’을 맞아 글로벌 사회 공헌 캠페인 ‘Fight with care’의 일환으로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는 항암 중 피부에 나타나는 불편감을 겪고 있는 환자를 돕기 위해, 서울아산병원 암병원 피부암센터에 제품을 기부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공병공간 팝업 전시 ‘HOME SWEET HOME’ 운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속 가능한 자원 종이의 가치와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HOME SWEET HOME’ 팝업 전시를 오늘(4일)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공병공간’에서 운영한다.

‘공병공간’에서 진행하는 5번 째 전시인 ‘HOME SWEET HOME’에서는 이니스프리와 70% 이상 재활용 가능한 재료인 종이로 가구를 만드는 브랜드 ‘페이퍼팝(PAPERPOP)’이 손잡았다. 

팝업 전시 기간 중 ‘공병공간’ 매장에서는 70% 이상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와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해 만든 업사이클링 스토리지 박스 ‘DIY 쑥토리지’를 50개 한정 판매한다. 뚜껑을 닫으면 타블렛 거치대가 되고, 뚜껑을 열면 내부에 거울이 붙어 있는 다용도 정리 박스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무신사, 데상트 골프×마세라티 협업 컬렉션 단독 선발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 골프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선 발매되는 이번 컬렉션은 윈드브레이커 재킷과 레인코트, 팬츠 등 럭셔리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살린 의류 12종과 캐디백, 보스턴백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대표상품은 '3 레이어 윈드브레이커 재킷'으로, 마세라티의 스포티한 디자인에 데상트만의 최상의 스윙 패턴 기술력을 더해 활동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기념해 선발매 기간 2주 동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 슬라이스 방지 교정 장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획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늘 오후 3시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 출시

향을 매개로 입체적인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필보이드(FILLVOID)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을 출시한다.

필보이드는 시그니처 향 ‘페르소프’와 ‘대즐링피버’가 담긴 샤워오일, 핸드크림 등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바디케어 제품 출시 요청으로 ‘퍼퓸드 샤워 젤’과 ‘퍼퓸드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퍼퓸드 샤워젤은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씻어내고, 필보이드 대표 오일 4종(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 아몬드오일, 아보카도 오일)과 보습성분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밀키한 제형의 퍼퓸드 바디로션은 퍼퓸드 샤워젤 사용 후 바르면 더욱 뛰어난 보습 효과를 보인다. 향수를 쓰지 않아도 필보이드의 풍성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 시켜준다.

유럽향료사와 필보이드가 독점 개발한 감각적 향을 담은 퍼퓸드 바디케어 제품은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모레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필보이드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바디케어 4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푸마)
(사진=푸마)

 

푸마, 심으뜸 앰버서더 발탁 우먼스 캠페인 ‘STAY FEARLESS‘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국내 여성 피트니스 분야 최초 100만 구독자 유튜버 심으뜸을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2022년 푸마의 우먼스 캠페인 ‘STAY FEARLESS’을 함께한다고 4일 밝혔다.

2022년 푸마가 새롭게 전개하고 있는 우먼스 캠페인 ‘STAY FEARLESS’는 남다른 길, 익숙하지 않은 시도에도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푸마가 던지는 메시지다.

푸마는 지난 1월 우먼스 캠페인 ‘STAY FEARLESS’의 첫 앰버서더로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을 발탁한 바 있다. 푸마는 심으뜸과 손나은을 앰버서더로 하여 올 한해 두려움 없이 당당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사진=디오디너리)
(사진=디오디너리)

 

디오디너리 컬러스 파운데이션 컬러 쉐이드 확장 

디오디너리(The Ordinary)는 좋은 효과의 포뮬라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DECIEM)에서 론칭한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 케어’ 브랜드다.

기존에 21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었던 디오디너리(The Ordinary) 컬러스(Colours)의 세럼 파운데이션(Serum Foundation)과 커버리지 파운데이션(Coverage Foundation)을 2월 4일부터 36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작년에 36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었던 디오디너리 컨실러(Concealer)와 색상을 매칭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세럼 파운데이션은 아주 묽은 제형으로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커버리지 파운데이션은 유분감 없는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풀 커버를 해준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리고 끼임 없이 오래 유지된다.

나에게 꼭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기 위해서는 제품에 표기된 코드의 의미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색상 코드는  밝은톤,  중간톤,  어두운 톤,  매우 어두운 톤 네가지로 나누어진다. 각 톤은 다시 한번 두번째 자리의 0부터 4까지의 숫자로 구분된다. 색상 코드 끝에 붙은 알파벳은 언더톤을 구분한다. P(핑크)와 R(빨강)은 쿨 언더톤, N은 뉴트럴 언더톤, Y(노랑)는 웜 언더톤을 의미한다. 언더톤 뒤에 S나 G가 붙은 색상은 하이라이터가 추가된 색으로 S는 은빛 하이라이터, 그리고 G는 금빛 하이라이터를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