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60년 맞이 임진년 '흑룡마케팅'
롯데, 60년 맞이 임진년 '흑룡마케팅'
  • 송혜정 기자
  • 승인 2011.12.2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년에 한 번 찾아오는 임진년 흑룡해를 맞아 롯데홈쇼핑(대표:신헌)이 흑룡 마케팅에 한창이다. ‘2012년 흑룡 순금 여의주를 잡아라’ 이벤트는 2012년을 맞아 총 2012을 추첨해 상품을 지급한다.

1·2·3등 상품은 각각 ‘소원성취 순금여의주 37.5g(12명)’, ‘용기백배 적립금 12만원(100명)’, ‘용기백배 12% 할인쿠폰(900명)’이다. 1월1일부터 31일까지 롯데홈쇼핑 TV, 인터넷몰, 모바일, 카탈로그 상품 주문 시 자동 응모된다.

또 2012년 흑룡띠 고객 ‘환갑잔치·백일잔치’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012년 환갑을 맞이하는 1952년 흑룡띠 고객과 2012년에 태어난 신생아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20명을 추첨해 잔치 지원금 100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1월1일 새해 첫날에는 ‘조앤골드 순금 특집전’을 열고 용기와 비상의 의미를 담은 용 모형의 순금을 최초 공개, 한 해의 재테크 계획을 세워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임진년 흑룡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용 형상의 ‘순금 용(18.75g)’과 승천하는 용의 이미지를 표현한 ‘순금 용반지(18.75g)’가 준비돼 있다. 방송 중 상품 구입고객에게는 무이자 10개월 할부, KB카드 구매 시 5% 추가할인을 제공된다.

이밖에 31일까지는 쥬얼리 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순금 용 펜던트를 증정하기도 한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왕, 길상의 상징인 용을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길운을 전하고 싶었다”면서 “순금의 복된 의미와 용의 기운을 받아 고객들이 용기백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