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bhc치킨·요기요·위메프·세븐일레븐 外
[유통 단신] bhc치킨·요기요·위메프·세븐일레븐 外
  • 오정희
  • 승인 2022.02.1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BSR과 함께하는 응원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국가대표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BSR과 함께 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는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선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승리를 기원하게 위해 기획되었으며,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댓글을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22일 BSR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이 증정된다. 

 

(사진=요기요)
(사진=요기요)

 

요기요, 라이더 안전배달 문화 확산 캠페인 ‘2022 위드 세이프티’ 실시

요기요가 자사의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의 안전배달 문화 확산을 위해 소비자 참여를 장려하는 ‘2022 위드 세이프티(With Safety)’ 캠페인을 실시한다.

요기요의 ‘2022 위드 세이프티’ 캠페인은 빠른 배달을 요구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모두가 라이더들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건강한 배달 문화를 확산해 나가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소비자들의 배달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해 요기요는 소비자들이 라이더들의 안전을 염려하는 마음이 담긴 메시지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에게도 안전을 늘 잊지 않고 운행할 수 있도록 안전 배달 메시지를 정기적으로 전달하고, 안전교육 역시 진행한다. 또, 그 뜻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정기적인 소비자 참여형 라이더 안전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소비자가 캠페인에 동참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에서 주문을 할 때 결제 페이지 내 주문 요청사항에 ‘서두르지 않고 안전하게 와주세요’ 메시지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사진=GS25)
(사진=GS25)

 

‘막사’ 대박에 이어 ‘맥싸’도 나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수제 맥주 명가 더쎄를라잇브루잉과 손잡고 수제 맥주와 사이다를 혼합한 모디슈머(음식을 조합해 즐기는 사람: Modify와 Consumer를 합친 신조어) 상품 ‘맥싸’를 선보인다.

맥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맥주와 사이다를 2:1의 비율로 혼합해 골프 등 레포츠 활동 시 가볍게 즐기는 것에서 착안해 만들어진 수제 라거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3.2%이다.

GS25와 더쎄를라잇브루잉은 맥싸가 실제로 맥주와 사이다를 조화롭게 혼합한 맛이 날 수 있도록 진한 황갈색의 수제 라거 맥주에 스위스산 천연 레몬향을 황금 비율로 혼합했다.

또한 수제맥주의 섬세하고 풍부한 풍미를 극대화 하기 위해 △독일 할러타우 지방에서 수확한 블랑(BLANC) 아로마 홉 △스웨덴, 네덜란드의 필스너 맥아 △독일의 유명 양조장 바이엔슈테판의 라거 효모 등 전세계 명품 맥주 원료가 총 동원됐다.

맥싸의 출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GS25의 모디슈머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를 배경으로 했다.

 

(사진=파파존스피자)
(사진=파파존스피자)

 

파파존스 피자,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협찬…스키 꿈나무 위해 2천만 원 후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도 스키 꿈나무를 지원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대한스키지도자연맹이 주최하는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 메인 협찬사로 단독 참여, 2천만 원을 기부했다.

한국파파존스 서창우 회장은 “스키 꿈나무를 응원하는 한편, 실질적인 기량 강화에 도움이 되고자 2019년 이래 3회째 전국 주니어 스키대회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미래 세대인 아동 청소년을 후원하기 위한 유의미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 ‘집꾸데이’…봄맞이 홈스타일링·리빙 아이템 큐레이션

위메프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집꾸(집+꾸미기)족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17~18일 ‘집꾸데이’를 열고 주거 공간별 맞춤 상품을 큐레이션한다.

거실 집꾸템으로는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플렌드 마블 디퓨저 등을, 침실 아이템으로는 △보몽드 차렵이불 침구 세트 △휴도 매트리스 모음전 △케어팟 스테인리스 가습기 등을 선보인다.

욕실과 주방은 리빙 위주 아이템을 한데 모았다. 대표 상품은 △덴탈픽 구강세정기&전동칫솔 △애경 리큐 액체세제 △락앤락 인덱스 IH 26&28cm 세트 △크리넥스 물티슈 등이다. 특히 주방 추천 아이템으로는 ‘제철 찐 홍게’, ‘앙크마르 티라미슈 크림떡’ 등 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드레스룸 추천 아이템으로는 봄맞이 패션 의류를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지오지아 트렌치 맥코트 △dab 체크 파자마 세트 △모노시크 라운드 숄더 골지티 △제로블리 니트 퍼프 티셔츠 등이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1020 입맛 공략 ‘제일맛집시리즈’ 도시락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CJ제일제당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일맛집시리즈’ 도시락 2종을 새로 출시하며 1020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제일맛집도시락’과 ‘제일맛집로제스파게티’로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파스타 등을 주메뉴로 담았다. 코로나 19가 지속됨에 따라 다양하고 새로운 도시락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세븐일레븐에서는 신학기를 앞두고 1020세대의 입맛을 타깃으로 한 도시락과 스파게티를 선보이고 해당 수요를 공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세븐일레븐의 도시락 매출은 2020년 대비 16.8% 성장했으며, 이중 1020 매출 비중은 25.9%에 이른다. 또한, 지난해 1020 도시락 매출 역시 2020년 대비 18.7%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