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클리오·아모레퍼시픽·요기요·11번가 外
[뷰티&패션] 클리오·아모레퍼시픽·요기요·11번가 外
  • 이주영
  • 승인 2022.02.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클리오, ‘나를 위한 진정, 킬커버 진정쿠션’ 출시 

㈜클리오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나를 위한 진정, 킬커버 진정쿠션’을 선보인다.

클리오 ‘킬커버 진정쿠션’은 실리콘오일이 무첨가돼 피부를 진정 커버해주는 데일리 쿠션으로 병풀 추출물 등의 식물 유래 성분 추출방식을 적용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마스크 속에서도 편안한 피니쉬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원료적 특성에 한함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1.12.30~22.01.17, 22명 대상, 개인차 있음). 

얇고 실키한 제형의 세분화된 컬러 홋수(△1.5호 페어, △2호 란제리, △2.5호 아이보리, △3호 리넨, △3.5호 바닐라, △4호 진저, △5호 샌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민낯 피부 진정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했다.

 

에스트라, 데일리 더마 진정 솔루션 '에이시카365 라인' 리뉴얼 론칭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라인을 일상 속에서 미세한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는 피부를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는 더마 진정 솔루션 ‘에이시카365’로 새롭게 리뉴얼 론칭하고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한다.

민감해진 피부를 데일리로 진정시키는 ‘에이시카365’ 라인은 총 3종이다.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베타글루칸, 피토스테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특수 개발한 에스트라의 핵심 진정 성분 ‘CICA BPMTM’으로 더욱 효과적인 진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고농축 CICA BPMTM 마이크로좀 성분 78%가 함유된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진정과 잡티 흔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온도와 피부결, 일시적인 붉은기 개선 효과를 나타냈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2%가 함유되어 2주 이상 꾸준히 사용 시 잡티 흔적 케어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스트라의 마이크로좀 공법은 CICA BPMTM을 모공의 2만분의 1 사이즈로 쪼개어 피부에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특허 받은 흡수 기술력이다.

에스트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패드 제품인 ‘에이시카365 소프트 진정팩 패드’는 민감피부를 위해 특수 개발한 부드러운 더마 소프트 시트로 빠르게 진정 효과를 나타낸다.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에이시카365 수분 진정 크림’은 CICA BPMTM에 특화 진정 성분인 판테놀 5%를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기존보다 2배 길어진 48시간 수분 지속 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 개선율을 최대 218%까지 높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New ‘자음생세럼’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혁신적인 캡슐 기술로 빠른 효능을 구현한 ‘자음생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자음생세럼은 2018년 출시 이후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자음생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진세노믹스TM’가 제공하는 강력한 피부 자생 에너지와 빠르게 차오르는 3중 탄력 효과가 특징이다. 설화수의 50년 인삼 연구와 최신 피부 과학이 만나 탄생한 ‘진세노믹스TM 캡슐’이 일주일 만에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진세노믹스TM는 인삼 1,000g 중 1g에서만 추출 가능한 극미량의 희귀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활성 뷰티 사포닌이다. 설화수 뷰티 과학의 정수인 진세노믹스TM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피부 노화의 근본을 케어한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진세노믹스TM의 효능을 보호하고 피부 흡수를 돕도록 최신 테크놀로지로 진화된 진세노믹스TM 캡슐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캡슐이 효능 물질을 막으로 감싼 형태라면, 진세노믹스TM 캡슐은 제조 과정에서 효능 성분끼리 결합해 스스로 만들어지는 캡슐이라 할 수 있다. 효능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면서도 외피가 없어 흡수가 빠르다.

이로써 자음생세럼은 단 일주일 사용만으로도 체감할 수 있는 빠른 효능을 구현했다. 특허받은 10만 개의 진세노믹스TM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흡수돼 기존 대비 8배 빠른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단 7일만 사용했음에도 피부 치밀도가 10.2%, 피부 탄력이 1.9%가 상승했으며 주름은 18.6% 개선되는 효과도 확인했다.

 

(사진=요기요)
(사진=요기요)

요기요, 미리 준비하는 봄맞이 ‘뷰티 브랜드 대전’ 진행

배달앱 요기요가 신학기와 취업 시즌이 시작되는 봄을 앞두고 인기 뷰티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요기요 뷰티 브랜드 대전’은 요기요의 ‘헬스/뷰티’ 카테고리에 입점한 대표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랄라블라 등 3사와 함께한다. 요기요는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코스메틱을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6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브랜드별 전 제품을 배달과 포장 할인을 받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리따움과 토니모리는 ▲배달 4천원 ▲포장 5천원 할인을, 랄라블라는 배달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소주문금액은 각각 상이하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뷰티 브랜드 대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헬스/뷰티’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선택하고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요기요는 지난해부터 수도권 지역에서 처음 선보인 ‘헬스/뷰티’ 카테고리를 현재 전국으로 확대 적용해 운영 중이다. 건강기능식품과 코스메틱 주문도 음식 주문 방법과 동일해 간편하게 요기요 앱에서 주문할 수 있다. 요기요는 올해 ‘헬스/뷰티’ 카테고리 내 브랜드와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올 뉴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출시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에 리페어 효능까지 더해진 기능성 리페어 보습 크림이다.

디자인 개선을 위해 고객의 스킨케어 사용 행태 연구결과를 적극 반영했다. 제품 모서리를 둥글게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고, 45도만 돌려도 용기가 열리는 ‘이지 오픈(Easy-open)’ 방식을 적용했다. 라네즈만의 블루 컬러를 반영해 사용하기 편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이 38년간 연구를 통해 완성한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활용했다. 블루 히알루론산은 해조류 추출물인 후코이단으로 2차 발효하고 10단계의 농축, 정제 과정을 거쳐 2,000배 작아진 0.5kDa의 혁신적인 크기를 자랑한다. 이로 인해 263배 빠른 흡수율과 300%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능을 선사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사용 직후 손상 피부 장벽을 62.2% 일시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속 건조를 해결해 준다. 또한 100시간 동안 피부의 촉촉한 보습 막을 유지해 준다[4].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함께 베타글루칸과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포함되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시킨다.

크림은 중건성용과 지복합성용 두 가지 피부 타입으로 출시되며, 피부과 테스트 및 하이포알러지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삼성물산)
(사진=삼성물산)

더욱 강력해진 ‘구호 골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다양해진 상품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22년 봄여름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주요 스타일이 완판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좋았다. ‘구호스러운’ 미니멀한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져 필드에서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구호가 지향하는 모더니티에 기반해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을 강조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던한 네이비와 크림 컬러 바탕에 활력 있는 민트, 애플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액세서리 총 40개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해보다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뒤쪽 포켓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커블 점퍼, 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로 제작한 미들 레이어 등 의류와 볼파우치, 벨트백, 버킷햇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신규 구성했다.

또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인 부츠컷 팬츠는 더욱 탄탄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에서 매달 ‘뷰티 클래스’ 열린다..라이브 방송 신규 코너 ‘뷰티클’ 시작

라이브 방송 선두주자 11번가의 ‘라이브11’(LIVE11)이 10번째 예능형 고정코너 ‘뷰티클’(뷰티클래스)을 새롭게 시작한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뷰티 공감상황을 소개하고 그에 대한 해결법을 알려주는 뷰티 수업 콘셉트의 방송으로, 고민을 해결해주는 ‘뷰티 티쳐’ 역할의 임지안 쇼호스트와 뷰티 고민이 있는 수강생 역할의 ‘뷰티 키즈’가 호흡을 맞춘다.

방송은 매달 5일간 고정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빅 브랜드 뿐 아니라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 11번가 뷰티 MD가 발굴해 제품력을 검증한 브랜드들로 엄선해 하루 1시간 동안 2개 브랜드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월은 21~25일 매일 오후 6시 ▲닥터지, 피카소(21일) ▲스케덤, 닥터자르트(22일) ▲미샤, SNP(23일) ▲아이소이, 3CE(24일) ▲유세린, 오가닉포에버(25일) 순으로 진행된다. 뷰티클 참여 브랜드들은 27일까지 최대 74%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마스크를 하루 종일 쓰다 보니 화장이 뜨거나 벗겨지는데, 밀착력 있게 화장하는 법 알려주세요’, ‘일교차가 크다 보니 피부가 퍼석퍼석 갈라지는 게 느껴져요. 피부 보습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각질이 너무 일어나서 걱정이에요. 각질 관리를 잘하고 싶어요’ 등 누구나 갖고 있는 뷰티 고민을 소개하고, 이에 맞는 뷰티 노하우와 관련 상품을 알려주는 식이다. ‘뷰티 티쳐’가 직접 메이크업 제품을 시연하고, ‘뷰티 키즈’가 따라잡기 시연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