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포토]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돌아온 이광수, 미스터리한 분위기 화보 공개
[POP 포토] '살인자의 쇼핑목록'으로 돌아온 이광수, 미스터리한 분위기 화보 공개
  • 이주영
  • 승인 2022.04.2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수, “열심히 하다 보면 잘하게 된다고 생각해”

배우 이광수의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포착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연출 이언희/극본 한지완/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비욘드제이)에서 MS마트 캐셔 ‘안대성’ 역으로 출연하는 이광수의 패션 매거진 ‘엘르’ 5월 호와 함께한 화보를 여러 장 공개됐다. 

ⓒ엘르 코리아
ⓒ엘르 코리아

공개된 화보 속 이광수는 시크한 눈빛과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미스터리함을 한껏 뽐내고 있다. 그는 극 중 친근함을 지닌 캐릭터와 달리 절제된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며 다크한 아우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광수는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극본이 신선했다. 그냥 보면 만화 같은데, 보면 볼수록 현실이더라. 그래서 재미있었고 왠지 잘 해낼 수 있겠다 싶었다”라고 작품을 선택한 계기를 밝혔다. 이어 그는 자신만의 ‘(자)부심’은 무엇인가 묻는 질문에 “열심히 하는 것”이라고 답하며 “잘해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열심히 했다. 열심히 하다 보면 잘하게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노력파로서의 열정을 드러냈다.

이광수가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2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