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 여름 패션의 포인트는 '액세서리'
[스타일링 Tip] 여름 패션의 포인트는 '액세서리'
  • 임희진
  • 승인 2022.05.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차 더워지면서 다가오는 여름에 가벼워진 패션을 완성하는 것은 액세서리이다. 심플한 옷에 포인트 하나로 존재감을 더해줄 수 있다.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여름 액세서리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메탈 소재인 세련된 분위기의 체인 액세서리가 아닐까 싶다. 귀걸이를 대중적으로 찾지만 귀를 뚫지 않았다면 이어커프를 추천한다.

ⓒ1,2.버니몽아모르 3,4.브리스톤 5,6.카린
ⓒ1,2.버니몽아모르 3,4.브리스톤 5,6.카린

귀를 뚫지 않아도 착용할 수 있으며 귀걸이와도 매치하기 쉬워 레이어드로 연결하여 착용할 수 있어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남녀노소 계절이 바뀌어도 변치 않고 착용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시계를 빼놓을 수 없다.

허전한 손목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나토 스트랩에 컬러감이 더해져 룩에 따라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시크하고 스포티한 감성으로 착용하기 좋은 시계로 나토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땀과 오염에도 강해 다가오는 여름에 착용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실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며 선명한 색감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용이하다.

뜨거운 태양을 피하면서도 얼굴을 좀 더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를 누리며, 스타일을 멋스럽게 연출해주는 여름 액세서리의 대표주자로는 선글라스가 있다. 하나로 충분히 멋을 낼 수 있으며 과하지 않은 기본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매치해도 그 날의 룩을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