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구찌·아모레퍼시픽·브리즘·화해 外
[뷰티&패션] 구찌·아모레퍼시픽·브리즘·화해 外
  • 임희진
  • 승인 2022.05.1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가정의 달 겨냥 특별 프로모션 활발

이니스프리는 각종 기념일이 몰려 있는 5월을 맞이하여,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포함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슈퍼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트리트먼트 에센스’,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그린 액티브 세라마이드 장벽 크림’ 제품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은 물론, 선착순 ‘샘플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부담 없는 가격으로 풍성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20종의 세트 구성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속당김 및 속건조를 케어하는 수분 장벽, 수분 진정 듀오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세트’,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트러블1)의 시작부터 잡티 흔적 고민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고효능 수분 앰플 세트, ‘레티놀 시카 앰플 대용량 세트’, △앰플과 에센스의 투명 탄력 시너지 효과2)로 얼리 안티에이징 관리에 제격인 ‘블랙티 시너지 듀오 세트’ 등 다양하게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피부 고민별, 나이대별로 맞춰서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너랑 나랑 하나씩! 네파 ‘폴로티셔츠 기획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선물 수요가 높은 가정의 달 특수를 살려 제품 구매 시 2장 중 1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폴로티셔츠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착한 폴로, 착한 마음’을 주제로 해양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들어진 친환경 티셔츠 등 친환경 소재의 폴로티셔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판매 금액의 5%를 환경단체에 기부하여 친환경적인 의미를 더했다.

 

ⓒ구찌
ⓒ구찌

구찌, 사랑에 대한 찬사 '구찌 블루밍 러브'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봄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블루밍 러브(Gucci Blooming Love)’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사랑에 대한 찬사로, 플로라 패턴을 통해 새롭게 싹 트는 듯한 사랑부터 꽃이 만개한 듯한 사랑까지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표현했다. 

‘구찌 블루밍 러브’ 컬렉션의 핸드백과 액세서리는 플로라 패턴으로 장식되어 자연 세계에 대한 구찌의 애정을 표현하며, 격자무늬의 GG모노그램 데님에 수 놓아진 작은 플라워와 무당벌레 엠브로이더리가 조화를 이룬다.

구찌의 헤리티지를 재해석한 플로라 패턴은 시그니처인 구찌 비러브드(Gucci Beloved) 라인의 재키 1961, 디오니서스 백에 적용되었다. 또한 오피디아 라인의 지갑과 모자에도 적용되어 이번 컬렉션을 개성 있게 풀어냈다. 두 개의 실버 반지는 각각 “Gucci”와 기원전 1세기의 라틴어 시 “De Rerum Natura(만물의 본성에 관하여)”에서 영감을 받은 “Soave Amore(섬세한 사랑)” 레터링이 각인되어 있어 특별한 기념일 선물로 적합하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검증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인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EDITION BY AMOREPACIFIC)’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헤어, 바디, 덴탈 브랜드에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모아 새로운 테마와 패키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리즈의 첫 번째 에디션은 ‘퓨어 에센셜(Pure Essential)’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 “누가 받아도 기분 좋은 선물”이라는 주제로 샴푸, 바디워시, 치약 등 욕실에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일리윤, 라보에이치, 해피바스, 플레시아 브랜드에서 고객 만족가 높고 품질이 입증된 제품 중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아이템으로만 선별했다. 미니멀한 감각의 통일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눈길을 끈다.

 

브리즘,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체험형 매장 ‘잠실롯데월드점’ 오픈

3D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대표이사 성우석, 박형진)이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체험형 매장 ‘잠실롯데월드점’을 1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브리즘은 2017년 런칭 후 역삼점을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잠실롯데월드점은 브리즘의 여섯 번째 매장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잠실 롯데월드 지하 3층 아이스가든 내 위치했으며, 브리즘 안경을 직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잠실롯데월드점에는 브리즘 기술 및 제품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브리즘 가상시착(Virtual Fitting) 체험존이 마련됐다. 가상시착으로 디자인, 색상, 사이즈별로 원하는 브리즘 안경을 손쉽게 착용해보고, 여러 개의 스타일을 한 화면에서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잠실롯데월드점에서는 브리즘 지점 중 유일하게 패션브랜드 그리디어스와 협업한 ‘Greedilous by Tilda X breezm’ 선글라스 제품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선글라스는 LG의 AI 아티스트 틸다와 그리디어스의 협업으로 화제가 됐던 디자인으로, 브리즘의 3D프린팅 기술로 완성도 있는 제품을 구현해 냈다. 해당 제품은 브리즘 잠실롯데월드점에서만 1종당 300개씩 한정 판매되며, 선글라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시리얼넘버가 부여된 NFT 작품까지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화해
ⓒ화해

화해, 신생 뷰티 브랜드 지원 위해 SBA와 업무 협약 체결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신생 뷰티 브랜드 마케팅 지원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울 소재의 유망 뷰티 스타트업 육성을 위해 체결되었으며, 화해와 서울산업진흥원은 신생 뷰티 브랜드들이 화해와 같은 뉴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에 안착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화해는 국내 2039 여성 80%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화장품 선택에 필요한 성분, 리뷰, 콘텐츠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맞춤 탐색하고 제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화해와 서울산업진흥원은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신진 뷰티 브랜드를 발굴하고, MZ세대 고객 중심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컨설팅 및 프로모션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또, 화해 앱 안에서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 협력에도 적극 나선다. 브랜드에 담긴 철학과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 이미지로 전달하고, 천만 명이 넘는 화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체험단 등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제로퍼센트 핸드워시와 바솝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제로퍼센트 버블 핸드워시(HAND WASH) 2종과 항균 고체 비누 바솝(BAR SOAP)을 출시한다.

제로퍼센트 저자극 버블 핸드워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합성색소의 약산성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3가지 특정 성분을 제외하고 하이포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원료 배합 기술로 설페이트 계면활성제와 트리클로산을 담지 않고 99%의 항균력을 확인했다.

조밀한 기포로 세정력이 뛰어난 제로퍼센트 딥클린 버블 핸드워시는 손에 오래 남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 및 헤어 왁스 등도 깔끔하게 닦아낸다.

제로퍼센트 항균 바솝은 AP Oil Complex™과 진저오일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풍성한 거품을 느낄 수 있다. 용기 타입보다 플라스틱 폐기물은 줄이고 9가지 특정 성분을 넣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