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더네이쳐홀딩스, 배럴 인수·아성다이소, 화장품 출시 外
[뷰티&패션] 더네이쳐홀딩스, 배럴 인수·아성다이소, 화장품 출시 外
  • 이주영
  • 승인 2022.05.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 래시가드 1위 ‘배럴’ 인수… “제 2의 룰루레몬 키운다”

더네이쳐홀딩스가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해 래시가드 1위 기업 ‘배럴’을 인수한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5월 1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배럴의 주식 3,763,639주를 640억 원(47.7%) 및 전환사채 120억 원 등 총 760억 원에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배럴 주식 총 7,885,500주 중 3,763,639주를 매입해 경영권을 확보하고 최대주주로 올라섰다. 취득일자는 2022년 7월 15일이다.

배럴은 2010년 설립된 애슬레저 웨어 전문 기업으로 주력 상품인 워터스포츠 웨어 부문에서 국내 최상위권의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2

이번 인수로 대형 애슬레저 브랜드를 자사 포트폴리오에 추가한 더네이쳐홀딩스는 대표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함께 글로벌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로션 MD’ 대용량 출시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사용하는 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인 아토베리어MD 기존 제품의 용량을 최대 60% 증량한 ‘아토베리어 크림 MD 160’과 ‘아토베리어 로션 MD 300’을 추가로 출시했다.

에스트라가 특허 받은 독자 성분인 ‘더마온(DermaON®)’을 함유한 아토베리어MD는 피부장벽 손상으로 인해 집중 보습 및 보호가 필요한 피부질환자들에게 사용하는 치료 재료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이번 대용량 출시는 지속적인 치료를 위해 하루에도 수차례 충분한 양의 보습제를 사용이 필요한 환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이뤄졌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모델 ’장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 실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 1일부터 장원영과 함께 전개하고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을 기념하여 16일부터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포토카드 패키지는 A세트, B세트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원영 포토카드 2종’, ‘버추얼 포토카드 시크릿 코드’, ‘투명 포카 프레임 1장’, ‘그린티 씨드 세럼 1ml 3개입’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단, 세트의 경우 ‘포토카드 2종’ 구성이 상이하다.

이와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그린티 씨드 세럼X원영 버추얼 쇼룸’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원영 이미지, 영상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쇼룸의 오른쪽 룸 내 위치한 포토카드 부스 클릭을 통해 포토카드 수령 페이지에 접속 후 로그인한 뒤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여 수령 가능하다. 버추얼 포토카드는 미공개 원영 이미지로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발급받은 포토카드는 ‘내 컬렉션’ 탭에서 가상 영상으로만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제이엠솔루션 B5히아라인’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엠솔루션(JMsolution)의 'B5히아라인'을 출시한다.

이번 화장품은 전 상품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했고, 파라벤, 벤조페논 등 10가지 화학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당하고, 크림, 앰플 등 총 6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 성분으로는 수분을 끌어당겨 결합시키는 보습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B5)’과 피부 속부터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고 피부 겉에서 날아가지 않도록 꽉 잠가주는 효과가 있는 ‘멀티 12중 히아루론산’이 이번 상품에 모두 함유됐다.

‘제이엠솔루션 B5히아라인’은 △앰플, △크림, △에멜전, △토너, △클렌징 폼, △마스크 총 6가지 구성으로, 세트로 구입해도 가성비가 높아 가정의 달 선물로도 적당한 상품이다.

 

ⓒ삼성물산
ⓒ삼성물산

빈폴액세서리, ‘아리(R.E)백’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BEANPOLE ACCESORY)는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 상품인 ‘아리(R.E)’ 백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해 선보인 호두 니트백이 9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린데 이어, 나무백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친환경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빈폴액세서리는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가방이라는 의미를 담아 ‘아리(R.E)’백 이라고 명명했다.

친환경 폴리에스터 원사로 만들어(REcycled polyester) 자원 낭비를 줄였고(REduce waste and energy consumption), 가벼우면서 예쁜 니트백이다.

아리백은 동글동글 귀여운 스타일의 복조리 모양이다. 네이비와 블루, 베이지와 브라운, 그린과 네이비 등 컬러 블록 배색과 브랜드 상징인 체크를 포인트로 디자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