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 슬라임 브랜드 케피, 우리아이 기질테스트 무료 제공
목욕 슬라임 브랜드 케피, 우리아이 기질테스트 무료 제공
  • 김수진
  • 승인 2022.06.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케피
사진제공= 케피

유아버블클렌저 대표 브랜드 케피(Kefii)가 ‘우리아이 기질테스트’ 서비스를 출시했다.

우리아이 기질 테스트는 육아 부모라면 겪어 봤을 상황들을 재미요소를 더해 12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었으며, 아이의 예상 결과는 각 유형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유형별 해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아이의 기질과 어울리는 추천 직업과, 이런 말로 아이에게 칭찬을 해주었을 때 효과적일 것이라는 개인화된 육아정보도 알려준다고 밝혔다.

또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 아이 기질테스트의 결과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의 캐리커쳐를 그려준다.

케피 관계자는 "케피는 어린이들의 색채감각, 소근육, 공간지각력 등을 발달시킬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며 많은 부모님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아이 육아법에 대해 항상 고민하며, 밤잠을 못 이룬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었다"며, "아이의 기질을 파악하고 어떻게 아이에게 접근하면 좋을지, 기질에 맞는 추천 육아팁과 육아 용품 등을 자연스럽게 알려주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서비스를 구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케피는 프리미엄 어린이 목욕용품 브랜드로, ‘케피버블 클렌저’, 다시마 추출물로 만든 안심 원조 목욕슬라임 ‘케피 슬라임’,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는 거품이 나는 버블 점토 ‘케피버블 클레이’ 등 아이들이 목욕놀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