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에스트라·클리오·아모레퍼시픽·서울산업진흥원 外
[뷰티&패션] 에스트라·클리오·아모레퍼시픽·서울산업진흥원 外
  • 임희진
  • 승인 2022.06.0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
ⓒ에스트라

에스트라, 피부 염증 부위 보호를 위한 ‘아토베리어 AI 크림 MD’ 출시… ”MD 라인업 강화”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화상(1도)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 및 피부 염증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창상피복재 ‘아토베리어 AI 크림 MD(160g)’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피부 장벽 손상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 유지와 보호를 위한 기존 아토베리어 크림, 로션 MD 제품에 이어 피부 염증 부위의 효과적인 보호를 위한 아토베리어 AI 크림 MD를 신규 출시하며 MD(의료기기) 라인업을 확대 및 강화한다. 새로 출시되는 아토베리어 AI 크림 MD는 촉촉한 제형의 기능성 포뮬라가 피부 염증 부위를 보호할 수 있도록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보호해준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주요 피부 질환인 접촉성 피부염 환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시기별로는 온도와 습도가 높은 7-8월 여름철에 가장 많은 환자가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고민 부위 간편 커버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칼라제닉 브라운 토닝 칼라 헤어 쿠션 출시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6월, 헤어 고민 부위를 커버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칼라제닉 브라운 토닝 칼라 헤어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칼라제닉 브라운 토닝 칼라 헤어 쿠션’은 헤어 라인, M자 라인, 빈모 커버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헤어 전용 커버 쿠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퍼프가 있어 손쉽게 헤어 고민 부위 커버가 가능하다. 

컬러는 ‘내추럴 브라운’, ‘딥 브라운’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모발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일과 파우더가 만난 젤리 타입의 제형으로 출시되어 가루 날림과 뭉침 현상을 완화해 촘촘하게 도포되고 번짐이 적어 깔끔한 커버가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려, 퍼퓸 샴푸 라인 ‘인제숲길’, ‘양양파도’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 브랜드 려(RYO)가 여름 대표 휴양지인 인제와 양양의 감성을 담은 퍼퓸 샴푸 라인인 ‘려 인제숲길’과 ‘려 양양파도’를 출시했다. 

려는 지난해부터 우리나라 각 지역의 향을 담아낸 헤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를 모은 ‘려 서울석양’과 ‘려 제주산들바람’이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시티 컬렉션’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은 인제와 양양의 힐링 감성을 향으로 담았다.

려 인제숲길 샴푸는 여름철 울창한 인제 숲길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감성을 전달하는 시트러스 플로랄 향을 담아냈다. 려 양양파도 샴푸는 서핑 명소인 양양의 활기찬 에너지를 시트러스 스파이시 향으로 표현했다.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 무신사와 서울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만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 뷰티산업을 이끌어 갈 서울 뷰티기업 육성을 위해 주식회사 무신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과 주식회사 무신사는 지난 5월 31일, 서울 뷰티산업을 이끌어 갈 서울 뷰티 분야 중소기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당일 협약식은 서울산업진흥원 김용상 사업이사와 브랜드사업팀 이승제 팀장, 주식회사 무신사 곽홍철 전략실 실장과 양성찬 사업개발팀 뷰티 카테고리 오너가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서울산업진흥원과 무신사는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홍보마케팅 지원 사업을 공동 추진할 예정이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콘텐츠 제작과 상품 큐레이션 등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무신사와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상품을 가지고 있지만 홍보마케팅 역량이 부족한 서울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콘텐츠가 중요한 시대에 부합한 지원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서울산업진흥원과 주식회사 무신사가 함께 서울의 뷰티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할 「온라인 플랫폼 연계 서울 뷰티기업 발굴 및 지원사업」은 6월 3일(금)부터 6월 30일(목)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클리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신개념 틴트, 쉬폰블러틴트 출시

㈜클리오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쉬폰처럼 얇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신개념 틴트, 쉬폰 블러틴트를 출시한다.

클리오 ‘쉬폰 블러 틴트’는 입술에 닿는 순간 포근하게 퍼지는 섬세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발색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호호바씨 오일, 복숭아 추출물 등 보습을 위한 성분이 포함되어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된다.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해당 제품은 피치 누드톤의 1호 피치베베·햇살처럼 화사한 코랄빛의 2호 코랄 클레이·그윽한 딥레드 3호 라즈베리 번·톤다운 장미빛의 4호 올데이 로즈·소프트한 핑크 5호 핑크포그·톤다운 플럼핑크 6호 하트포인트 등으로 구성되며, 여름 라이트부터 겨울 딥까지 커버하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호 피치베베와 6호 하트포인트 컬러는 뷰티크리에이터 시매용과의 콜라보 홋수로 알려졌다.

쉬폰 블러 틴트의 독특한 팁 또한 눈길을 끈다. 길고 탄탄한 쉐입의 일자 팁은 입술 굴곡에 따라 섬세한 발색 표현을 가능케 해주며 뭉침 걱정 없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거나 치크 등 멀티 활용도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입술에 선명한 컬러와 광택감을 더하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틴트는 두께감을 대폭 낮춘 얇은 텍스처가 특징이다. 겉돌지 않고 입술에 밀착해 여러 번 발라도 번들거림과 부담감 없이 맑고 가벼운 느낌의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자연스러운 광택과 컬러를 느낄 수 있고 원하는 만큼 덧발라 선명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빛을 받을 때 더욱 화사해 보이는 브라이트 톤 중심의 6가지 컬러가 틴트 제형과 시너지를 발휘한다. 묻어나거나 얼룩짐 없이 부드럽게 착색되는 틴팅 효과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한다.

헤라는 고객 1천여 명과 신제품 개발 방향부터 메인 컬러 선정까지 함께 논의했다. 고발색 틴트 특유의 답답한 사용감과 일상에서의 활용도가 낮은 과한 발색을 개선해 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에도 선명하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 신규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강력한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이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을 출시한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과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 2종으로 선보이는 자음생 브라이트닝 라인은 피부 탄력을 높여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복합 브라이트닝 제품이다. 

자음생세럼 브라이트닝은 피부 자생력을 키우는 진세노믹스TM가 피부 탄력을 채워주고,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 멜라솔브TM의 미백 효능이 피부톤을 개선해 준다. 가벼운 밀키 타입의 텍스처는 끈적임없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보여준다.

워터리 타입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자음생앰플 브라이트닝은 기미와 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스팟 집중 케어 앰플이다. 멜라솔브™ 성분이 피부의 노란기 등을 개선해주고 트라넥삼산, 비타민C 유도체(EAE), 감초산 등이 더해져 피부 컨디션을 올려준다. 또 외부 열 자극으로 발생한 일시적인 붉은기를 진정시켜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