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엠헬스케어, 피트니스 버티컬 플랫폼 ‘마이루핏’ 론칭
와이엠헬스케어, 피트니스 버티컬 플랫폼 ‘마이루핏’ 론칭
  • 김수진
  • 승인 2022.06.09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와이엠헬스케어
사진제공= 와이엠헬스케어

글로벌 브랜드 및 커머스 플랫폼 빌더인 메디쿼터스(대표 이두진)가 투자한 자회사 (주)와이엠헬스케어에서 피트니스 커머스 플랫폼 ‘마이루핏’ 베타버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마이루핏’은 ’My Routine & Fit’을 줄인 말로, ‘오늘의 루틴으로, 내일의 핏을 바꾼다’는 의미이다. 마이루핏은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피트니스와 다이어트를 하는데 필요한 고단백 식품, 건강기능식품, 운동용품 등의 상품을 큐레이션 한다. 

마이루핏의 또 하나의 특징은, 모든 상품을 회원 전용 특별 할인가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건강과 관련된 제품의 경우, 카테고리 특성상 주기적으로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사용자 입장에서는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와이엠헬스케어 박찬성 COO는, “잠재 고객들을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피트니스 관련된 식품과 용품, 각종 영양제나 보조제 등에 대한 정보와 쇼핑몰들이 모두 흩어져 있어, 운동을 새로 시작하는 분들은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하고, 어떤 게 좋은지 찾기 불편한 점이 있었다. 마이루핏은 운동과 식단 등 더 건강해지는 데 필요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곳으로 모아 놓으려고 한다. 이미 많은 파트너사와 긍정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마이루핏 내 상품 수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늘어나, 고객들이 보다 더 다양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