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갈 수 있는 호캉스 어디? 여름휴가 앞두고 '3인 이상 호텔 패키지' 알아보자
친구들과 갈 수 있는 호캉스 어디? 여름휴가 앞두고 '3인 이상 호텔 패키지' 알아보자
  • 임희진
  • 승인 2022.07.0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오션뷰 객실부터 밀크필 테라피까지 ‘여심 공략’

대부분의 호텔이 2인을 기준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 셋 이상의 친구들끼리 여행을 계획할 때 호텔보다는 팬션 등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올해는 걱정하지 말고, 호캉스를 계획해보자. 호텔가가 3명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미니바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인룸 다이닝을 즐기며 밤새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부터 이 호텔들을 주목하자.

그랜드 조선 부산, ‘올 포 더 레이디스’ 패키지(사진=그랜드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올 포 더 레이디스(All For The Ladies)’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은 탁 트윈 오션뷰를 바라보며 친구들과 특별한 우정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 포 더 레이디스(All For The Ladies)’를 7월 14일까지 선보인다.

편안하면서도 넓은 공간감과 창 밖으로 펼쳐지는 해운대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어 오션뷰 트윈 객실에서의 1박과 친구들과의 여행을 기념할 수 있도록, 그랜드 조선 부산 내에 위치한 글로벌 아트 에디션 플랫폼 ‘에디션 알리앙스(L’EDITION ALLIANCE)’가 소개하는 스페인 브랜드인 ‘옥타에보(OCTAEVO)’의 굿즈 교환권 3매를 제공한다. 

옥타에보는 바르셀로나의 지중해를 여행하며 얻은 영감과 아르데코 디자인을 접목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름다운 오브제를 창조하는 스페인 브랜드다. 

해당 교환권은 호텔 4층에 위치한 에디션 알리앙스 매장에 교환권을 제시하면 픽업할 수 있다. 교환권은 에디션 알리앙스 부산점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 날짜로부터 7일 이내, 화~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브레이크 타임 오후 1시~2시) 방문해 픽업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체크인 당일에는 여행의 시작을 기념할 수 있게 와인과 과일, 쿠키로 구성된 ‘레이디스 어메니티’를 1회 제공하며, 클래식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등 메인 메뉴 중 1가지, 오늘의 수프와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인 룸 다이닝 브런치’ 3인 세트를 1박당 제공해 여유로운 브런치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숙객 혜택으로 포함되는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를 이용할 수 있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레이디스 아틀리에’ 패키지(사진=레스케이프)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 ‘레이디스 아틀리에(Ladies Atelier)’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는 샴페인 등 미니바 혜택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친구들과 프라이빗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레이디스 아틀리에(Ladies Atelier)’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최대 3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레스케이프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우아한 인테리어의 객실 1박과 함께, 프라이빗 파티를 위한 샴페인, 캔와인, 소프트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약 10만원 상당의 객실 미니바 8종 무료 이용 혜택, 그리고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3인 투숙 시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세팅된다.(운영 상황에 따라 가능 시 제공)  

롯데호텔 서울, ‘트리플 데이 앤 나잇 인 서머’ 패키지(사진=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 ‘트리플 데이 앤 나잇 인 서머(Triple Day & Night in Summer)’

롯데호텔 서울은 MZ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패키지 ‘트리플 데이 앤 나잇 인 서머(Triple Day & Night in Summer)’를 8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최근 ‘힙지로(힙+을지로)’로 불리는 을지로가 MZ세대의 ‘핫플’로 급 부상하며, 을지로 소재의 호텔에서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려는 수요가 늘면서, 취향에 따라 인룸다이닝형과 라운지형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인룸다이닝형은 메인타워에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메인타워 디럭스 트리플 룸1박, 인룸다이닝 나이트 비어 세트(마요 소스 프라이드치킨·해물 로제 떡볶이·스텔라 맥주 세트)를 제공한다. 룸서비스 메뉴는 오후 3시부터 새벽 6시까지 주문이 가능해, 늦은 밤에도 친구들과 야식을 즐길 수 있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라운지형을 추천한다.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살롱 3인, 미니바 1회 특전으로 구성했다. 넓은 공간의 객실과 프리미엄 다이닝 라운지 르 살롱에서 친구들과 인스타그래머블한 인생샷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레이디스 섬머 나잇’ 패키지(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레이디스 섬머 나잇(Ladies Summer Night)’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3인용 패키지 상품인 ‘레이디스 섬머 나잇(Ladies Summer Night) 패키지’를 8월 말까지 선보인다.

객실은 딜럭스룸보다 약 1.5배 넓어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한 주니어 스위트가 제공된다. 또한 투숙 기간 내에 사용 가능한 그랜드 델리 3만원 이용권과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의 기프트세트 3개가 선물로 포함되며, 레드와인 2병과 풍성한 인룸 플레이트까지 객실로 제공해 늦은 밤까지 시원한 여름밤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다음날에는 신선한 로컬 푸드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그랜드 키친’의 3인 조식 뷔페까지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윗 올 나잇’ 패키지(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윗 올 나잇’ 패키지(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스윗 올 나잇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3인 투숙이 가능한 여유로운 크기의 스위트 객실 1박과 3인 조식 뷔페, 10만원 다이닝 크레딧을 포함한 ‘스윗 올 나잇’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윗 올 나잇’ 패키지는 송도국제도시와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는 센트럴파크 뷰의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1박과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성인 3인 조식 뷔페, 다이닝 크레딧, 클럽 라운지 입장,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돼 있다. 더불어, 기존의 2인 기준 침대에 싱글 침대를 추가로 비치해 성인 3인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다.

22층 최고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에서는 낮에는 커피와 차가 제공되며 저녁에는 다양한 주류와 핑거푸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브닝 칵테일이 진행된다. 투숙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의 식음 크레딧은 호텔 내 모든 다이닝 업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여유로운 아침을 위한 2시까지의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달 리노베이션한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입장도 가능하다. 

THE WE,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사진=THE WE)

THE WE,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THE WE는 소중한 친구들과의 설레는 제주 여행을 위한 ‘레이디스 겟어웨이(Ladies Getaway)’ 객실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 한해 러쉬 베스밤을 기브어웨이로 무료 제공하며, 1인 추가 시 특별한 요금으로 숙박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엑스트라베드를 무료로 셋업해 준다.

그리고, THE WE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이자 힐링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10여분 거리의 중문에 위치한 ‘박물관은 살아있다’의 매표소에 객실 키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 25%, 카트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서 중탄산, 바나듐 등 피부에 좋은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는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실내 및 야외 천연암반수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WE병원에서 일상에 지친 몸 상태를 점검해주는 ‘스트레스 케어’ 프로그램을 8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3인 기준의 객실을 보유해 언제든 친구끼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도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은 더블 침대 2개 또는 싱글 침대 3개로 세팅된 ‘프리미어 객실’은 도심뷰를 바라보며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넓은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 여성 3인 고객들이 호캉스 또는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호텔 최상층인 26층의 ‘을지로 스위트’는 고층의 도심뷰를 배경으로 친구들과의 파티 및 비즈니스 모임을 하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주중 기준 약 40만 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어 가성비 있게 스위트룸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통유리창을 통해 을지로, 동대문, 종묘, 북악산까지 한눈에 조망할 수 있으며 거실과 침실, 2개의 욕실과 다이닝 공간 또는 컨퍼런스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분리돼 있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스튜디오 스위트 객실 타입을 제외하고는 모든 객실에 최소 4인 이상 투숙이 가능하다. 

총 103개의 스위트 룸을 보유한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모든 객실에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오븐 및 요리에 필요한 다양한 주방용품들을 비치하고 있다. 또한, 욕조가 있는 욕실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