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로 동해안을 간다면? 이디야커피 추천 바다뷰 매장 TOP5
여름 휴가로 동해안을 간다면? 이디야커피 추천 바다뷰 매장 TOP5
  • 오정희
  • 승인 2022.08.0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에도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관광지를 즐기면서 카페에 들려 뷰를 감상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를 위해서 이디야커피가 국내 대표 여행지로 손꼽히는 속초, 삼척, 울진, 포항, 울산 등 동해안 관광지 주변에 위치해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매장 5곳을 소개했다.

이디야커피 장사항점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장사항점은 3층 독채 건물로 이루어져 넓은 좌석과 루프탑은 물론, 통유리 창밖으로 방파제 너머 파도와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삼척해변점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삼척해변점은 2층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넓은 창문 너머 푸른 소나무와 드넓은 바다가 풍경으로 보인다. 매장 앞에는 대규모 공영주차장이 있어 무료로 차량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이디야커피 울진후포스카이워크점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울진후포스카이워크점은 등기산 스카이워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스카이워크, 출렁다리, 갓바위는 물론 후포리 벽화마을도 가깝다.

1층에서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시원하게 커피를 즐기기 좋고 2층은 양 면이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방파제 너머 바다 감상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포항화진점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포항화진점은 한옥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푸른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명소로 대형 유리창과 시원하게 트인 바다와 철썩이는 파도가 한 폭의 그림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바닷바람을 직접적으로 쐬고 싶은 사람을 위해 야외 테라스도 있다.

이디야커피 울산주전해수욕장점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울산주전해수욕장점은 주전몽돌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동그란 몽돌과 옥색 바다가 함께 어우러지 아름다운 해안을 감상할 수 있다. 1층에 전용 주차장이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2,3층은 통창 유리가 건물을 둘러싸고 있어 어느 좌석에서는 넓게 트인 주전해수욕장을 파노라마뷰로 감상할 수 있으며 3층은 야외테이블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