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에어프랑스·디아도라·골프존카운티 外
[여행&여가] 에어프랑스·디아도라·골프존카운티 外
  • 임희진
  • 승인 2022.08.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프랑스, 미쉐린 스타 셰프 협업 기내식 선보여

에어프랑스가 프랑스의 유명 미쉐린 스타 셰프 안느 소피 픽(Anne-Sophie Pic)과 미셸 로스(Michel Roth)와 협업한 기내식 신메뉴를 선보였다. 

새로운 기내식은 오는 10월까지 파리 출발 장거리 항공편 비즈니스 클래스와 일부 노선 일등석인 ‘라 프리미어(La Première)’ 승객들에게 제공된다. 승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고자 엄선된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고품격 프랑스 요리들로 폭넓게 준비했다.

먼저, 에어프랑스는 인천행을 포함한 장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을 위해 프랑스 미쉐린 3스타 셰프인 안느 소피 픽과 함께 다양한 신메뉴를 마련했다. 안느 소피 픽은 프랑스 발랑스에 위치한 ‘라 메종 픽(La Maison Pic)’을 비롯해 여러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여성 셰프로 보유한 미쉐린 스타가 총 10개에 이른다.

안느 소피 픽과 협업한 새로운 기내식은 소고기, 치킨, 생선 등을 기본으로 채소와 다채로운 소스를 곁들여 맛과 영양을 고루 갖췄다. 메인 요리는 감자 무슬린과 자두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찜, 로스트 치킨과 귀리 리조또, 미역과 로바지 소스를 더한 대구 요리, 아티초크 버섯과 어우러진 폴렌타, 카레 소스 대구 요리, 소고기 스튜와 양파 콩소메, 통카콩 소스 치킨, 조개 파스타 총 8가지다. 

미셸 로스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기내식은 총 10가지다. 랍스터, 캐비어, 블랙 트러플 등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요리들로 구성됐다. 식전 요리인 스투리아 캐비어를 시작으로 랍스터 메달리온이 스타터 메뉴로 제공된다.

 

디아도라, 2022 ‘써콜로 디 테니스’ 2기 모집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CDT)’ 2기를 모집 운영한다. 

‘써콜로 디 테니스’는 지난 2월, 1기를 시작으로 디아도라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이다. 1기 모집 당시 30명 정원에 약 500여명이 몰리는 등 경쟁률이 높았다. 

이번 2기 프로그램은 보다 밀도 높은 교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1명의 헤드코치와 선수 출신의 5명의 프로코치가 참가자 컨디션 및 숙련도를 일대일 체크한 이후, 포핸드와 백핸드 등 기본 테크닉부터 응용, 실전 등 단계별 원 포인트 코칭을 진행한다. 또한 참가자에게 스페셜 게스트 초청 원데이 클래스에서 특별레슨을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레슨과정을 기록한 사진촬영, 프로그램 흥미 제고를 위한 미니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있다. 

배운 것을 실전에서 적용할 수 있는 게임과 랠리 등도 계획돼 있다. 2기 프로그램 종료 시점에 맞춰 ‘써콜로 디 테니스’ 1기와 2기가 복식과 단식 등 미니대회를 열어, 배운 것을 활용해보고, 테니스를 매개로 지속가능한 스포츠 크루 문화를 이어갈 기회를 제공한다. 

총 모집정원은 40명이며,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10주간, 하남에 위치한 TS테니스클럽에서 매주 토요일 1회, 약 2시간 30분씩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8월 5일~18일까지이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디아도라 홈페이지 및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 디아도라 FW신상품 의류 및 용품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야놀자, ‘블루맨그룹 월드투어’ 예매 이벤트 진행

인터파크와 야놀자가 ‘블루맨그룹 월드투어’의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맨그룹은 독특한 커스텀 악기들로 연주되는 음악과 페인팅, 기술을 접목해 획기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비언어극이다. 현재까지 전 세계 25개국에서 3,500만명 이상의 관객들이 관람한 바 있다. 이번 월드투어는 14년 만에 진행되는 블루맨그룹의 한국 공연으로, 8월 중 서울(코엑스 아티움), 대구(오페라하우스), 부산(소향씨어터)에서 진행된다.

인터파크와 야놀자는 오는 5일까지 사전 예매 이벤트 ‘블루 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가 챌린지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파란색 아이템과 함께 예매 인증샷을 찍어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를, 예매 페이지에 기대평 게시글을 남기면 레고랜드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 공유 시 식음이용권,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2일(금) 인터파크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쿨캉스 인증샷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호캉스 인증샷을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글래드 쿨캉스 인증샷 이벤트’를 2022년 8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gladhotels)과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glad)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글래드 호텔에서 찍은 여름 호캉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필수 해시태그는 #글래드호텔 #글래드모먼트 #글래드쿨캉스).

특히,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사진 또는 글래드 여의도, 메종 글래드 제주에 마련된 여름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함께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글래드 여의도 로비와 루프탑, 메종 글래드 제주 레스토랑 ‘삼다정’의 입구에 마련된 여름 포토존은 야자수, 파라솔, 서핑보드, 비치의자 등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담은 아이템을 활용한 포토존으로 이국적인 바캉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당첨자는 9월 2일(금)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뱅네프 생토노레 메종 프렌치 호텔 컬렉션 리드 디퓨저(100ml), △아비브(Abib) 유자 에센스 바이탈라이징 펌프(50ml), △위글위글(Wiggle Wiggle)의 피크닉 매트, △템트(Tempt) 토트 런치 쿨러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골프존카운티, 남원 드래곤레이크CC 임차 운영

골프코스 전문기업 골프존카운티가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드래곤레이크CC’에 대해 지난 6월 27일 임차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8월 1일부터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으로 새롭게 운영을 시작한다.

드래곤레이크CC는 신한레저가 소유하고 있는 골프장으로, 2012년 6월에 18홀로 운영을 시작했다. 2021년 6월에는 스카이(SKY)코스(9홀)를 추가해 총 3개의 코스를 보유한 27홀 108파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이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코스 품질 향상 및 스마트 골프장 조성에 중점을 두고 현재 운영 중인 전국 골프장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본격적인 운영을 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골프존카운티의 골프텔 ‘스테이’, 자사 F&B 브랜드 ‘호시그린’과 필드 영상 촬영 서비스 ‘에어모션’을 도입하고 기존 국내 17개 사업장과의 연계를 통해 골프존카운티만의 특색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임차 운영을 추가해 국내 골프장 18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6개소, 호남권 4개소, 제주권 1개소), 387홀을 운영한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신규 임차 운영을 기념해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티스캐너와 함께하는 소원을 이뤄주는 드래곤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1인당 1개의 참여권을 제공하며, 티스캐너 회원가입이 확인되면 스타트 광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티스캐너와 함께하는 소원을 이뤄주는 드래곤볼 잡아라!’ 이벤트는 퍼팅 타깃 거리 정확도에 따라 경품을 100%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드래곤볼 7성구 콘셉트의 골프공이 준비됐으며, 볼이 안착한 존(Zone)에 따라 상이한 경품이 지급된다. 1존 진입 시에는 드래곤볼(골프공) 7개, 2존에는 티스캐너 게임칩, 3존에는 드래곤볼 4개가 제공되며, 4존에는 드래곤볼 3개가 제공된다.

더불어, 8월 4주차부터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순천, 선운, 무주, 사천 5개소 내장객을 위한 ‘미션 NOW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볼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