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서울대작전·미타임外 단독 영화들이 온다
[넷플릭스 신작] 서울대작전·미타임外 단독 영화들이 온다
  • 임희진
  • 승인 2022.08.2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대작전 (Seoul Vibe)

1988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상계동 슈프림팀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 <서울대작전>이 공개된다.

비밀 수사를 벌이는 안 검사의 제안으로 초특급 범죄 수사 작전에 투입된 빵꾸팸은 각기 다른 능력과 끈끈한 케미스트리로 환상의 팀플레이를 펼친다. 이들을 감시하는 경찰과 수사 작전의 1호 타깃 강 회장, 그녀의 행동대장 이 실장의 위협을 뚫고 빵꾸팸은 무사히 작전을 끝마칠 수 있을까? 한국 영화계를 이끌어가는 대세 배우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가 상계동의 힙스터, 슈프림팀으로 뭉쳐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인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미 타임 (Me Time)

<미 타임>은 처음으로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된 전업주부이자 남편이자 아버지 소니의 일주일 간의 일탈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끝없는 살림과 육아로 혼자만의 시간은 엄두도 내지 못하던 소니는 봄방학을 맞아 아내와 아이들이 여행을 떠나자 모처럼 자유 시간을 갖게 된다. 그러나 놀아본 자가 즐길 줄 안다고, 몇 년만에 얻은 일주일의 시간을 어찌할 바 몰라 하던 소니는 옛 친구 헉의 생일 파티에 합류하게 된다.

헉은 파티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장엄한 캘리포니아 사막에서 광란의 생일 파티를 벌이고 소니는 그동안 생각조차 할 수 없었던 위험하고 엉뚱한 일들을 함께한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파트너 트랙 (Partner Track)

<파트너 트랙>은 보수적인 뉴욕 대형 로펌에서 파트너 변호사가 되려는 한국계 미국인의 도전과 성장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엘리트 로펌에서 아시아계 미국인으로는 최초로 파트너 변호사가 될 기회를 잡은 잉그리드 윤. 유리 천장을 깨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6년 동안 쉬지 않고 달리는 동시에 뉴욕 최고의 신랑감 닉과 달콤한 연애도 즐겨왔다. 하지만 정글 같은 로펌에서는 온갖 권모술수가 판을 치고 닉과는 또 다른 매력의 사랑이 그녀를 찾아온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아이 케임 바이 (I Came By)

<아이 케임 바이>는 부유한 런던 상류층 저택을 타깃으로 활동하는 그라피티 아티스트가 유명 판사의 집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발견하면서 위험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스물세 살의 젊고 반항적인 그라피티 아티스트 토비는 체제에 저항하고자 오직 부유층의 집을 노리며 ‘다녀감’이라고 적은 그라피티를 남기고 사라진다.

그로 인해 도시가 떠들썩하던 그때, 토비는 저명한 판사 헥터의 집에 침입한다. 성인군자로 불리는 평판과는 달리 헥터의 지하실에는 무시무시한 비밀이 숨겨져 있었고, 분노한 헥터는 토비와 그와 가까운 이들의 목숨까지 위협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