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원리의 올인원 쉐이빙바 ‘델링그’ 쉐이빙바 공식 런칭
스팀원리의 올인원 쉐이빙바 ‘델링그’ 쉐이빙바 공식 런칭
  • 이영순
  • 승인 2022.09.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쉐이빙 제품이 갖고 있던 아쉬운 부분을 스팀원리로 해결한 올인원 쉐이빙바 ‘델링그(DELLINGR)’ 쉐이빙바가 크라우드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공식 런칭됐다.

‘델링그’ 쉐이빙바는 성장 중인 그루밍 시장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쉐이빙 제품의 대안이 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8월까지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 목표액 대비 2,746%의 높은 펀딩 달성율을 기록하며 마무리하고 정식 출시했다.

이 ‘델링그’ 쉐이빙바는 쉐이빙젤이나 쉐이빙오일과 달리 바 형태로 제작되어 문지르면서 스팀마사지를 한 듯 피부 속 모공을 빠르게 열고 앰플리 수염에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부드럽게 피부와 수염을 연화시켜 주는 원리로 면도를 한층 손쉽고 안전하게 하도록 한다.

물리적 마사지를 하면 마찰로 열이 발생되면서 세안 시보다 피부 속 모공이 빠르게 열려 쉐이빙 효과가 늘어나는데, 이 제품으로 턱선을 따라 문질러주는 모공마사지를 통해 부드럽게 모공을 열리게 하고 그 상태에서 면도를 하게 되면 뿌리면도까지 깔끔하게 밀착 쉐이빙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여기에 쫀득한 비피다 앰플이 털에 코팅되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게 함으로써 수염연화를 더욱 촉진시키도록 했다.

‘델링그’ 쉐이빙바 자체가 비누 역할도 해 면도날 세척까지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 되어 다음 면도 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인 세균번식을 억제하는 효과도 지니도록 했다.

특히 올인원 쉐이빙바라는 특징에 걸맞게 저온 숙성과정으로 얻은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면도 외에 클렌징과 스킨케어 역할도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쉐이빙 제품을 직원들이 직접 사용하면서 아쉬운 부분을 검토하고 연구하면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쉐이빙 아이템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델링그 쉐이빙바를 선보이게 됐다”며 “예상을 넘는 펀딩 참여에 감사를 드리며 이를 계기로 획기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드려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