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들, 신학기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교육기업들, 신학기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3.02.26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를 앞두고 교육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수강생 잡기에 나섰다.

사회복지사 및 보육교사 온라인 자격취득 기업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이 3월 5일 개강을 앞두고 한 학점당 5만 원인 등록금을 2만5000원에 들을 수 있는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섯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에는 사회복지사 1급 강의 동영상을 무료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이번 차수 모든 등록생에게는 ‘학사 케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사케어 서비스는 학습과정에 성실히 임했으나 성적미달로 학점을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에게 1년간 무료로 재수강 기회를 주는 제도다.

교육콘텐츠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여행업체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3월 15일까지 ‘영어자신감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어학 콘텐츠 분야, 100만 명이 선택한 최고의 어학기는 □□□토크, □□□워드스케치이다’라는 문장의 빈칸을 채운 후 자신이 당첨돼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정답을 맞춘 3명에게는 84만5000원 상당의 뇌새김토크·워드 통합본을 증정한다.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강남인강)은 새 학기를 맞아 ‘나만의 비밀노트’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납노트, 필기노트, 정리노트 등 학습노트를 사진으로 찍어서 홈페이지(edu.ingang.go.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교육출판전문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5일까지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 교사용을 무료증정하는 ‘전국 초등 공부방 선생님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우공비 신통한 기출문제는 올해 2월 새롭게 출간된 교재로 1학기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학습개념정리에서부터 기출문제까지 시험비법이 한 권에 모두 담겨있다.

한 학년당 최소 5명 이상 교과학습을 지도하는 공부방이라면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edm유학센터(www.edmuhak.com)는 신학기를 맞아 3월 한 달간 자사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을 한 후 강남, 종로, 신촌, 홍대, 부산 등 지사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 선착순 200명에게 ‘던킨도너츠 오리지널커피&도너츠 기프티콘 발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edm유학센터 신촌지사는 25일부터 4월 12일까지 6개월, 9개월 등 단위로 어학연수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각각 40만 원, 70만 원 등 장학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