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엘프로페셔널, 뿌리는 트리트먼트 ‘시크릿 커버 블루밍부케’ 출시
미엘프로페셔널, 뿌리는 트리트먼트 ‘시크릿 커버 블루밍부케’ 출시
  • 이영순
  • 승인 2022.09.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선형훈, 이하 JPS)의 프리미엄 미용 전문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뿌리는 헤어 트리트먼트 ‘시크릿 커버’ 시리즈 신제품 ‘블루밍부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엘은 2016년 시크릿 커버(오리지널)를 최초 출시한 이래 동 시리즈 ‘메리미’ 추가로 확고한 수요층을 구축했으며, 작년 ‘데이지부케’, ‘샹스’ 2종을 생산한지 1년여 만에 이번 블루밍부케를 개발함으로써 총 5종의 제품군을 운영하게 되었다.

시크릿 커버는 펌이나 염색 등 각종 시술 및 외부 환경 요인으로 손상된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특허 항산화 조성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샴푸 후 사용하고 씻어내야 하는 일반적인 트리트먼트에 비해 일상 생활에서 필요시 모발에 분무하는 것만으로 컨디셔닝 효과를 줄 수 있다. 특히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향의 헤어 퍼퓸으로써 인기가 높다고 미엘 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루밍부케는 머스크와 우디 베이스에 백합, 장미 등의 은은한 플로럴 향과 베르가못, 오렌지의 상큼한 느낌이 더해진 향취를 띠고 있으며, 미엘 관계자는 “출시 전 테스터들로부터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임에 따라 이전 시리즈의 어떤 제품보다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JPS 기술연구소는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 결정 요인 중 향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향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다종의 특색 있는 향을 자산으로 미엘은 물론 큐어실드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의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