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 가을 남자를 위한 안경 패션
[스타일링 Tip] 가을 남자를 위한 안경 패션
  • 임희진
  • 승인 2022.09.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되면 분위기 있는 아이템에 눈길이 간다. 화려한 액세서리만큼이나 사랑을 받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안경이다.

안경은 가을 감성을 한층 더 해줄 수 있다. 가을에 분위기 있는 비즈니스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뿔테 안경을 선택하여 지적이면서 멋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일 수 있다.

안경과 함께 셔츠와 바지로 코디하면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계절에 상관없이 매력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쟁여 두면 좋은 아이템이다. 그중 청명한 블루 셔츠와 모던한 베이지 치노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만한 벨트로, 스타일링에 심심함을 덜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 1. 헤지스 2, 3. 보스 4. 카린
▲ 1. 헤지스 2, 3. 보스 4. 카린

더불어 니트 베스트를 통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브라운 계열의 베스트를 선택하면 가을 무드의 베이직한 룩으로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와이드 데님을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남친룩으로 소화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패션 시계를 활용할 수 있다.  차가운 메탈 보다는 니트 톤과 비슷한 가죽 브라운 스트랩 시계로 매치하면 가을과 잘 어울린다.

 두 번째로 트렌디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하금테 안경이 제격이다.

▲ 1. 헤지스 2. 코치 3. 브리스톤 4. 카린
▲ 1. 헤지스 2. 코치 3. 브리스톤 4. 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