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알란 코리아, 22겨울 룩북 공개 알려
스티븐 알란 코리아, 22겨울 룩북 공개 알려
  • 김수진
  • 승인 2022.10.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FW 시즌 두번째 정규 룩북 공개
▲사진출처: Steven Alan Korea (스티븐 알란 코리아)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티븐 알란(Steven Alan) 코리아’ 에서 22겨울 컬렉션 출시와 함께 FW시즌 두번째 룩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룩북을 통해 공개된 제품들은 발마칸 코트, 덕다운 패딩,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자켓 등 한겨울까지 데일리하게 매칭할 수 있는 계절감을 더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베이비 알파카 울, 메리노 울 혼방, 벨보아 소재 등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음을 물론, 캐주얼한 착장에 범용성 넓게 매치하기 쉬운 점이 특징이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뉴욕과 도쿄에서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로 전개중인 ‘스티븐 알란’은 1994년 뉴욕 맨하탄 시내에 첫 번째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절제된 디자인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하는 컬렉션을 지향한다.

한편 스티븐 알란 코리아 22겨울 컬렉션은 스티븐 알란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 SSF, EQL 등의 온라인몰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티븐 알란 코리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10월 16일까지 램스킨 무스탕 자켓 단독 선 발매를 기념한 10% 단독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