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한정판 출시
삼성전자,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한정판 출시
  • 정단비
  • 승인 2022.10.20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

삼성전자가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 협업해 '비스포크 슈드레서 X 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 출시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 케이스스터디 에디션은 신발관리기 역할과 더불어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테리어 가전, 취향 가전의 성격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협업은 '뉴트로' 트렌드가 부상하며 MZ 소비자들이 '자개' 디자인을 주목하는 것에 착안해서 자개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만들어 내는 자개장 스타일이다.

소비자들에게 위생적인 신발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가전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냄새 입자를 말끔히 털어내는 ‘에어워시’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 ▲40℃ 이하로 건조해 주는 ‘저온 섬세 건조’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살균해 주는 ‘제논(Xenon) UVC 램프’ 등을 탑재해 탈취ㆍ건조ㆍ살균 과정을 통해 신발을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해 준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스니커즈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통해 신발을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앙한 업체들과 협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