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CGV·카타르항공·클룩 外
[여행&여가] CGV·카타르항공·클룩 外
  • 임희진
  • 승인 2022.10.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한호텔, 경주 로컬책방 연계한 ‘경주책방’ 프로모션 선봬

라한호텔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경주 로컬책방을 소개하는 ‘경주책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주책방 프로모션은 라한셀렉트 경주의 북스토어 ‘경주산책’에서 진행되며, 경주산책에서 각 책방에서 판매하는 책방지기의 추천도서와 굿즈를 입고·판매해 경주산책을 찾는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모션 기간 동안 판매된 경주책방 도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추후 경북지역 태풍피해지역 복구를 위한 기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경주산책은 다양한 주제로 큐레이션된 1만 2,000여 권의 책과 시즌마다 리뉴얼되는 감각적인 디자인 소품, 문구류, 로컬 특색이 담긴 굿즈, 호텔의 시그니처 기프트(PB)가 구비돼 있는 북스토어&카페로 투숙객뿐만 아니라 경주 관광객들도 찾는 경주를 대표하는 문화공간이다.  

경주의 독립서점 ▲어서어서 ▲누군가의 책방 ▲지나가다 ▲오늘은책방 네 곳과 함께 선보이는 경주책방 프로모션은 라한호텔의 경주산책과는 또 다른 로컬 특색을 자랑하는 독립서점과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추천도서마다 경주에서 각자의 신념과 가치를 담아 책방을 운영하는 로컬 책방지기들의 추천사와 큐레이션이 적힌 메모가 붙어있어 로컬의 가치에 대해 함께 소통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누구나 책방지기가 돼보는 ‘경주책방 신춘문예’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을, 경주, 여행, 책, 빵 5가지 키워드가 적힌 엽서 응모지를 선택 후 뒷장에 글을 쓰면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시, 글귀, 편지, 짧은소설 등 형식과 분량의 구애없이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으며, 12월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라한셀렉트 경주의 ▲스위트룸 1박 숙박권(1명), ▲경주산책 북큐레이터 추천도서와 라한 배쓰밤(5명), ▲경주산책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클럽메드X고프로, “액션캠 받고 인플루언서와 푸켓으로”…여행의 순간 기록하자 

클럽메드가 액션캠의 대명사 고프로와 함께 ‘Capture Your Moment(내가 간직하고 싶은 모든 순간)’ 클럽메드 푸켓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과 영상이 주는 기쁨 중 하나는 행복한 순간을 영원히 기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에 클럽메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휴가를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휴가와 고프로의 만남을 기획했다.

클럽메드x고프로 프로모션은 태국 최고의 휴양지 푸켓에 위치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에서 진행된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아이를 동반한 가족 패키지’와 ‘친구 및 연인을 위한 패키지’ 두 개의 옵션 중에 선택 가능하며, 해당 상품에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휴가 △진에어 왕복항공권 △고프로 히어로 11 블랙패키지 1세트 △전문 인플루언서에게 배우는 고프로 클래스 등이 포함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11 블랙’ 패키지를 증정한다. 83만 원 상당의 패키지에는 모험키트 2.0 및 64GB 메모리카드가 포함된다.

 

클룩, 할로윈 맞이 할인 프로모션 ‘할로윈 헌트’ 진행

클룩(Klook)이 할로윈 기념 특별 할인 프로모션 ‘할로윈 헌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정에 시작되는 전 세계 쿠폰 사냥’을 컨셉으로 10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지정일 밤 12시에 국내 테마파크와 해외 액티비티 특가 할인 쿠폰을 오픈한다. 클룩은 엔데믹 이후 첫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로윈 축제와 가을 여행지 액티비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국내 인기 테마파크 4곳을 대상으로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는 몬스터 파티부터 스릴 넘치는 블러드시티까지 다양한 할로윈 축제를 진행하고 있는 ▲춘천 레고랜드 ▲용인 에버랜드를 비롯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좀비프리즌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 자유이용권 1+1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제공한다.

동남아시아와 일본 지역의 클룩 인기 상품들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해외여행이 활성화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입장권 ▲태국 피피섬과 뱀부섬 스노클링 투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GV, 아스트로 콘서트 실황 영화 27일 개봉
 
CGV가 그룹 아스트로의 콘서트 실황 영화 ‘STARGAZER: ASTROSCOPE(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를 개봉한다.

아스트로는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판타지오 소속의 6인조 보이그룹이다. 2016년 데뷔해 ‘All Night’, ‘Knock(널 찾아가)’, ‘After Midnight’ 등의 곡을 발표하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GV에서 오는 27일 개봉하는 ‘STARGAZER: ASTROSCOPE’는 지난 5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The 3rd ASTROAD to Seoul[STARGAZER]’ 무대 실황이 담겨있다. ‘ONE’, ‘Stardust’, ‘붙잡았어야 해’ 등 아스트로의 대표곡들과 유닛 및 개인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콘서트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 영상들도 담겨 있어 팬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TARGAZER: ASTROSCOPE’는 러닝타임이 119분이며, 티켓가는 2만원이다. 국내에서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등 전국 31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영국, 브라질, 멕시코 등 전 세계 18개국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CGV는 ‘STARGAZER: ASTROSCOPE’ 개봉을 기념해 영화를 관람하면 A3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드래곤시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Happily Ever After’ 운영

서울드래곤시티가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 ‘Happily Ever After’를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브라이덜 샤워는 결혼을 앞둔 신부를 축하하기 위해 신부와 절친한 친구들이 모여 진행하는 파티로, 2000년대 후반 미국 드라마를 통해 국내에 알려지면서 하나의 결혼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브라이덜 샤워 관련 게시물이 111만 개 이상 업로드되는 등 MZ세대를 중심으로 ‘결혼 전 필수 코스’로 인식되고 있다.

이에 서울드래곤시티는 예비 신부와 가까운 지인들이 모여 결혼 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Happily Ever After’를 론칭했다. 해당 패키지에는 ▲’그랜드 머큐어’ 디럭스 스위트 2베드룸 1박 ▲’스파이 앤 파티룸’ 내 풍선 데코레이션 ▲4~5인이 즐길 수 있는 셰어링 메뉴 ▲’알라메종 델리’ 케이크 등이 포함돼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또한 파티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기 위해 프랑스 고급 샴페인 브랜드인 ▲’돔 페리뇽’ 1병 및 ▲스파클링 와인 3병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꿀잠 시즌11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11 패키지’를 2022년 10월 28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11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의 글래드 로고가 돋보이는 ‘글래드 머그컵’ 1개를 제공한다. 색상은 화이트 또는 아이보리 중 랜덤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꿀잠 시즌11+패키지에는 ‘글래드 배스로브’를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배스로브는 글래드 호텔의 자체 제작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특히, 면 100% 재질의 글래드 배스로브는 부드럽고 좋은 광택감으로 GLAD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핼러윈 시즌 맞이 ‘핼러윈 나잇 아웃’ 프로모션 실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핼러윈 시즌을 기념해 호텔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경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핼러윈 나잇 아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핼러윈을 맞아 호캉스와 함께 다양한 시즌 한정 액티비티 및 식음료 메뉴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종 핼러윈 테마 파티 용품과 소품이 제공되는 패키지부터 호박 LED 등 띄우기 이벤트, 이색 조∙석식 메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핼러윈 파티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나만의 핼러윈 파티를 기획할 수 있는 ‘핼러윈 파티박스’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유령 가랜드, 머리띠, 호박 바구니 등으로 구성된 ‘파티 세트’, 호박 모형의 LED 등, 핼러윈 기념 엽서 등을 제공해 아이 또는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은 물론 인증 사진까지 남길 수 있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는 핼러윈 기념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호박 등 띄우기’ 오프라인 이벤트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오후 8시 야외 물놀이장에서 체크인 시 제공되는 LED 호박 등을 띄우며 소원을 빌고 각 리조트 및 호텔이 선사하는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강남에 위치한 호텔 카푸치노는 호텔 오픈 초기부터 직접 주최한 자선행사 ‘견인공감’의 일환으로 ‘퍼피 핼러윈 파티’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안내견 문화 알리기를 주제로 캠페인 부스가 준비됨은 물론 플리마켓, 핼러윈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100% 휴먼 그레이드 원료로 만든 ‘하림펫푸드’의 ‘더리얼 시리즈’로 마련된 반려견 코스 요리 ‘개마카세’, 반려견의 퍼스널 컬러를 알아볼 수 있는 ‘개스널컬러’ 증명사진 촬영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특히 플리마켓을 통해 기부받은 물품들은 행사 종료 후 지원이 필요한 유기견 보호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 비자와 10년 독점 글로벌 파트너쉽 체결 

카타르항공은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 ‘프리빌리지 클럽(Privilege Club)’과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비자(Visa)가 새로운 10년 독점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글로벌 전략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본 협약을 통해 프리빌리지 클럽은 전 세계 주요 시장의 금융 파트너와 결제 관련 공동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확장할 수 있게 됐다.

비자의 글로벌 플랫폼과 디지털 우선 접근 방식의 강점을 바탕으로,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카타르항공 프리빌리지 클럽의 신규 서비스를 야심차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자와의 이번 공동 브랜드 결제 카드 출시로, 회원들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여행자 보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등과 같은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